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관점 차이인지 아니면 시기심(?)이 들어간 차이인지 모르겠으나
여자들이 예쁘다고 극찬하는 여자를 보면 예쁘긴 한데, 뭔가 남자들 모두가 선호할 것 같지는 않은 그런 외모?
보는 눈이 많이 다르더군요.
소개팅 같은 거 했을 때
여자들이 내리는 여자 외모 평은 못 믿고
남자들이 예쁘다고 하는 여자는 대체로 정말 예쁨. ㅎㅎㅎ
반대로 남자들이 잘생겼다고 하는 남자 외모도 여자들은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꽤 있음.
어딜 보는 것일까...
순수하게 관점 차이인지 아니면 시기심(?)이 들어간 차이인지 모르겠으나
여자들이 예쁘다고 극찬하는 여자를 보면 예쁘긴 한데, 뭔가 남자들 모두가 선호할 것 같지는 않은 그런 외모?
보는 눈이 많이 다르더군요.
소개팅 같은 거 했을 때
여자들이 내리는 여자 외모 평은 못 믿고
남자들이 예쁘다고 하는 여자는 대체로 정말 예쁨. ㅎㅎㅎ
반대로 남자들이 잘생겼다고 하는 남자 외모도 여자들은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꽤 있음.
어딜 보는 것일까...
말랐다 살쪘다도 남녀차이 있는듯하구요
앞뒤 따져보면 여자애들 말은 안맞더라구요
평소에는 여자들은 눈,코,입,얼굴형 등등이 이쁜사람을 이쁘다하는것 같고
남자들은 전체적인 느낌이 이쁜사람을 이쁘다하는것같아요
좀 수수하게 이쁜사람, 코가 안높아도 눈이 안커도 전체적으로 귀엽고 청순하다던지..
긴생머리+하얗고(필수부분), 딱히 못생긴 부분 없으면 남자들은 무조건 이쁘다하는것같습니다
물론 의도적으로 깎아내리거나 하는 건 있지만,
남자들 기준으론 멀대같다. 기생오라비 같다. 이런 평을 듣는 남자들이 여자한테 인기가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