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음식이 대체로 맛이 없어서 좀 힘들어하는 외지인들이 많은데요. 대구 음식만큼은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나라 톱클래스급 맛이라고 봅니다.
다양하게 음식도 발달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인구도 많고 도시도 크고 도로도 넓은차선에 도시 자체 경쟁력은 좋아보이더군요.
경상도음식이 대체로 맛이 없어서 좀 힘들어하는 외지인들이 많은데요. 대구 음식만큼은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나라 톱클래스급 맛이라고 봅니다.
다양하게 음식도 발달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인구도 많고 도시도 크고 도로도 넓은차선에 도시 자체 경쟁력은 좋아보이더군요.
몰랐던 사실이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래도 돈 많으면 정말 살기 좋은 도시라고 생각하긴 합니다. (서울은 넘 복잡해서)
그런데 그 외에도 대구에서 시작하는 음식 프랜차이즈가 꽤 됩니다.
/Vollago
맛이 최고는 아닌데 가격하나는 정말 싸더라구요.
맛도 나쁘진 않습니다.
다만, 실험적으로 시도하는 새로운 맛들이 있습니다.
전라도 지방이 전통적인 맛을 정갈하게 다듬고 최적화 시킨 맛이라면
대구는 새로운 것을 많이 시도하는 곳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뭐.. 음식이든 음식이 아니든 결국 맛은 서울이 짱되는 경우가 많아서..
복불고기나 뭉티기도 좋습니다.
지방에서 가면 맛있는거 먹어야지라고 설레면서 가게되는곳은 부산과 남도쪽이네요. 강원도도 좋구요.
치킨이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도시일수는 있는듯,,,
근데 광주가니 대구보다 음식값도 싸고 양도 많아 아주 만족했네요~
/Vollago with Iphon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