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내가좋은 향, 남이 좋아하는 향 27

2018-04-19 20:41:58 수정일 : 2018-04-20 11:10:13 220.♡.99.37
로제아

attach_1.jpg

8B36E7A2-EA02-4CFF-AA1D-8A1951752AD8.jpeg

내 호불호와 남의 호불호가 같으면 매우 마음 편하겠으나, 아쉽게도 저는 종종 불일치할 때가 있습니다.

 

위의 향수는 현재 제가 쓰는 향인데 이 향수 쓸때 별로라는 소릴 들어본 적이 없을만큼 거의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은 향이라고 합니다. 심지어는 똑같은 걸로 지른 사람도 몇 있구요. 좋은 비누향이라고 하던데 보통 잔향을 가지고 판단을 하는데요, 사실 이 향수의 탑,미들,베이스노트가 매우 섬세합니다. 암튼 그렇습니다. ㅎ

 

두번째는...작년부터 진짜 매장에 여서일곱번은 방문해서 시향한 것 같아요. 이젠 시향 수준이 아니고 그냥 한 번 뿌리고 나오는 꼴이니 직원분이 속으로 진상이라고 할지도;;

같이 동행해서 시향하는 사람들마다 장미향이 너무 좋은데 묘하게 어려운 향이라며 그냥 너 쓰던 거 쓰면 안되냐 하더군요.

그런데 이게 잔향이 기가막히거든요. 시향 당시에는 절대 모를 베이스노트가 장난 아니게 좋습니다.

 

근 6개월을 고민하고 있어서 이젠 결판을 내고싶군요.

 

암튼, 남 따라하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과 패션센스를 지닌 클량 회원님들께 아래 향수 추천합니다.

(클량에도 그런 분들...ㅇ 이 있죠?;;)

 

어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던 남성분에게서 딥디크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저도모르게 그분 뒷모습을 빤히 지켜봤습니다.

제가 폰을 보고있느라 그 분 얼굴을 끝내 못 봤지만 안 봐도 이미 잘생겼더군요.

냄새가 이래 중요합니다.

 

 

 

#향수사고싶어쓴글절대아님

로제아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Hesse
IP 211.♡.149.150
04-19 2018-04-19 20:43:20
·
하루종일 맡고 있는건 본인이라서 전 제가 좋은거 쓰고 있어요
향수는 아니지만 몬스터퍼퓸 블러디러브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46:54
·
Hesse님// 혹시 섬유향수인가요...? 섬유향수는 한 번도 안가져봤는데...옷에서 은은하게 좋은 향 나면 넘 좋죠.
음...내가 좋은 게 좋은 거란 말씀이시쥬? ㅠ
Hesse
IP 211.♡.149.150
04-19 2018-04-19 20:50:42
·
네 맞아요~ 섬유향수
길가다 향이 너무 좋아 모르는 여성분한테
물어보고 사서 쓴지 1년 정도 되어가네요,

잔향이 오래가서 좋아요, 블러디러브랑 브라이덜샤워 요 두개 추천 드려요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55:57
·
Hesse님// 검색하러 갑니다. 고맙습니다.
황야의노숙자
IP 122.♡.231.153
04-19 2018-04-19 20:44:13
·
향수? 그게 뭐져? 아 그거 국어교과서에서 본것 같네요. 데헷~ (긁적긁적)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48:15
·
황야의노숙자님// 메모: 국어시간에 안 졸았던 애(?!?!)
넓은벌 동쪽 끝으로~~~
돼블리
IP 223.♡.63.115
04-19 2018-04-19 20:45:07
·
사세여 이 댓글을 원하신거죠??
전 냄새 못맡어서(향기도ㅠ) 향수 잘 쓰시는 분 정말 부러워요ㅠ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49:41
·
돼미남님// 진짜로...후각이 약하신거예요 아님 다른 이유가 있는 거예요? 장단점이 있겠지만 그래도 후각은 중요한데요. ㅠ
#안사지않지않지않을겁니다!
honeyduke
IP 112.♡.192.2
04-19 2018-04-19 20:50:44 / 수정일: 2018-04-19 20:52:01
·
요즈 대세인 향이 중성적이다보니 시트러스 계열은 왠만하면 싫어하는 사람은 없는거 같더라구요... 특히나 남성들이 아저씨 향수들 쓰면 이런거나 쓰라고 권유받을정도 더라구요.... 장미향은 여성분들은 항상 스테디셀러라 꾸준히 인기 있나봐요...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52:53
·
honeyduke님// 맞아요. 제가 쓰는 브랜드 대부분이 니치계열의 남녀공용이네요. ㅎㅎ
여름 슬슬 다가오니 시트러스향 매우 좋습니다.
악취 없애려고 이상한 향 보태다 재앙이 될 경우가 많은데 시트러스는 그나마 실패가 매우 적어요.
란-
IP 14.♡.103.219
04-19 2018-04-19 20:50:55
·
향수는 자기가 좋아하는 향이죠
그래서 전 남자지만 너무 남자남자한 향을 별로 안 좋아해요 ㅋㅋ
집시워터~ ❤️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55:00
·
란-님// 집시워터 쓰신다면 Rose of no man's land 나 딥디끄 필로시코스 시향해보세요.
집시워터 어울리는 분 떠올리기가 힘들던데...감각있는 분이신듯. ㅎ
개굴개굴이
IP 175.♡.11.152
04-19 2018-04-19 20:55:12
·
얼굴안봐도 잘생긴향............ 최악이네요...얼굴보여주면 실망시키는 향인거잖아요 ㅠㅠ ㅠㅠ ㅠㅠ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0:57:23
·
개굴개굴이님// 뚝 그치세요!! 혹시 뵙게되면 개굴님 앞모습 절대 안 보고 제가 가진 제일 좋은 향수 칙칙 뿌려드릴께요.
(물파스가 어딨더라....뒤적뒤적)
개굴개굴이
IP 39.♡.53.194
04-19 2018-04-19 21:06:05
·
tanuki님 // 피부호흡하는데 물파스....와........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1:07:54
·
개굴개굴이님// 제가 생각해도 저 진짜 좌니놘ㄴ 이네요. 그다지 죄송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1:00:44 / 수정일: 2018-04-19 21:01:51
·
요츠바랑-님// 이거 말이쥬?
이거 좋아요. ㅎㅎㅎ 남성향수라 저는 가끔만 쓰는데, 이건 첨엔 좀 아저씨 향인데 잔향이 진짜 넘나 좋습니다.
South-m
IP 175.♡.167.25
04-19 2018-04-19 21:02:51
·
전 이상하게 로노맨에서 장미향을 못찾겠더라구요; 기분좋은 단향은 기억나는데.. 한번 다시 착향해보고 말씀하신 잔향을 확인해봐야겠어요~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1:05:53
·
South-m님// 어? 저는 시향하자마자 와 이건 장미향의 대모님이다! 싶을정도였어요.
꼭 다시 시향하셔서 장미향 찾아보세요.
장미 꽃잎을 한움큼 따서 손으로 짓이긴듯한 시큼한(?) 향이 납니다.
고진선처부탁
IP 223.♡.181.242
04-19 2018-04-19 21:04:20
·
전 조말론 바질앤네롤리!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1:07:13
·
고진선처부탁해님// 지금 쓰기 좋은거네요!
calcog
IP 39.♡.216.62
04-19 2018-04-19 21:32:21
·
여자 향수는 상큼한게 좋더라구요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1:34:40
·
calcog님// 이제 지구상엔 상큼한 향수가 너무나 넘쳐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전 자꾸 다른쪽으로 눈을 아니 코를 돌리나봅니다.
stilllife
IP 203.♡.159.158
04-19 2018-04-19 22:03:00
·
바이레도는 포장과 병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듭니다
핸드크림을 여기서 사서 쓰는데 그것도 좋아요
로제아
IP 220.♡.99.37
04-19 2018-04-19 22:05:05
·
re-edition님// 저도 핸드크림을 같은 라인으로 씁니다. 디자인도 예쁘지만 뚜껑이 자석이라 더 좋아요. ㅎ
후쿠사야
IP 113.♡.142.9
04-19 2018-04-19 22:26:33
·
전 향수 잘 안 쓰는데 유일하게 가끔 뿌리는 건 몰튼 브라운 거네요 리챠지 블랙패퍼라고 계절 안 가리고 좋아요 ㅎㅎ
로제아
IP 223.♡.18.189
04-20 2018-04-20 00:10:15 / 수정일: 2018-04-20 15:38:14
·
후쿠사야님// 몰튼브라운 바디로션을 써본적은 있는데 향수는 잘 몰라요. ㅎㅎ
그 향을 모르는데도 후쿠사야님이 선택하셨으니 향이 매우 잘 어울리실거라 미쓤미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