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서의 독서 : http://m.slrclub.com/v/free/30506360 경제동향, 통계 등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1610310 교보문고 : https://goo.gl/dorzsN YES24 : https://goo.gl/ERBVZl kakao : http://m.kakao.com/s/131666 :)
9호선이 4량이라 상위권을 놓치지 않습니다.
9호선이 2호선 만큼 차량이 늘어나면 다시 순위권이 될 겁니다.
역시 세상이 많이 바꼈군요
그 신도림보다 더 복잡하다면
어우.. 상상도 하기 싫군요
아..역사 차량기준이라 그렇군요
근데 9호선은 꼴랑 4량이었나요?
서울 살때 9호선은 잘 안타서 잘 모르는 부분이 많군요
9호선은 2호선 한창 지옥철일때 사람들끼리 빼곡한거에 +알파
그렇게 헬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요...
매일 타서 그런가;;
저 9호선탈땐 정말 이게 머냐 싶었죠
언제쯤 9호선 8칸으로 늘려줄지..
결국 9호선 염창 - 동작 구간은 헬~~
출퇴근에 9호선 안타는게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산, 여의도는 내리는 사람이 많아서 자동으로(?) 내려집니다.
가양 -> 고속터미널까지요
그 중간 역은 "어 더이상 못탈꺼 같은데? 라고 하지만 수십명이 더 타는 구간입니다"
(매일 출퇴근자... ㅠㅠ)
온 몸이 뻐근한 느낌...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돌아가는 구간을 선택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