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소시당
·
이륜차당
·
걸그룹당
·
나스당
·
바다건너당
·
스팀한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골프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육아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리눅서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빨콩이당
·
공대시계당
·
여행을떠난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쩝쩝 거리면서 먹는 사람이 너무 싫어요 ㅠㅠ
31
6
2018-03-01 10:25:11
223.♡.23.177
plywood1
입맛 다시면서.. 쩝쩝 거리는거...ㅠ
이상하리만큼 싫네요..
조용한데서 그러고 있는거 보니..
plywood1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31
]
1
2
3
4
5
입력
IP
117.♡.13.71
03-01
2018-03-01 10:26:46
대댓글
·
공감
신고
0
회사에서 같이 밥먹는 사람이 그러면 진짜 난감하죠 ㅎㅎ
순돌89
1
2
3
4
5
입력
IP
1.♡.183.208
03-01
2018-03-01 10:27:4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가장 싫어하는것 중 하나죠. 하지만 별거 아니라 생각하는 분들도 많더군요.
쿠키앤크림
1
2
3
4
5
입력
IP
124.♡.244.43
03-01
2018-03-01 10:27:5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쫩쫩쫩~
ezjj
1
2
3
4
5
입력
IP
183.♡.204.240
03-01
2018-03-01 10:28:56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냥 이해합니다.. 뭐라고하면 맘상할까봐 놔둡니다. 어린애도 아니고 못고치거나 안고치는거라고 걍 생각합니다.
1
2
3
4
5
입력
IP
113.♡.60.153
03-01
2018-03-01 10:29:26 / 수정일: 2018-03-01 10:31:09
대댓글
·
공감
신고
2
misophonia 라고 두뇌질환중 하나입니다. 식은땀 나거나 가슴이 두근거릴정도로 심하면 나중에 다른 큰 병으로 번질 가능성도 있죠..
aftermoon
1
2
3
4
5
입력
IP
124.♡.117.195
03-01
2018-03-01 10:30:36 / 수정일: 2018-03-01 10:30:56
언급
·
공감
신고
0
헐 진짠가요? 저는 솔직히 말해서 쩝쩝 대면서 먹는 소리 들으면 살인충동 일어나거든요. 견디질 못하겠습니다;;
벗헤드
1
2
3
4
5
입력
IP
223.♡.145.201
03-01
2018-03-01 10:31:26
언급
·
공감
신고
0
aosi81님// 병이였다니..
/Vollago
plywood1
1
2
3
4
5
입력
IP
223.♡.23.177
03-01
2018-03-01 10:33:37
언급
·
공감
신고
0
제가 병이라는거죠??ㅠㅠ
Aerosmith
1
2
3
4
5
입력
IP
122.♡.143.180
03-01
2018-03-01 10:29:2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추임새로 허억허억 ~ 어~허 ~
1
2
3
4
5
입력
IP
220.♡.99.37
03-01
2018-03-01 10:29:51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같이 밥먹는 회사사람중에 있어요.
너무너무 싫지만 그거 하나 빼곤 다 좋아서 제가 그냥 밥먹을때만 귀를 닫기로...
신사아님당
1
2
3
4
5
입력
IP
14.♡.152.67
03-01
2018-03-01 10:30: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쩝쩝 거리면서 침이 저한테 튀면 밥 맛 사라질 것 같습니다만, 소리 자체는 별로 신경 안씁니다. 다만, 반찬 뒤적거리는건 너무 싫습니다. 자기 침 묻은 젓가락으로 왜 반찬을 뒤적이는지..;;;
동차합격자
1
2
3
4
5
입력
IP
222.♡.35.18
03-01
2018-03-01 10:30:2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시끄러운 음악이 나오는 카페에서 2미터 정도 떨어저 있는 상태에서 옆사람이 쩝쩝거리는 소리가 들릴정도로 소리내고 먹는 사람도 있더군요
하얀기적
1
2
3
4
5
입력
IP
223.♡.216.73
03-01
2018-03-01 10:30:4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쩝쩝쩝쩝쩝쩝.. [대사] 쩝쩝쩝 [대사] 쩝쩝쩝쩝 [대사] 미치지요...
talk
1
2
3
4
5
입력
IP
219.♡.135.110
03-01
2018-03-01 10:31:58
대댓글
·
공감
신고
0
평소 땐 괜찮은데 가끔 신경쓰일 때가 있어요. ㅎㅎㅎ 싸우거나 기분 안 좋을 때 밥먹으면서 쩝쩝거리면 진짜 괴롭죠...
lyh17502
1
2
3
4
5
입력
IP
119.♡.16.185
03-01
2018-03-01 10:32:5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신경안써서 모르겠어요. 유심히 들으면 다 조금씩 나지않나요?
plywood1
1
2
3
4
5
입력
IP
223.♡.23.177
03-01
2018-03-01 10:34:02
언급
·
공감
신고
0
사무실에서 과자 먹으면서 그러니 신경이 쓰여요 ㅠ
1
2
3
4
5
입력
IP
116.♡.225.179
03-01
2018-03-01 10:33:10
대댓글
·
공감
신고
0
1. 엄청 쩝쩝 대면서 먹는 사람.
2. 쩝쩝대는 소리가 참기 힘들정도로 괴로운 사람.
2번이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는...
-Nevermind-
1
2
3
4
5
입력
IP
221.♡.250.177
03-01
2018-03-01 10:34:26 / 수정일: 2018-03-01 10:34:59
대댓글
·
공감
신고
0
특히나 싫어하는 사람이 그러면 완전 짜증나죠 ㅋㅋㅋ
1
2
3
4
5
입력
IP
116.♡.225.179
03-01
2018-03-01 10:36:36
대댓글
·
공감
신고
1
쩝쩝대는거 사실... 씹을 때 입 다물고 씹으라고 하면 되기는 합니다. - _ -;;
저는 집에서 그렇게 교육받았는데... 안 가르치는 집도 있나보더라고요..
스카이스
1
2
3
4
5
입력
IP
183.♡.16.90
03-01
2018-03-01 11:55:09
언급
·
공감
신고
0
입안에 들어있는 음식이 보이는건 예의가 아니라고 배우긴 하죠. 근데, 다른 사람의 허물을 탓하지 않는 것도 예의긴 하죠.
킹키
1
2
3
4
5
입력
IP
175.♡.121.140
03-01
2018-03-01 10:37:0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줘 패고싶어도 어쩌겠습니까 그냥 이해해야지 ㅠ
대녈
1
2
3
4
5
입력
IP
211.♡.189.196
03-01
2018-03-01 10:38:04
대댓글
·
공감
신고
1
적당히는 모르겠지만 너무 심하면 저도 비위상하더라구요
트름에 이쑤시기, 물로 입헹구기 신공까지 나오면 같이 밥 안먹습니다
먼지
1
2
3
4
5
입력
IP
175.♡.137.114
03-01
2018-03-01 10:38:22
대댓글
·
공감
신고
1
평생 한번도 못봤는데. 흠..
훈장선생
1
2
3
4
5
입력
IP
218.♡.226.4
03-01
2018-03-01 11:09:38
언급
·
공감
신고
0
신경을 안써서 그럴껍니다. 앞으로 유심히 들어보세요. 꽤 많은 사람이 소리내요.
routeK
1
2
3
4
5
입력
IP
182.♡.93.222
03-01
2018-03-01 10:38:58
대댓글
·
공감
신고
1
싫은 것 가짓수를 줄이는게 좋아요
내가 싫은거니 나를 다스리면 됩니다..
커머크로쓰
1
2
3
4
5
입력
IP
124.♡.214.70
03-01
2018-03-01 10:39: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헐 살면서 이런거 신경 한번도 안써봤는데.......
gONS80
1
2
3
4
5
입력
IP
211.♡.160.116
03-01
2018-03-01 10:56:4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어쩔 수 없죠. 싫으면 중이 떠나서 같이 안 먹던지 이해하던지 해야죠. 다른 사람의 습관을 충고해봤자 서로서로 스트레스만 받죠.
by iPhone X designed by
삭제 되었습니다.
plywood1
1
2
3
4
5
입력
IP
223.♡.23.177
03-01
2018-03-01 11:34:33
언급
·
공감
신고
0
저는 어릴때 쩝쩝거리면서 먹으면
형들한테 맞으면서 교육(?)받아서..
그 부분은 확실히 아니에요 ㄷㄷ
splendido
1
2
3
4
5
입력
IP
210.♡.238.107
03-01
2018-03-01 11:51:08
언급
·
공감
신고
5
말도 안되는 주장입니다.
글루민
1
2
3
4
5
입력
IP
112.♡.177.31
03-01
2018-03-01 11:44:58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희 아버지가 그래서 저는 공사장에서 사용하는 3m 귀덮개를 샀습니다. 말은 절대 못하고 그냥 저만의 방법을 씁니다. 참고로 저는 쩝쩝소리에 무방비 노출되면 발작 간질 일어날 정도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청각예민증인가도 알아봤는데 유독 쩝쩝소리에만 심하게 반응하죠.
위캔드
1
2
3
4
5
입력
IP
112.♡.159.177
03-01
2018-03-01 13:34:08 / 수정일: 2018-03-01 13:34:3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진짜 미쳐요 너무 싫어서
근데 그런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게 싫어서 참아보다보니
참아지긴 하더라고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31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31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Vollago
너무너무 싫지만 그거 하나 빼곤 다 좋아서 제가 그냥 밥먹을때만 귀를 닫기로...
2. 쩝쩝대는 소리가 참기 힘들정도로 괴로운 사람.
2번이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는...
저는 집에서 그렇게 교육받았는데... 안 가르치는 집도 있나보더라고요..
트름에 이쑤시기, 물로 입헹구기 신공까지 나오면 같이 밥 안먹습니다
내가 싫은거니 나를 다스리면 됩니다..
by iPhone X designed by
형들한테 맞으면서 교육(?)받아서..
그 부분은 확실히 아니에요 ㄷㄷ
근데 그런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게 싫어서 참아보다보니
참아지긴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