국회의원 특수활동비로 박희태가
항공료 식사비 제외하고 국가에서 특수 활동비로 라는 명목으로 6만 4천달러 당시 환율로 7천800만원 현찰로 받아 갔다고 합니다.
국회에 3년 동안 240억으로 특수활동비가 쓰였으며, 단 하나의 영수증도 없는 꽁돈 이라고 합니다.
무슨 국회의원은 돈 먹는 하마도 아니고 무슨 권리로 해외 순방에 저리 물쓰듯 우리 세금을 쓰는건가요?
저는 노회찬 의원이 주장 한거처럼 특수활동비 자체를 없애 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국회의원 특수활동비로 박희태가
항공료 식사비 제외하고 국가에서 특수 활동비로 라는 명목으로 6만 4천달러 당시 환율로 7천800만원 현찰로 받아 갔다고 합니다.
국회에 3년 동안 240억으로 특수활동비가 쓰였으며, 단 하나의 영수증도 없는 꽁돈 이라고 합니다.
무슨 국회의원은 돈 먹는 하마도 아니고 무슨 권리로 해외 순방에 저리 물쓰듯 우리 세금을 쓰는건가요?
저는 노회찬 의원이 주장 한거처럼 특수활동비 자체를 없애 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까운 세금
홍준표가 말했죠.
내주머니에 들어오면 내돈 아닌가 내돈 집에 갔다 주는데 무슨 문제인가
너무나 당당하게....
뻔뻔한데 진짜 양심도 없습니다
그것만 고쳐진다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건만
정의당 당론이 특수활동비 폐지라고 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이런건 정의당이 잘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진짜 토나옵니다
받아서 사용한 증빙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죠.
여튼 개누리가 또 개누리짓 한거죠!
그 돈으로 술사먹었는지 부동산 투기를 했는지 사용 내역이 공개 되어 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