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주변 사람들의 소중함을 잘 일깨워주는 드라마네요
1. OST 퀄리티가 ㅎㄷㄷ
2. 장나라 눈물연기 끝장나네요 정말.. 장나라 울때마다 계속 같이울고 ㅠㅠ
3. 다만.. 10화 이후에 좀 늘어진것 같습니다 9화까지의 오밀조밀함을 12화까지 끌고 나갔으면 역대급 됐을텐데.. 아쉽습니다...
4. 손호준은 아이돌가수...겸 연기자인줄알았는데 본업이 원래 연기자네요.. 이번드라마로 응답하라 해태이후에 엄청나게 인기올라갈듯 싶습니다. 30대 초반 연기자에게서 새로운 희망을 보았습니다
과잉 연출이 전혀 없으면서도 감동을 주는게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간만에 재밌었습니다
원작을 본 입장에서....흠 원작 추천 드립니다.
너무 울기만 해도 보는 사람들 우울해지지 않나요?
스무살 동갑나기로 나온 등장인물들..
장나라씨 37세..손호준씨 34세..첫사랑 발레녀 고보결씨 30세..
& 쓰레기 의대생 40세..orz
부부관계의 회복 비결이 고작 서로의 부모에게 잘하라는 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