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ced raw fish of defense 인가요?
아니면 Defensive sashimi 인가요?
제가 오늘 밤 11시 회의를 기다리다 지친 나머지 방어회를 먹고 싶어서 궁금한 거 맞습니다.
Sliced raw fish of defense 인가요?
아니면 Defensive sashimi 인가요?
제가 오늘 밤 11시 회의를 기다리다 지친 나머지 방어회를 먹고 싶어서 궁금한 거 맞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지혜롭게 일하는 사람을 당하기 어렵고, 지혜롭게 일하는 사람은 즐겁게 일하는 사람을 당해낼 수 없다.
그럼 방어구이를 영어로 하면 뭘까요?
fried def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