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뉴스 보니 초등학생 만원 중학생 오만원선이라는데,.. 일반 국민들 생각에 지금부터 20여년 전 저도 초딩떄 만원 중딩때 3만원에서 5만원 받았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네요 ....... 당시 많이 받는 친구들은 50~100만원씩 받아오고 자랑하고 하던데... 요즘도 마찬가지 인가봐요
중딩들어가고는 학용품 사쓰라고 3~5도 받고요
특히 기억에 의존하는건 틀리는 경우가 많죠. 기억에 남는건 뭔가 쇼킹한거 위주거든요.
뭐 세뱃돈에 전문적인 통계 까지요... 제가 잘못 했습니다
id보니 납득이 갑니다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