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랜섬웨어때 아무런 처리 안했을때부터 다들 아셨겠지만...참 진짜 다른의미로 기대이상이죠


제가 이런 욕쪽지를 받았었는데요
문제는 이게 첫번쨰로 받은게 아니라 동일한 회원으로부터 (횟수로) 두번째로 받은 것이였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모르겠네요...과연 이분께도 운영자가 정지를 줬을까요?
첫번쨰 이분에게서 쪽지받았을때... 따로 제가 메일도 보내드리는 방법으로 신고했던걸로아는데....
저는 고작 어그로 저격한걸로 7일정지먹었는데... 이분께는 더 줬을거라 믿어봅니다. 아니, 더 줬어야죠
그리고.... 제 쪽지가 통채로 다른분께 유출된 사건이 있었죠. 그리고 불과 얼마전(?)에도 제 빤딱이가 다른분거와 교체된적이 있었고요.
미안하다는 사과문 하나 안쓰려고 버티다가 계속 요청하니까 마지못해서 사과문 적으시더군요. 그것도 딸랑 한줄.
제 쪽지 유출시킬땐 사과 한줄이더니, 제가 어그로 저격하니 1주일 정지...
참 여러모로 실망입니다 운영자.
https://www.ublock.org
피씨에서는 애드블록써야겠군요.
대단하네요 운영자
/Vollago
현금 인출 가능하실듯
만약 이걸로 글삭제하시면 제가 운영자 고소할 건수가 생기는거겠죠 뭐.
운영자는 어그로 고소만 무섭고 사용자가 고소하는건 안무서운거일지도...
저게 고소가 안되요??
/Vollago
이건 고소해서 용돈 버시면 어떨까 싶네요.
정신 나간 사람이네요.
고소의 위력을 보여주세요.
저렇게 아이디 만들어서 쓰면 못 찾을거라고 생각하나보네요.
/Vollago
다만, 그럴 경우 응원 드리며, 후기 부탁드립니다.
여기도 적폐라 한다면 깨어 있는 클량인 직접 정화하는 그런 상황일 수도 있겠네요.
다만 피해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시간과 돈과 정신적인 부분..
정말 상식이 이런 식으로 ..
너무 홀대하네요
단둘이 보낸 쪽지는 모욕죄나 명예훼손등 형사법상 죄가 안된다는거지
님께서 받은 피해가 있고 그피해를 증명할수만 있다면 저 쪽지 보낸사람은 형사법상 죄가 없다 하여도 쪽지보낸사람에게 피해보상 청구는 할수 있고 결과는 재판에 달린겁니다.
일단 님께서 저쪽지받은후로 밤에 불면증에 시달리고 일상 생활하면서 자꾸생각나서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정신과 치료를 받으세요.
꼭 정신병원이 아니더라도 클리닉같은데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계속 상담하고 치료비 영수증은 모으시구요. 그리고 법원가셔서 욕 쪽지받은 후로 병이생겼고 도저히 밤에 잠못자고 못참겠어서 민사소송 건다고 하시면 법원 직원이 변호사 고용하라는둥 절차는 어떻다는둥 설명해줄거에요.
그리고 비싼 변호인 고용하셔서 민사소송 가세요.
재판에서 이기시면 변호사 비용도 어느정도는 청구 받을수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하네요. 어떻게 사람이 사람한테 일가친척을 다 칼로 찔러 죽이라는 말을 할수가..........
클리앙에서 만난 사람들이 좋아서 클리앙 하는 거지
클리앙 운영자를 섬기기 위해 클리앙 하는게 아닌데 말이죠.
최근에 보이는 어그로 중에
클리앙 규정 들먹이면서 운영자 옹호하면서
클리앙 비판하는 분들 신고해서 정지 먹이는
신종 어그로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설마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보류/사유 타인권리 침해/일시2018-01-04 17:13:10
관리자삭제/사유회원비난/일시2017-12-27 16:38:41
^^ 운영규칙 준수하며 이용합시다
앞으로는 얼른오세요.
저번처럼 불리하니까 댓글안달고 못본척하시지마시구요
다음번에도 뒤늦게와서 댓글다실것같지만!
뭐 지적해드려도 MB 해외여행가듯이 코인당으로 도피하다 오시는분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