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맥주 보다가 평소에 그냥 지나치던 코로나가 보이길래 샀는데 그냥 하이트.카스같은 한국 맥주의 약간 상위호환버전삘 아주 미세하게 옥수수맛 느껴지는거빼곤 특별한 향도 없고 그냥 밍밍하네요 평소에 필스너 우르켈이나 에일 맥주 마시다가 이거 마시니까 더 맛없게 느껴지는거 같기도
맛이 달라집니다. 청량감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저는.. 카스 >= 코로나 >>>>>>> 에일...
에일과 같은 과일맛?? 맥주를 못 먹습니다. ㅠㅠ
클라우드 먹다가 다시 카스로 돌아왔습니다.
같은 뜻이라면서 왜 굳이 교정하신거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