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뎅텀블러쓰시는분들.. 쇠냄새안나시던가요??
전 스뎅텀블러쓰면 씻을때도 쇠냄세나
막 쇠끍히는듯한 소리나 느낌이 들고 그래서
후라스틱 텀만 씁니다만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보온하면 역시 스뎅인데
겨울도 오고 쵸큼 고민스럽네요
근데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쇠냄새나는거 같아요
:: 끌량앱 ⓐ ::
전 스뎅텀블러쓰면 씻을때도 쇠냄세나
막 쇠끍히는듯한 소리나 느낌이 들고 그래서
후라스틱 텀만 씁니다만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보온하면 역시 스뎅인데
겨울도 오고 쵸큼 고민스럽네요
근데 아무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쇠냄새나는거 같아요
:: 끌량앱 ⓐ ::
자기는 귀찮고 잘 깨지고... ⓐ
당장 내일 스댕으로 바꿔야겠습니다 ㅜㅜ
단지 플라스틱이라 환경호르몬 나오는 건 아닐 겁니다. 그렇다면 젖병은...
스뎅 머그 수년 썼는데 전 별다른 냄새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가 플라스틱 텀블러는 플라스틱 맛이 우러나는 경우가...
좀 오래 계시면 사라 지는 편입니다.ㅋ
그리고 차를 드세요
그냥...스팀을 쐬라고 했던거 같은데...
플라스틱은 환경호르몬 다 나올꺼예요...정도의 차이일테죠..
가능하시면..세라믹 사용하세요...^^
스타벅스 프라스틱 텀블러는 찬물을 몇시간만 담아놔도
물맛이 이상해져서 않쓰고 스텐 텀블러 사용중입니다.
텀은 아니지만 프라스틱물통중에 만족스러운것은 날진 정도 밖에 없는듯 합니다.
프라스틱 제품이라면 환경호르몬 안나오는 트라이탄 재질을 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