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선 후보 시절 바쁜 와중에 달려드는
기자들 질문에 답변 제대로 안하고
수행원이 기자들 질문을 제지했다고
전담 기자들이 단체로 성명서 낸적 있었죠
홍준표가 mbn 기자 출입 금지 시켰던데
mbn 기자만 항의하고 다른 언론사들은 가만히 있네요
만약 문재인이 그랬으면 지금쯤 난리가 났을겁니다
모든 언론사가 들고 일어나서 성명서를 발표하고
야당은 언론 탄압이라고 떠들고
저녁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을겁니다.
가만보면 우리나라 언론들은 자유당한테는 엄청 관대해요
자유당은 원래 그런놈들이니까?
아님 문재인은 만만한데 자유당은 만만하지 않아서?
ㅋㅋ
지금 기자들은 그냥 주인 못무는 개들이죠 뭐..
/Vollago
초장에 기잘놈대접을 해줘야 한단...
조금만 잘해주면 기어오르는 놈들이니
겁니다. 까짓거 기레기들은 국민들이 뚜들뚜들 해주면 됩니다.
더 강력하게 자당과 싸워야합니다.
이이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