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호불호와 남의 호불호가 같으면 매우 마음 편하겠으나, 아쉽게도 저는 종종 불일치할 때가 있습니다.
위의 향수는 현재 제가 쓰는 향인데 이 향수 쓸때 별로라는 소릴 들어본 적이 없을만큼 거의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은 향이라고 합니다. 심지어는 똑같은 걸로 지른 사람도 몇 있구요. 좋은 비누향이라고 하던데 보통 잔향을 가지고 판단을 하는데요, 사실 이 향수의 탑,미들,베이스노트가 매우 섬세합니다. 암튼 그렇습니다. ㅎ
두번째는...작년부터 진짜 매장에 여서일곱번은 방문해서 시향한 것 같아요. 이젠 시향 수준이 아니고 그냥 한 번 뿌리고 나오는 꼴이니 직원분이 속으로 진상이라고 할지도;;
같이 동행해서 시향하는 사람들마다 장미향이 너무 좋은데 묘하게 어려운 향이라며 그냥 너 쓰던 거 쓰면 안되냐 하더군요.
그런데 이게 잔향이 기가막히거든요. 시향 당시에는 절대 모를 베이스노트가 장난 아니게 좋습니다.
근 6개월을 고민하고 있어서 이젠 결판을 내고싶군요.
암튼, 남 따라하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과 패션센스를 지닌 클량 회원님들께 아래 향수 추천합니다.
(클량에도 그런 분들...ㅇ 이 있죠?;;)
어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던 남성분에게서 딥디크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저도모르게 그분 뒷모습을 빤히 지켜봤습니다.
제가 폰을 보고있느라 그 분 얼굴을 끝내 못 봤지만 안 봐도 이미 잘생겼더군요.
냄새가 이래 중요합니다.
#향수사고싶어쓴글절대아님
향수는 아니지만 몬스터퍼퓸 블러디러브
음...내가 좋은 게 좋은 거란 말씀이시쥬? ㅠ
길가다 향이 너무 좋아 모르는 여성분한테
물어보고 사서 쓴지 1년 정도 되어가네요,
잔향이 오래가서 좋아요, 블러디러브랑 브라이덜샤워 요 두개 추천 드려요
넓은벌 동쪽 끝으로~~~
전 냄새 못맡어서(향기도ㅠ) 향수 잘 쓰시는 분 정말 부러워요ㅠ
#안사지않지않지않을겁니다!
여름 슬슬 다가오니 시트러스향 매우 좋습니다.
악취 없애려고 이상한 향 보태다 재앙이 될 경우가 많은데 시트러스는 그나마 실패가 매우 적어요.
그래서 전 남자지만 너무 남자남자한 향을 별로 안 좋아해요 ㅋㅋ
집시워터~ ❤️
집시워터 어울리는 분 떠올리기가 힘들던데...감각있는 분이신듯. ㅎ
(물파스가 어딨더라....뒤적뒤적)
이거 좋아요. ㅎㅎㅎ 남성향수라 저는 가끔만 쓰는데, 이건 첨엔 좀 아저씨 향인데 잔향이 진짜 넘나 좋습니다.
꼭 다시 시향하셔서 장미향 찾아보세요.
장미 꽃잎을 한움큼 따서 손으로 짓이긴듯한 시큼한(?) 향이 납니다.
핸드크림을 여기서 사서 쓰는데 그것도 좋아요
그 향을 모르는데도 후쿠사야님이 선택하셨으니 향이 매우 잘 어울리실거라 미쓤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