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에 하나 나길까 말까하는데...
1개 주문 하신다는게 11개 주문 ㅋ
보노보노 아빠 왈... " 슬픔은 병이잖아. 그럼 고치기 위해서 살기로 했어 분명, 살아가는 게 낫게 해줄거야. "
혹여 1111개라던가 너무 많으면 경고가 뜨긴 합니다
아줌마들은 설탕 많이 발려있어서 안사가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이런 실수 종종 하셔서... 저번에는 도시락이 ㅋ
골든볼 애들이 자주 사먹었었는데
흰우유랑 먹으면 개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