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요즘 택배는 다 문앞에 놓고 가버리네요. 49

2
2018-05-01 14:32:39 211.♡.50.190
ultron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저희집은..

사람 있거나 말거나 놓고 가버리는 택배는

-롯데택배, 대한통운


꼭 연락하고 요구사항 물어보는 택배는

-한진택배


연락안하지만 와서 사람확인 하고 두들기는곳은 

-우체국 택배


이렇습니다. 

이런거 가지고 딴지는 안걸지만 분실하면 어쩌려고 놓고 가버리는지 모르겠네요.

ultron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9]
포크숟가락
IP 116.♡.61.15
05-01 2018-05-01 14:34:28
·
저희는 대한통운은 말도안하고 늘 내려놓네요 1층 경비실에 투하... 늘 찾으러 내려가지만
그냥 물량이 너무 많아서 그러겠거니..하고 이해하고 살고있네요. 우체국이랑 한진은 늘 카톡으로 알람이 와서
수령지 선택하면 알아서 그곳에 놓아주니 젤 좋네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6:30
·
네 저도 이해하고 그러려니 하지만 분실 생각하면 또 생각을 하게되네요.

알럽만두
IP 125.♡.8.5
05-01 2018-05-01 14:34:44 / 수정일: 2018-05-01 14:35:02
·
아파트에 CCTV있는곳은 요즘 놔두고 가는듯
전 40인치 모니터 시켰는데 현관문앞에 두고갔더라구요;;
말이라도 좀 해주지....그 큰걸 누가 들고가긴 하겠냐만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7:15
·
그런 값 나가는것도 그냥 놓고 가는군요 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7:47
·
말씀대로 놓고 가는곳 많나보네요 트렌드..ㅋㅋㅋ
미친인간
IP 121.♡.193.191
05-01 2018-05-01 14:35:01
·
안에 있더라도 문앞에 두고가라고 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뭐 그럴수 있다고 생각도 들고
택배기사도 시간이 돈인데 결국 단가의 문제가 있는것도 같아요.
우체국은 비싸긴하니까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8:28
·
맞아요 그래서 저도 택배 기사분들에 대한 처우 개선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죽 바쁘고 힘들면 저러겠어라고 이해는 하지만 내 물건 분실되는건 또 다른 문제니까요.
미친인간
IP 121.♡.193.191
05-01 2018-05-01 14:44:58
·
이럴바엔 택배사에서 옵션으로 해서 금액 추가시 본인수령 확인 까지 넣어서 서비스하면 좋겠네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6:27
·
좋은 아이디어네요. 그런 수익은 오롯이 배송원에게만 전달되는 조건으로요 아마 이것도 택배사에서 때먹을듯하지만요.
미친인간
IP 121.♡.193.191
05-01 2018-05-01 14:49:14
·
네 맞아요 그렇게 하고 택배사는 상생 했다고 홍보하면 될텐데..
아 그리고 생각난게 그냥 두고 가는 이유로 분실했을때 보상해주는게 일일이 확인하고 배송하는 것보다 낫다고 들었습니다. 하루 안에 배송 못하면 컴플레인 들어오는 것도 있고 밀리는 것도 있고 해서 생기는 문제도 있구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6:28:28
·
그렇군요 몰랐던 정보 알게되네요 ㅎㅎ ^^
묠니르
IP 223.♡.162.134
05-01 2018-05-01 14:35:07
·
기사마다 다른듯요 울동네 한진은 그냥두고가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8:56
·
그렇군요. 저희 동네 한진은 기사 바뀌었을때도 똑같길래 다 그런줄 알았어요.
보고싶은밤
IP 1.♡.48.100
05-01 2018-05-01 14:35:37
·
CJ만 유독 그래서 본사에 클레임 직접 넣었더니 몇번 전화해서 확인하다가 또 원래 하던대로 되돌아가더군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9:24
·
cu면 대한통운으로 연결해서오지 않나요? 그렇다면 그나물에 그밥이죠.
지히마눌
IP 121.♡.197.87
05-01 2018-05-01 14:39:29
·
저희 집으로 오는 CJ.. 전 단 한번도 택배기사원 얼굴을 본 적이 없습니다..
hide1217
IP 211.♡.98.18
05-01 2018-05-01 14:37:07
·
저도 그렇게 하더라구요 그래도 문앞에 뒀다고 문자는 남겨서 그나마 다행이랄까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39:36
·
위에 놓고가는 택배는 문자 한통없네요 ㅋㅋ
hide1217
IP 211.♡.98.18
05-01 2018-05-01 14:40:49
·
아니 문자도안해주면 어떻게 아나요 받았는지 도착했는지;;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2:17
·
그러니까요. 처음엔 사람 확인하고 하더니 놓고가기 시작한 이후 부터는 그냥 쭉 저러고 가네요.
까미까미
IP 112.♡.233.143
05-01 2018-05-01 14:38:30
·
우체국은 꼭 얼굴보고 전해주는게 내부룰?인가봐요
얼굴 못보면 절대적으로 경비실에 맡기더라구요......
절대 문앞에 안내두던데..... 문앞에 두라고 하면 승질내던 ㅡㅡ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0:03
·
맞아요 꼭 묻기도 하고 기계에 싸인도 요구하더군요.
lucevista
IP 119.♡.53.224
05-01 2018-05-01 15:21:31
·
저희 우체부 배달원분도, 그냥 벨 누르고 문 앞에 두고 가시면 된다고 했는데 (바로 못 나갈 상황이라), 꼭 얼굴 보고 드려야한다고 하시더라고요 ㄷㄷㄷ
주나
IP 125.♡.56.82
05-01 2018-05-01 14:39:43
·
몇 년 전 CJ가 시작하더니 우체국까지 전부 문 앞에 놓고 갑니다.
/V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2:55
·
우체국까지..ㄷㄷ 우체국은 거의 안그러던데 특이하네요.
선명.B
IP 1.♡.184.252
05-01 2018-05-01 14:40:12
·
받지도 않은 택배가 배송완료되었다고 알림이 뜨면 혹시 하면서 현관앞에 나가봅니다. 역시 택배박스를 놓고 갔더군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3:06
·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죠.
레니
IP 114.♡.200.120
05-01 2018-05-01 14:40:31
·
근데
그런식이면 분실문제가 없을리가 없을것 같은데..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4:08
·
꽤 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글루민
IP 112.♡.177.31
05-01 2018-05-01 14:41:15
·
아파트는 그런가요 저는 주택사는데 직접 못주면 무조건 전화오고,, 놓고 그냥 가버린 경험은 제가 부탁할때 말고는 진짜 단 한번도 없네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4:29
·
빌라형 아파트긴한데.. 그렇습니다.
그런데 모든 택배사 다 똑같나요?
글루민
IP 112.♡.177.31
05-01 2018-05-01 15:28:50
·
ultron님// 네 모든 택배사 아저씨들이 그래요 옆집에 물어서라도 저를 찾아서 주고 갈려고 합니다. 물론 그럴땐 기사님 표정이 좀 짜증나있긴하죠 ㅎㅎ
행복하고즐거운인생
IP 121.♡.147.189
05-01 2018-05-01 14:45:24
·
저희는 그냥 놔두고 가라고 합니다 애기 잘 때도 있어서 벨 누르지 말고 그냥 문 앞에 놔달라고 해요 간혹 밤 12시에 열어보고 택배 왔는지 확인한다는 ㅋ ㅡㅡ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7:26
·
그런 경우는 이해합니다 ㅋㅋㅋ 오히려 좋은 경우네요.
그루트
IP 122.♡.108.38
05-01 2018-05-01 14:46:31 / 수정일: 2018-05-01 14:47:07
·
저희동네는 한진택배가 그냥 문앞에 놓고갑니다.
대한통운이나 우체국은 면대면으로 갖다주시고요.. ㄷㄷ
택배사의 특징이라기보다 기사마다의 차이인거 같아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8:04
·
그렇군요. 하긴 그 택바사원이 가는곳은 다 똑같은 경험이겠네요..
Supersu
IP 117.♡.12.60
05-01 2018-05-01 14:47:26
·
집배원 친구가 하는말이 우체국은 기본이 얼굴보고 주는거고 안되면 전화해서 요구사항대로 해주는거라더라구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48:42
·
그렇군요.그래서 저도 우체국을 신뢰하는 편이에요 보낼때도 우체국으로만..
skimmilk
IP 223.♡.8.58
05-01 2018-05-01 14:50:51
·
집앞에 놓고 가서 좋긴한데
솔직히 분실이 걱정되요
그거 변상하는 쪽은 택배기사일텐데...
안타깝기도 하고..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4:54:24
·
그렇죠..받는 사람 입장에서 분실되면 따질수밖에 없는데 말이죠 ㅠㅠ
2약
IP 175.♡.169.78
05-01 2018-05-01 15:00:09 / 수정일: 2018-05-01 15:00:30
·
제 매빅 160만원짜리 문앞에 연락도 없이 두고간적도... 그러려니 합니다 그냥..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6:25:06
·
그건 무슨 깡일까요 ㄷㄷ;
녹색앙마
IP 220.♡.104.139
05-01 2018-05-01 15:06:07
·
fedex, dhl을 좀 보고 배웠으면 합니다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6:25:24
·
그곳들도 좋나보군요. 사실 쿠팡만큼만 해도 불만 없습니다.
온수기
IP 211.♡.22.149
05-01 2018-05-01 15:19:24
·
애초에 택배 비용이 너무 싸서 수지타산이 잘 안 맞습니다.
택배비 인상해서 처우개선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하구요.
매번 집에 없다보니 그냥 문 앞에 두고 가시더군요.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6:25:48
·
맞습니다. 처우 개선 꼭 필요합니다. 택배비 올라가도 감수해야죠.
져니아일랜드
IP 223.♡.11.45
05-01 2018-05-01 15:51:37
·
일단 카톡으로 오늘 배송될거라고 메시지 오지않나요? 전 우체국 대한통운 한진 다오던데.. 딱 문앞에 두고가니 넘편함
/V
ultron
IP 211.♡.50.190
05-01 2018-05-01 16:26:11 / 수정일: 2018-05-01 16:26:24
·
아..우체국 한진 등은 오구요 대한통운 일절 그런거 없더군요.
힘내라
IP 218.♡.212.207
05-01 2018-05-01 20:02:08
·
회사로 오는 우체국은 그냥 회사앞에 놔두고 갑니다 참에는 전화 오더니.. 어느순간 문자... 이제는 문자도 안주고 그냥 놔두고 가세요 물론 불만 하나도 없네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