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넘게 조립해왔지만 별로 쓸모 없더라구요.
오류로 리셋해야하면 전원 뽑고 다시 켜면되고 아니면 전원 버튼 10초간 누르고 있으면 꺼지니 다시 켜면되니까요.
그런데 오래된 PC 케이스는 전원 버튼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작동 불량이 많았습니다.
그런 케이스들 버리가 아까워서 그냥 메인보드 전원버튼을 리셋버튼으로 바꿔서 끼우니 리셋버튼을 전원 버튼으로 사용가능 했습니다.
혹시 전원 버튼 고장나도 버리지 말고 저렇게 사용하면 재활용도 되고 지구도 구하고 등등 도움이됩니다.
전원키는 10초 기다리기 귀찮아서...리셋버튼을 애용하는데, 지금 쓰는건 리셋이 없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