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각자 성격에 따라 다른데.....대체로 집고양이들은 낯선 경험을 하는걸 두려워해서 캣카페 가는게 별로 안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보통은 그냥 고양이를 2마리 이상 키우는게 제일 나은 것 같더라고요. 혼자사는데 고양이 혼자만 있으면 외로움 많이 타는 것 같아요.
덜미잡힌개
IP 223.♡.204.85
10-13
2017-10-13 11:04:07
·
백수는 집사되기에도 좋은 직업 아닙니까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고 싶어도 혼자 사는 직장인이라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아 꺼려지더군요
집에 가면 나를 반겨주기는 하겠지만 그 친구들은 하루 종일 얼마나 외롭고 심심할까요
via CK2
포톤84
IP 211.♡.156.140
10-13
2017-10-13 11:04:35
·
마르크스도 변변한 직장도 없으면서 애완동물 여러 마리 길렀죠....
역시 백수가 최고. ㄷㄷ
스테레오타입
IP 117.♡.22.160
10-13
2017-10-13 11:05:11
·
솔직히 개 혼자 집에 있는 시간이 길면 옆집에도 민폐입니다.
자기 있을 땐 안짖는다는데 xx 너 없을 때 내가 죽겠다고...
오사카꿀주먹
IP 118.♡.50.142
10-13
2017-10-13 11:15:45
·
역시 제 로망인 돈많은 백수!!
kissing
IP 58.♡.130.41
10-13
2017-10-13 11:24:17
·
혼자 사시는 분들이 자기가 외롭다고 반려견 키우면서 정작 반려견은 집에서 혼자서 지내는 시간이 많죠. 어찌보면 자신을 위해 동물에게 몹쓸짓 하는 걸수도 있다고 생각되요. 행동을 보면 동물은 아이들하고 거의 흡사하니 아이들이 느끼는 감정을 비슷하게 느낄거 같아요. 자기 자식이면 개를 혼자 두고 나갈 수 있을까요?
후리킥
IP 223.♡.202.216
10-13
2017-10-13 12:07:19
·
강형욱씨는 식용개는 반대라시며
개한테 돼지 생다리 던져주시고
동물의 권리 운운할때 극혐이더군요
저분은 개만 동물취급하심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출근하면서 두고 다니면 하루종일 짖고 난리나는 것만 봐도 뭐..혼자 살면서 출근하는데 개 키우는건 안될 일이죠.
이번주말엔 캣카페에라도 데려가야겠네요...
보통은 그냥 고양이를 2마리 이상 키우는게 제일 나은 것 같더라고요. 혼자사는데 고양이 혼자만 있으면 외로움 많이 타는 것 같아요.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고 싶어도 혼자 사는 직장인이라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아 꺼려지더군요
집에 가면 나를 반겨주기는 하겠지만 그 친구들은 하루 종일 얼마나 외롭고 심심할까요
via CK2
역시 백수가 최고. ㄷㄷ
자기 있을 땐 안짖는다는데 xx 너 없을 때 내가 죽겠다고...
개한테 돼지 생다리 던져주시고
동물의 권리 운운할때 극혐이더군요
저분은 개만 동물취급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