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얘기는 아니고...예전에 클리앙에 관련 단체카톡 올라온적 있습니다..
집에서 싸고 와야되는거 예의라고...ㄷㄷ
Go_Jo
IP 123.♡.253.213
06-01
2018-06-01 11:26:15
·
여초 회사인데 우리 팀은 남초 ㅎㅎㅎㅎㅎ
우헹-ㅁ-
IP 211.♡.4.212
06-01
2018-06-01 11:26:27
·
둘다 경험해본 입장에서 그냥 매일 술마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그 파벌싸움에서 줄타기하는거 어후 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미스트좀빌려줘
IP 211.♡.122.56
06-01
2018-06-01 11:33:19
·
맞아요.
남초 회사는 맨 위 하나만 공략하면 되지만, 여초는 누구 하나 공략할수가 없죠
calcog
IP 39.♡.215.130
06-01
2018-06-01 11:28:55
·
<입닫고 있는거 그거 하나면 장땡입니다.> 라는 마지막 한마디가 핵심이네요.
말한마디에 매장 당할 수도 있기에 그래서 다들 눈치를 보는거죠..
남자들이 회사 눈치 보는거 그거하고 틀려요 여기서 말하는 눈치는 그런 눈치보는 그런게 아니에요.
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서도 피곤한일 생기는게 여초
예전 어떤사람 글이 생각나네요 점심 때 지인하고 밥먹고 여초직원들하고 밥 안먹었다더군요.(아예 첨부터)
그리고 그곳에서 다들 6개월을 못 버텼는데 1년 이상 살아남은건 자기 밖에 없다고..
곱창먹어찡
IP 211.♡.70.45
06-01
2018-06-01 11:53:39
·
남초 개발자 회사인데 점심에 스테이크에 와인 먹고 저녁회식 없습니다
나이차이나도 존댓말합니다.
저딴게 장점이라니..
chef02
IP 175.♡.34.23
06-01
2018-06-01 12:42:47
·
왜 여자의 적은 여자겠어요 ㅋㅋㅋ여자가 많은 회사 정말 무섭죠 ㅎㅎㅎ오래된 여자 직원들이 많은곳에 예쁘고 일 잘하는 신입 들어오면 얼마 못버텨요 텃새가 아니라 죽일듯 이간질에 수치심주고 암튼....여자들 많은 회사는 무서워요 남자인 저도 옆에서 보면 와 못버티겠다....하면 그만두더라고요 ㅋㅋㅋ
/Vollago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참 내 ㅉㅉㅉ
무조건 입닫고 있기
너무 똑뿌러지면 미움 받으니 살짝 바보(호구) 캐릭 되기 (업무외적인 질문에는 무조건 잘 몰라유~로 대답)
가급적 혼자 지내기
그런데 회식이 너무 없으면 대부분 회사 사정이 어렵고.. ㅠㅠ
회사 사정이 좀 좋은데로 오면 진짜 일주일 최소 한번이상 회식을 하네요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못생겼으면 회사에서 똥도 못싸게 함...
그럼 똥은 어디서... 위로 드려요
집에서 싸고 와야되는거 예의라고...ㄷㄷ
남초 회사는 맨 위 하나만 공략하면 되지만, 여초는 누구 하나 공략할수가 없죠
말한마디에 매장 당할 수도 있기에 그래서 다들 눈치를 보는거죠..
남자들이 회사 눈치 보는거 그거하고 틀려요 여기서 말하는 눈치는 그런 눈치보는 그런게 아니에요.
말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서도 피곤한일 생기는게 여초
예전 어떤사람 글이 생각나네요 점심 때 지인하고 밥먹고 여초직원들하고 밥 안먹었다더군요.(아예 첨부터)
그리고 그곳에서 다들 6개월을 못 버텼는데 1년 이상 살아남은건 자기 밖에 없다고..
나이차이나도 존댓말합니다.
저딴게 장점이라니..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