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은 없고 평균나이보다 좀 많은 편이지만 그래도
길이 있는 곳에 답이 있으시니 노력하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답 없다고 진짜 안하실 건 아니시잖아요? ㅎㅎ 본문대로 아직 만30도 아니시고
자꾸 더 나은 조건,환경의 타인들이랑 비교하면 부정적으로 마음먹게만 됩니다.
전문대 졸업이라고 해도 전문 실력을 갖춘 분들은 잘 들어가긴 하더라구요.(기술 분야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국내
IP 108.♡.135.188
03-05
2018-03-05 14:30:06
·
저도 전졸로 27에 시작했어요
MilksWaffle
IP 211.♡.40.168
03-05
2018-03-05 14:32:16
·
아직 나이가 걸림돌이 될 나이는 아니에요.
다크쌍피
IP 112.♡.18.147
03-05
2018-03-05 14:33:20
·
힘내세요..울처남. 대졸인데 35세에 취직했어요..
배트남 파견직으로요. 일자리는 찾아 보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빨리 취업 하시길 바랍니다..
취업하고 다시 취업 성공 글 보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바램
IP 39.♡.19.106
03-05
2018-03-05 14:35:23
·
4년제졸로 29에 졸업했는데,
이력서는 한 100군데 넣은 것 같습니다.
힘내십시오
구름이여
IP 115.♡.36.90
03-05
2018-03-05 14:35:44
·
솔찍히 어떤 능력에 어떤조건의 직장을 구하는게 문제 이겠지요 나이는 아직 별 문제가 되지 않는 나이 입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80ted
IP 211.♡.17.125
03-05
2018-03-05 14:46:03
·
26,27,28 뭐 다 고만고만한 나이에요 큰 문제 없습니다.
전졸 대졸? 어느 분야 어느 회사냐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작년에 면접 10군데 봤는데 다 떨어졌다고요?
왜 떨어졌을지 좀 더 고민해보세요.
모르겠으면 그 회사에 물어보세요 왜 떨어져야 했는지.
이메일로 정중하게 탈락 사유를 물어보면 알려주는 회사 있을겁니다.
문제를 알아야 해결을 하겠죠?
부디 문제를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면접위원으로 자주가는 전무왈
: 나이가 중요. 회사는 능력도 좋지만 성실성을 가장
중요시함. 자긴 3수 이상은 무조건 탈락시켰음.
(이유: 부모님 등골브래이커이기 때문...)
재학때 1년이내 어학연수 정도면 모를까 , 이유가
불분명한 휴학기간이 1년이상이면 탈락....
역시 부모님 등골..... 뭐 약간의 과장도있겠지만,
회사는 지원자의 때에맞는 성실성(제때 졸업)과
스토리를 원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졸업까지 시간이 다소 걸린것 같으니 본인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higuain
IP 223.♡.22.79
03-05
2018-03-05 17:09:24
·
역시 꼰대들보면 답 안나와요
coyoni
IP 210.♡.41.89
03-05
2018-03-05 17:41:40
·
ㅎㅎㅎ 꼰대 얘기한거 아닌데요.^^
페어링룸
IP 175.♡.35.124
03-05
2018-03-05 16:57:32
·
취업할 수 있죠. 우선 계약직으로 입사하시고 1년 채우고 정규직으로 이직하세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길이 있는 곳에 답이 있으시니 노력하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답 없다고 진짜 안하실 건 아니시잖아요? ㅎㅎ 본문대로 아직 만30도 아니시고
자꾸 더 나은 조건,환경의 타인들이랑 비교하면 부정적으로 마음먹게만 됩니다.
입학 졸업 졸업 후 어떤 일 하셨는지에따라 다르겠지요
그럼 충분히가능하실듯한데요!
뭔가 특별한게..있어야죠? 차별화 될 수 있는 것들이요..
남자기준..대학원 석사 졸업하고 취업하면...29인가...될껀데..
/Vollago
일단 나이보다는 이력이 부족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전문대 졸업이라고 해도 전문 실력을 갖춘 분들은 잘 들어가긴 하더라구요.(기술 분야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배트남 파견직으로요. 일자리는 찾아 보면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빨리 취업 하시길 바랍니다..
취업하고 다시 취업 성공 글 보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전졸 대졸? 어느 분야 어느 회사냐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작년에 면접 10군데 봤는데 다 떨어졌다고요?
왜 떨어졌을지 좀 더 고민해보세요.
모르겠으면 그 회사에 물어보세요 왜 떨어져야 했는지.
이메일로 정중하게 탈락 사유를 물어보면 알려주는 회사 있을겁니다.
문제를 알아야 해결을 하겠죠?
부디 문제를 찾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 나이가 중요. 회사는 능력도 좋지만 성실성을 가장
중요시함. 자긴 3수 이상은 무조건 탈락시켰음.
(이유: 부모님 등골브래이커이기 때문...)
재학때 1년이내 어학연수 정도면 모를까 , 이유가
불분명한 휴학기간이 1년이상이면 탈락....
역시 부모님 등골..... 뭐 약간의 과장도있겠지만,
회사는 지원자의 때에맞는 성실성(제때 졸업)과
스토리를 원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졸업까지 시간이 다소 걸린것 같으니 본인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면 도움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