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비싼걸로 가면 여자옷이 비교안되게 비싸지만..
싼옷으로 가도 여자옷이 품질대비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만큼 스펙트럼이 넓죠..
인터넷 보세쇼핑몰에서도 남자옷 싸게 살라면... 정말, 레알 1회용 옷밖에 없어요..
그리고 쇼핑몰마다 가격만 틀리고 같은 디자인, 같은 공장에서 떼오는게 대부분이죠..
여성보세는 좀 다르더군요.. 고르는 재미가 정말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성복 시장이 훨씬 크고 경쟁도 치열해서 그런것 같아요.
동대문표 옷들은 부르는게 가격이라 할인할 때 가보면 싸게 살수 있죠.
중저가 브랜드에서 남자옷보다 좀더 경쟁이 심한것같습니다.
실제로 가족들기준으로 옷살때보면 비싼옷살때는 아예 비싼옷을사고 아니면 단골보세집가서 옷사오는데 가격대비 놀라운 품질이였어요
봉제나 옷매무새를보면 감탄할정도로 저렴합니다.
(물론 보세인데도 가격이 완전 싸구려는 아니였습니다)
정장쪽도 여자들은 좀 저렴한 브랜드가 제법 있더군요.
남자옷에 비해 싼거입어도 티도 덜나긴해요 ㅋ
비슷한 급에서 보면 확실히 남자옷이 더 비싸요.
여자옷은 브랜드도 많고, 자주 사기도 하고, 카피도 많고해서 브랜드가 애매하거나 없는데 가격 높으면 아무도 안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