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솔직히 1인 1닭 가능하세요??? 51

1
2018-04-17 18:13:38 175.♡.219.117
ezjj

1523956331029.jpg

저도 한덩치 합니다만...


1인 1닭은 힘드네요 언제나..;;


지금까지 성공해본 기억이 없네요.


가장 난코스인 터벅살 ㅠㅠ


2/3정도 먹으면 항상 gg입니다.



넷상에선 1인 1닭.. 닭이 남아요? 하시는데;;


진짜요???????


허세 노놉!!
ezjj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1]
삭제 되었습니다.
ezjj
IP 175.♡.219.117
04-17 2018-04-17 18:15:24
·
믿을수가 없네요...-.-;;
duvetyne
IP 220.♡.141.125
04-17 2018-04-17 18:15:47
·
메모: 돼지
만렙삼촌
IP 223.♡.17.176
04-17 2018-04-17 18:53:24
·
2닭은 좀...
아스파탐
IP 211.♡.163.250
04-17 2018-04-17 18:14:07
·
저도 불가능합니다..
hayasi0829
IP 110.♡.57.188
04-17 2018-04-17 18:14:17
·
당연하죠
클냥
IP 58.♡.60.198
04-17 2018-04-17 18:14:18
·
치킨 따라 다릅니다.
bbq 자메이카통닭다리는 가능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ㅜ.ㅜ
JakeJayKim
IP 121.♡.197.4
04-17 2018-04-17 18:14:18
·
( 왜 안되지 ? 젊을때는 3닭도 아무렇지도 않게 했는데... )
choxxx
IP 223.♡.173.170
04-17 2018-04-17 18:15:45
·
JakeJayKim님// 헐 쓰리닭이여!!?
ezjj
IP 175.♡.219.117
04-17 2018-04-17 18:16:32
·
허세 노놉!!!! 3마리 ㅡ.ㅡ;;
라버니블루
IP 218.♡.3.182
04-17 2018-04-17 18:14:22
·
반마리만 먹어도 배부르죠.. 둘이서 먹으면 모를까..
wumsik
IP 58.♡.22.110
04-17 2018-04-17 18:14:25
·
솔직히 닭다리가 좀 힘들긴합니다..
꼬북칩
IP 222.♡.97.135
04-17 2018-04-17 18:14:29
·
0.5~0.75닭 정도 합니다
스피드토끼
IP 117.♡.10.172
04-17 2018-04-17 18:14:48 / 수정일: 2018-04-17 18:15:23
·
닭을 왜 부위를 따지죠?! 제 말은.
가능. 이번역은 가능 가능역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루이보스
IP 1.♡.191.21
04-17 2018-04-17 18:14:55
·
저도 반닭정도...남은 건 다음날 ㅎㅎ
돌아온멍멍이
IP 219.♡.246.56
04-17 2018-04-17 18:15:25
·
네네치킨 몸 상태 좋으면 1.8짜리 순살 반반 가능합니다. ㄷㄷㄷㄷ 어쩔땐 0.8닭
Cool_World
IP 110.♡.54.227
04-17 2018-04-17 18:15:35
·
제일 많이 먹은게 2~3조각 남긴 경우였습니다
1닭 절대 못해요 ㅋㅋ
앗싸가오리
IP 61.♡.154.166
04-17 2018-04-17 18:15:50
·
자취할 때 두마리치킨 시켜서 한번에 다 먹은적도...
TheSam
IP 112.♡.23.209
04-17 2018-04-17 18:16:02
·
1인.1닭.가능합니다.
군필 여고생
IP 209.♡.53.254
04-17 2018-04-17 18:16:11
·
교촌이면 가능
삭제 되었습니다.
핫도리한조
IP 117.♡.137.132
04-17 2018-04-17 18:16:18
·
양은 문제가 안되는데 일정 시점이 지나면 식감적으로 질려 버려서....
(닭강정은 문제가 안된다는건 함정)
albertyoon
IP 61.♡.1.202
04-17 2018-04-17 18:16:21
·
크기에 따라 다르죠.. 배달 치킨은 전부 가능..
f492d
IP 183.♡.88.23
04-17 2018-04-17 18:16:39
·
닭은 불가능
피자는 가능
Schrodinger_cat
IP 117.♡.3.183
04-17 2018-04-17 18:16:42
·
교촌 오리지널은 1닭 가능하던데 나머지는 힘들더군요 ㅋ
unreal
IP 49.♡.87.160
04-17 2018-04-17 18:16:45
·
가능합니다! 대신 많이 배불러요.
고추바사삭
IP 120.♡.85.14
04-17 2018-04-17 18:16:58
·
아 내가 돼지였구나 ㅜ. ㅜ
래빗독
IP 211.♡.141.35
04-17 2018-04-17 18:17:17
·
전 불가능이요ㅠ
행구
IP 211.♡.69.90
04-17 2018-04-17 18:17:19
·
예전엔 밥 먹고도 1닭이 가능했는데
요즘은 밥 안 먹어야 1닭이 되더라고요...
루메
IP 168.♡.45.171
04-17 2018-04-17 18:17:24
·
178/71 입니다
1닭 다 못먹을때보다 먹을때가 더 많네요
monstar
IP 223.♡.8.96
04-17 2018-04-17 18:17:31
·
2인1닭도 불가능한데...ㄷㄷ
lupus
IP 139.♡.127.142
04-17 2018-04-17 18:17:49
·
예전에 피자 치킨세트 야식으로 주문하면 30% 경우는 그날밤 다 먹었던거 같습니다. 영국와서는 한 팩에 7-800그람짜리 프라이드 치킨 2팩사서 먹어본적도...
류넨아이스
IP 58.♡.27.172
04-17 2018-04-17 18:17:52
·
어릴때는 1인 1닭했는데...
교촌이나 bbq같은 팝콘치킨이라면 가능해도...정상적인 닭쓰는곳은 1인1닭힘들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중간보스
IP 203.♡.44.185
04-17 2018-04-17 18:19:26
·
작은 닭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건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 큰 닭은 인간적으로 힘들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발렌타인30년산
IP 210.♡.114.181
04-17 2018-04-17 18:20:25
·
와...이거 전 어떻게 받아드려야 하는거죠?
내가 이래서 살이 찐건가 싶네요
1닭 충분히 가능합니다.
맥주가있으면 2닭도 가능합니다.
하늘쏘우
IP 106.♡.1.47
04-17 2018-04-17 18:20:30
·
삼계탕은 1인1닭이 가능한데
치킨은 왜 안될까여?
츅이
IP 211.♡.108.207
04-17 2018-04-17 18:21:20
·
종류에 다라 다르긴 한데 순살의 경우는 한마리도 모잘라요 ㅜㅜ
제르니스
IP 59.♡.252.246
04-17 2018-04-17 18:21:36
·
일반 치킨은 불가능하고 교촌치킨은 가능합니다.
에이스맥클라우드
IP 115.♡.2.245
04-17 2018-04-17 18:21:46
·
1인1닭은 무조건 가능하고 두마리 치킨은 좀 남아요 ㅋㅋ
S인형사S
IP 117.♡.17.77
04-17 2018-04-17 18:21:50
·
뭐, 순살은 가능하더군요. 살은 내가 쪄요 ㅠ.ㅠ
pmptotoro
IP 124.♡.142.11
04-17 2018-04-17 18:21:51
·
가끔 부족합니다..
bonobo
IP 175.♡.99.34
04-17 2018-04-17 18:23:15
·
굽네나 교촌은 가능합니다. 딱 그 두군데 치킨만..
region
IP 211.♡.155.203
04-17 2018-04-17 18:27:15 / 수정일: 2018-04-17 18:27:44
·
치킨 종류에 관계없이 1닭은 아주 쉽습니다;
빙그레바나나
IP 175.♡.48.93
04-17 2018-04-17 18:27:36
·
남자라면 1인 반닭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beatration
IP 218.♡.172.2
04-17 2018-04-17 18:29:41
·
1인1닭 + 2000 cc 정도는 가뿐합니다. 다들 아쉬운데 참으시는 거 아니였어요? 한마리반좀 생겼으면 좋겠네요.
LK-99콘
IP 203.♡.117.37
04-17 2018-04-17 18:29:49
·
진리의 케바케 같아요. 어쩔땐 1마리 뚝딱 이지만 어쩔때는 반마리도 벅차서 다 버려요
aodoena
IP 58.♡.197.42
04-17 2018-04-17 18:29:57
·
보통 고기를 구워도 한 근씩 먹고 하거든요...-_-; 주변에서 자꾸 대식가라고 하긴 하더라고요...;
치킨 한 마리...피자 라지 한 판 정도 먹으면 배부른 정도입니다...
amabile
IP 220.♡.151.28
04-17 2018-04-17 18:32:54
·
근데 궁금한데 터벅살은 사투리일까요? 부위는 가슴살이니까 허벅지 살에서 온 건 아닐 것 같고, 퍽퍽한 살에서 온 것 같은데... 그나저나 맛있게 생겼네요. 어디 치킨입니까.
rhymemon
IP 117.♡.6.131
04-17 2018-04-17 18:36:18
·
와 사진의 닭은 어디껀가요? 음청 맛나보이네용
exile
IP 117.♡.158.160
04-17 2018-04-17 18:52:53
·
1인 1닭은 초딩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기본입니다 ㅋ
나어떠케요
IP 121.♡.51.37
04-17 2018-04-17 19:46:35 / 수정일: 2018-04-18 13:35:29
·
1.5닭이 한계네요.
맥랑
IP 223.♡.151.216
04-17 2018-04-17 19:55:50
·
터벅살부터 공략합니다!
아트루팡
IP 223.♡.219.190
04-17 2018-04-17 20:16:20
·
2닭도 가능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