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참치 통조림에 기름이 몸에 좋은거래요 ㅡㅡ 40

2018-02-21 06:29:28 223.♡.22.91
0957


짜기만하고 몸에 나쁜줄알았는데


염분과는 별개로 좋은기름 이래요 ㅡㅡ

0957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0]
Giraffic
IP 218.♡.28.65
02-21 2018-02-21 06:30:22
·
걍 식용유...
0957
IP 223.♡.22.91
02-21 2018-02-21 06:31:38
·
식용유 아니고 오메가3 덩어리니까 먹어래요 영양사면허있으신분 왈 ㄷㄷ
하늘쏘우
IP 211.♡.151.196
02-21 2018-02-21 06:32:17
·
영양사분 많이드시라고 하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0957
IP 223.♡.22.91
02-21 2018-02-21 06:35:19
·
참치통조림기름 다버리고 내용물만먹으면 몸에좋은 필수지방산 다 버리는거래용
Regen
IP 211.♡.229.201
02-21 2018-02-21 08:09:38
·
기름에 들어 있는 오메가3랑 같이 중금속도 먹는 거죠. 영양사 님이나 많이 드시라고 해요.
살맛난다
IP 126.♡.215.140
02-21 2018-02-21 08:55:10
·
그게 참치기름이면 좋겠지만 대부분이 식용유 채운거 아닌가요? 저도 그렇게 알고 있는데…
암족암족
IP 175.♡.36.135
02-21 2018-02-21 09:25:44
·
Regen님// 중금속 걱정이면 아예 참치를 드시지 마셔야죠
헤럴드
IP 175.♡.123.201
02-21 2018-02-21 09:36:37 / 수정일: 2018-02-21 09:37:35
·
설령 식용유라 할지라도 참치에서 배어나온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지 않을지...
차 우려낸 물도 원래는 그냥 물이었겠죠
gabikko
IP 182.♡.151.229
02-21 2018-02-21 06:30:52
·
기름치고는 나쁘지않다이지 뭐 몸이좋아서 일부러 먹고하는.. 그런의미로 좋은건 아니지않을까요?
지니고미
IP 39.♡.175.71
02-21 2018-02-21 06:31:25
·
걍 카놀라유 아닌가요? 몸에 좋나요?
/Vollago
하늘쏘우
IP 211.♡.151.196
02-21 2018-02-21 06:31:52
·
안좋은걸로 아는데여
힘내힘내
IP 211.♡.159.127
02-21 2018-02-21 06:31:53
·
기름이 몸에 좋다니 ㅎㅎ 더욱 가열차게 먹어야 겠네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이전달
IP 211.♡.7.156
02-21 2018-02-21 06:35:07
·
기름보다 당(찬수화물이) 몸에 더 안좋죠
평생을 잘못알고 살아왔고 심지어 앞으롣고 못믿고 살아갈 사람이 많다는게 함정

Regen
IP 211.♡.229.201
02-21 2018-02-21 08:13:05
·
좋은 기름이 좋다는 건데 쉽게 접하는 기름 중에 몸에 나쁜 기름(콩기름, 채종류, 마가린 등등)이 더 많아서 평생 가져온 믿음 가지고 사는 게 어설프게 카놀라유도 기름이니 먹으라고 하는 것보다 백배 나아요.
groschat
IP 211.♡.24.4
02-21 2018-02-21 06:37:37 / 수정일: 2018-02-21 06:39:14
·
제조 공정을 보면 카놀라유가 몸에 좋다는 소리를 못하실 겁니다. 오메가3 함유랑이 다른 기름보다 아주 사알짝 높은 게 유일한 장점이고 나머지 단점들도 줄줄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오메가3 먹겠다고 카놀라유 섭취를 늘리는 건 오메가3 알약 하나 먹으면 되는데 부작용까지 다 떠안는 셈입니다.
Regen
IP 211.♡.229.201
02-21 2018-02-21 08:10:37
·
최근에 카놀라유가 치매위험을 높인다는 연구 결과도...
stereo
IP 124.♡.253.88
02-21 2018-02-21 06:41:48
·
80년대 궁물보다 맛없는.....
lawyermoon
IP 210.♡.163.63
02-21 2018-02-21 06:42:17
·
외국에선 거의 참치캔이 참치랑 물만 들어 있어요
한국스타일로 기름 들어간 건 찾기 쉽지 않아요
재쓰
IP 128.♡.143.180
02-21 2018-02-21 06:58:31
·
뭐 확실한건 긴시간동안 참치성분이 배어나와 육수비슷하게 맛있을듯
Tyrell
IP 223.♡.10.83
02-21 2018-02-21 07:03:23
·
수은은 없나요?
재쓰
IP 128.♡.143.180
02-21 2018-02-21 07:06:16
·
혹시라도 있다면 오염원인 살코기에 많겠죠. 녹아나오는건 그거의 일부일테고.
아재조아
IP 1.♡.35.6
02-21 2018-02-21 07:03:37 / 수정일: 2018-02-21 07:04:10
·
식용유 넣는건뎅 많이 먹어서 좋을게 없다능... 참치통조림제조 과정 유튜브에 있어염
292513
IP 175.♡.27.225
02-21 2018-02-21 07:09:57
·
영양사님이 잘 모르시나보네요

아찌
IP 223.♡.18.57
02-21 2018-02-21 07:16:37
·
진짜 참치기름이면 괜찮은데 안타깝게도 공장체 식물성 기름이라.. 이건 독되는 기름입니다 저탄수고지방 하시는 분들도 식용유는 절대 피하는 것 중 하나죠
the_same_people
IP 122.♡.60.240
02-21 2018-02-21 07:18:02
·
그냥 채종유라고 되어 있는거 보면 그냥 식용유에요. 물론 외산 제품 같은 건 그냥 물이겠지요.
가브리엘
IP 27.♡.234.66
02-21 2018-02-21 08:27:32
·
외산제품도 물/일반 식물성 식용유/올리브유 등 다양합니다
라드카
IP 110.♡.59.40
02-21 2018-02-21 07:28:41
·
그냥 기름인디요
옘뱅소리
IP 223.♡.178.131
02-21 2018-02-21 07:33:37
·
좋은기름이었으면좋겠어요ㅋㅋ짭쪼롬
The_Power
IP 175.♡.226.141
02-21 2018-02-21 07:36:34
·
참치에서 나온 기름이 아니고 식용유에요.
마이트
IP 223.♡.163.208
02-21 2018-02-21 07:43:06
·
집에서 카놀라유 통째로 드시면 될듯ㅇㅇ
Afoe22
IP 39.♡.51.139
02-21 2018-02-21 07:45:23
·
식물성입니다. 다만 GMO입니다....
bluered
IP 223.♡.180.113
02-21 2018-02-21 08:01:47
·
GMO라 ㅠㅠ
참치회사들이 GMO 아닌 기름을 사용한 참치캔을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waterloocc
IP 223.♡.212.151
02-21 2018-02-21 08:07:23
·
식용유라고 알고 있는데요
다크곰
IP 175.♡.37.29
02-21 2018-02-21 08:19:30
·
챔기름...
얼른보내줘
IP 168.♡.240.247
02-21 2018-02-21 08:31:10
·
ㅇ.ㅇ...
칼빵난_푸우
IP 125.♡.188.73
02-21 2018-02-21 08:33:31
·
아이고 ㅠㅠ 잘못된 정보입니다.
뭐라캐쌋노
IP 210.♡.188.45
02-21 2018-02-21 08:36:48
·
면실유 사용 하는가 했더니 아닌가 보네요 면실유는 몸에 나쁘지 않데는데
soze*
IP 49.♡.181.23
02-21 2018-02-21 08:40:16
·
모든 영양사가 영양에 똑똑한게 아니군요... 참치 지방과 헷갈리신듯... 참치캔 기름을 마시라니...
아이비씨_
IP 223.♡.163.151
02-21 2018-02-21 08:50:29
·
저도 옛날에 참치캠이랑 밥 비벼먹고 그러다 참치는 왤케 기름진걸까? 싶어 찾아보고는 아 그냥 기름 부은거구나 참치에서 나온게 아니라.. 했던 적이 있네요
아홉이
IP 120.♡.158.83
02-21 2018-02-21 09:18:17
·
그냥 식용유에요. 참치캔에 보면 뭐가 들어있는지 써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