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를 미드로 놀면서 해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는 영어 꿈나무 입니다..ㅎ
한글 자막 띄우고 최대한 안보면서 미드를 보려고해도
결국 눈이 슬금 슬금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영어 자막을 띄울지
자막을 끌지 고민중입니다..ㅎ
자막을 끄고 보니 듬성듬성 쉬운거만
알아듣긴합니다.. 언어는 왕도가 없고 노출이
가장 중요하다 하여.. 그대로 쭈욱 볼지 말지 고민입니다...ㅎ
어떻게들 하시나요? 미드로 영어 공부 하시는 분들...
영어 공부를 미드로 놀면서 해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는 영어 꿈나무 입니다..ㅎ
한글 자막 띄우고 최대한 안보면서 미드를 보려고해도
결국 눈이 슬금 슬금 내려가더라구요..
그래서 영어 자막을 띄울지
자막을 끌지 고민중입니다..ㅎ
자막을 끄고 보니 듬성듬성 쉬운거만
알아듣긴합니다.. 언어는 왕도가 없고 노출이
가장 중요하다 하여.. 그대로 쭈욱 볼지 말지 고민입니다...ㅎ
어떻게들 하시나요? 미드로 영어 공부 하시는 분들...
처음엔 영어자막 켜놓고
"저렇게 발음 나는구나" 생각하면서 소리와 리듬 억양을 문장과 연결 시키고 반복해서 보다가
나중엔 자막 없이 보는거죠... 뭐 직접 소리내보고 따라해보면 더 잘 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짜 프렌즈는 시즌별로 수십번도 더 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