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현금 20억있으면 직장 다니실껀가요 42

2017-09-20 14:46:45 수정일 : 2017-09-20 14:47:02 223.♡.160.191
Dailymail

저는 다닐듯

강남만 해도 그정도 되시는분들 많던데

일하시는거 보면요

자식이 있다면 노는 모습 보여줄수 없고요

Dailymail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꼴등신랑감
IP 119.♡.218.35
09-20 2017-09-20 14:47:14
·
취미로 다녀야죠.
짱수
IP 210.♡.201.209
09-20 2017-09-20 14:47:15 / 수정일: 2017-09-20 14:48:07
·
20억이면 일안해도 먹고 살수는 있어요.
10억도 못 만져보고 죽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이 현실이니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네츄럴픽
IP 116.♡.0.230
09-20 2017-09-20 14:47:28
·
다닙니다.. 살아보니 돈도 중요한데 그에 따른 명함도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bereberebeup
IP 110.♡.15.229
09-20 2017-09-20 14:47:36
·
20억있어도 금방 까먹을거같아오ㅠㅠ
antony
IP 1.♡.166.194
09-20 2017-09-20 14:47:52
·
다닐겁니다 허허실실 웃으면서 ㅋㅋ
PSPuser
IP 122.♡.156.81
09-20 2017-09-20 14:48:10
·
칼퇴 + 월도할수 있는 직장을 찾아봐야죠.
슬픈빈대
IP 223.♡.22.190
09-20 2017-09-20 14:48:17
·
200억도 아니고 20억이면 열심히 다녀야죠.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didwk1
IP 222.♡.42.17
09-20 2017-09-20 14:49:07
·
안다니고 편의점알바하면서 놀려구요
museart
IP 210.♡.30.1
09-20 2017-09-20 14:49:38
·
안다니죠. 그 돈과 남은 인생 기간을 견줘보면 자는 시간도 아까울 겁니다.
Donglee
IP 115.♡.115.229
09-20 2017-09-20 14:49:51
·
이성적으로는 다녀야 된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20억 있으면 일주일도 못버티고 때려칠거 같아요...
나무공원
IP 106.♡.72.158
09-20 2017-09-20 14:49:54
·
일은 하는데 빡세게 할 필요 없는 일 해야죠 ㅎㅎ 돈 많이 벌 필요 없음..
고리라
IP 121.♡.252.91
09-20 2017-09-20 14:49:58
·
면세사업(출판사 등)으로 사업자 등록 하나만 해서 '사장님' 타이틀 달고 그냥 놀고 먹겠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시간이 아깝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uvetyne
IP 220.♡.141.125
09-20 2017-09-20 14:50:14
·
편하고 적성에 맞는 일 할겁니다.
3번
IP 220.♡.174.135
09-20 2017-09-20 14:50:21
·
하랑한 직장 다녀야죠...
직장이 단지 돈만 주는 것이 아니라 인간에게 다양한 것을 줍니다.
아르네스
IP 61.♡.6.164
09-20 2017-09-20 14:50:35
·
20억이면 일단 이자만해도..
일을 하긴 할건데, 내맘대로 할 일을 찾을것같아요. ㅋㅋ
nextlife
IP 118.♡.144.7
09-20 2017-09-20 14:51:52
·
요새 년이자 세전 2%
세금떼면 4000도 안되네요
겨울눈
IP 61.♡.196.247
09-20 2017-09-20 14:50:40
·
아뇨 연봉 5천이라고 해도 20억 벌려면 40년을 회사 다녀야하는데 바로 떄려칩니다.
야근의요정
IP 106.♡.234.2
09-20 2017-09-20 14:50:43
·
괜찮은(아주 좋은 X) 집 한채 + 괜찮은 차 한대하면 이자로 먹고 살기 힘든 금액이죠... 일 해야합니다.
IKnowNothing
IP 61.♡.66.9
09-20 2017-09-20 15:01:03
·
집 한 5.5억 잡고 차 한 5천 잡으면 대략 14억 정도 남는데,
연이율 2%로 가정하면 연이자 2800, 세금 얼마 떼는지 잘 모르겠지만 대략 세금 떼고 2500 정도 되겠네요
싱글이라면 문제 없을거 같고, 가족단위면 부족할텐데
넉넉하게 원금에서 연 3000씩 추가로 까먹으면서 산다 쳐도 최소 50년은 먹고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Jun911
IP 110.♡.52.134
09-20 2017-09-20 14:51:41
·
맥 차리고 놉니다.
Getter_ROBO
IP 222.♡.50.250
09-20 2017-09-20 14:52:18
·
안합니다. ㅎㅎ
Das_
IP 211.♡.157.149
09-20 2017-09-20 14:52:45
·
안다님
nextlife
IP 118.♡.144.7
09-20 2017-09-20 14:52:54
·
그걸 밑천삼아
은행이자보다 더 벌수 있어야 되는데
그러기 쉽지 않습니다.
IKnowNothing
IP 61.♡.66.9
09-20 2017-09-20 14:52:58
·
어제 딱 이 상상했었는데 ㅋㅋㅋㅋㅋ
20억 있으면 간당간당하게 회사 안다니고 놀거 같습니다
10억으로는 회사 다녀야할거 같구요(집이 없으니...)
플리건
IP 112.♡.162.249
09-20 2017-09-20 14:53:19
·
다니긴 해도 좀 프리하게 하는 직업을 택할지도 ㅎㅎ
고양나비™
IP 110.♡.57.194
09-20 2017-09-20 14:53:50
·
다녀야죠 다니다 그렇게 간단한거면 니가 직접하던가 를 날리고 싶네요
cremacarta
IP 114.♡.80.168
09-20 2017-09-20 14:54:14 / 수정일: 2017-09-20 14:54:35
·
얼마나 더 부귀를 누리겠다고 ㅎㅎ
안다녀요 ㅎ 평범하게 살거에요
허할땐삼계탕
IP 112.♡.220.234
09-20 2017-09-20 14:54:54 / 수정일: 2017-09-20 14:59:08
·
일은 할거 같네요. 경제적 이유가 아닌 이유로.. !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로또사러 갑니다. 오늘!
Afri
IP 220.♡.190.13
09-20 2017-09-20 14:54:56
·
제생각엔 경제적으로 크게 여유가 생긴다면
직장없으면 딱히 할일도, 하고싶은일도 없다 => 심심해서라도 다님.
달리 (인생의 목적이 될만한)하고싶은게 있다. => 당장 때려치고 그거 시작.
일거같은데, 저는 현재는 딱히 인생의 목적이라고 할만한건 없네요. ㅎㅎ
짱구아빠
IP 39.♡.51.152
09-20 2017-09-20 14:55:08
·
제가 집에서 하루종일 있는 순간부터 마님과 애들이 스트레스 받아 못버틸겁니다.
한달쯤 되면 쫓겨날걸요. 나가서 공원에라도 있다 오라구.
그렇다고 여행가고 골프치러 다니는것도 하루 이틀이니 ㅋ
그냥 월급 백만원만 준다는데 있으면 서버 설치부터 웹사이트 개발까지 다 해주러 출근하겠습니다. (대신 업무 스트레스 주면 안다니는걸로 계약하고 ㅋㅋ)
닉이름닉
IP 223.♡.219.124
09-20 2017-09-20 14:55:28 / 수정일: 2017-09-20 14:55:52
·
건물주가 되서 건물관리를 해야죠... 나름 일이에요...-_-
달짝지근
IP 39.♡.54.253
09-20 2017-09-20 14:55:37
·
10억으로 아파트사고 10억은 은행넣어두고 직장은 취미로 ㅋㅋ
팜사랑
IP 175.♡.72.234
09-20 2017-09-20 14:56:38
·
다녀야지요.. 직장은 있어야 하니까요.ㅎㅎ
Notsingbird
IP 210.♡.77.99
09-20 2017-09-20 14:56:56
·
20억이면 영원한 학생으로 남을껍니다. 뭘 배우든 ㅎㅎ
nowni
IP 118.♡.116.84
09-20 2017-09-20 14:57:39
·
20억 굴릴 공부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Dailymail
IP 223.♡.153.138
09-20 2017-09-20 15:10:51
·
공부해야죠
씨라쏘니
IP 39.♡.55.176
09-20 2017-09-20 14:58:30 / 수정일: 2017-09-20 14:59:44
·
주변 분들 20억 넘게 있어도 다들 직장인 아님 사업 하죠 의사분들 중에 20억은 심심치 않게 있으실텐데 대부분 일하시고 있고요 30억 이상 쯤 되면 일 안할 것 같습니다.
maru5401
IP 182.♡.50.165
09-20 2017-09-20 15:02:00 / 수정일: 2017-09-20 15:04:47
·
부업이든 취미든 직장 계속 다니고 싶어도...

맨날 야근에...상사로부터 비인격적인 대우를 받다보면 멘탈이 많이 흔들릴 겁니다...

기분 더러워서 사표 던지고 싶어도 목구멍이 포도청인데다 마누라 자식새끼 생각하면서 꾹꾹 눌러 참지만 계좌에 20억 꽂혀 있으면 흔들리지 않을 사람이 없죠...

물론 전문직이나 근무여건이 헐렁한 직종이면야 룰루랄라 부업삼아 다니겠지만 주말없이 과중한 업무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는 일반 월급쟁이들에겐 20억의 유혹을 넘기 힘들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sttack
IP 223.♡.169.235
09-20 2017-09-20 15:19:22 / 수정일: 2017-09-20 15:21:06
·
직장아래 알바위 직장 다니고 필받으면 때려치고 그럴겁니다. 20억중 한 4억-6억은 집사고 나머지는 주식사서 돈받아가며 살아야지 kt&g나 그런거로
김파랑
IP 175.♡.217.151
09-20 2017-09-20 15:47:35
·
땅조금 이랑 상가장만해놓고 직장은 계속 다녀야죠
Meek
IP 117.♡.1.209
09-20 2017-09-20 15:56:29
·
50억이면 안 다닙니다.. ㅋ
차콜그레이
IP 1.♡.183.100
09-20 2017-09-20 16:05:56
·
직장은 당연히 다닐거고, 그 20억으로 건물이나 상가를 사서 추가 소득 올릴겁니다.
그리고 감정 노동하며 직장 다니는 마나님에게 "회사 거지같으면 그만 둬, 내가 사무실 차려줄께" 해보고 싶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