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연매출 2조 원을 돌파할 경우 CJ제일제당, 롯데칠성음료에 이어 국내 세 번째로 매출 2조 원을 넘은 식품기업이 된다. 농심은 지난해보다 2%가량 하락한 1조 8000억 원대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
라면업계 관계자들은 오뚜기의 10년 연속 라면 가격 동결을 점유율 상승 원인으로 꼽는다. 농심은 2012년 8월 이후 4년 9개월 만에 가격을 인상했고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제품 가격을 평균 5.5% 인상한 반면, 오뚜기는 2008년 이후 가격 동결을 이어오고 있다.
흥해라 갓뚜기!
참깨라면보다 맛있는라면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농심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비정규직을 써본적이 없어서 잘 모른다는 갓뚜기는 2조따위 넘어야죠.
상식적인 사회가 되는거 같아서 요세 좀 살만합니다.
신라면 팔도비빔면 오징어짬뽕 꼬꼬면 짜파게티사천 에서
진라면 팔도비빔면 꼬꼬면 진짬뽕 팔도짜장면 참깨라면 으로
바꿧어용.... 팔도도 안좋다고 하는데
아직 팔도는 대안이 없어요
으로 당분간 고정입니다.
신라면 MSG 빼고 맛이 별로...
힘내라 오뚜기
거기다가 가격도 저렴해서 갓뚜기에요
가격 안올려서 그런게 아녀..
맛있고 마크가 사랑스러워서지..ㅂㅅㄷ!
쫌 올려도 정주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