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덩치 합니다만... 1인 1닭은 힘드네요 언제나..;; 지금까지 성공해본 기억이 없네요. 가장 난코스인 터벅살 ㅠㅠ 2/3정도 먹으면 항상 gg입니다. 넷상에선 1인 1닭.. 닭이 남아요? 하시는데;; 진짜요??????? 허세 노놉!!
bbq 자메이카통닭다리는 가능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ㅜ.ㅜ
가능. 이번역은 가능 가능역입니다.
1닭 절대 못해요 ㅋㅋ
(닭강정은 문제가 안된다는건 함정)
피자는 가능
요즘은 밥 안 먹어야 1닭이 되더라고요...
1닭 다 못먹을때보다 먹을때가 더 많네요
교촌이나 bbq같은 팝콘치킨이라면 가능해도...정상적인 닭쓰는곳은 1인1닭힘들더군요.
하지만 다 큰 닭은 인간적으로 힘들어요.
내가 이래서 살이 찐건가 싶네요
1닭 충분히 가능합니다.
맥주가있으면 2닭도 가능합니다.
치킨은 왜 안될까여?
치킨 한 마리...피자 라지 한 판 정도 먹으면 배부른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