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남자옷 여자옷. 여자옷이 더 싼거 맞지 않나요? 27

2017-08-11 14:15:28 175.♡.248.42
Gibeon

물론 비싼걸로 가면 여자옷이 비교안되게 비싸지만..


싼옷으로 가도 여자옷이 품질대비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만큼 스펙트럼이 넓죠..


인터넷 보세쇼핑몰에서도 남자옷 싸게 살라면... 정말, 레알 1회용 옷밖에 없어요..  

그리고 쇼핑몰마다 가격만 틀리고 같은 디자인, 같은 공장에서 떼오는게 대부분이죠.. 


여성보세는 좀 다르더군요.. 고르는 재미가 정말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성복 시장이 훨씬 크고 경쟁도 치열해서 그런것 같아요.

Gibeon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내신고내역
IP 73.♡.213.196
08-11 2017-08-11 14:16:17
·
그냥 옷마다 달라여; 이런걸 뭐...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19:10
·
당연히 옷마다 다르고 브랜드마다 다르죠. 전체시장을 고려해봤을때요.
빡고양이
IP 175.♡.97.144
08-11 2017-08-11 14:17:12
·
대량 생산 대량 소비가 되니까 가격은 낮아지는거죠.
동대문표 옷들은 부르는게 가격이라 할인할 때 가보면 싸게 살수 있죠.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0:23
·
온라인보세나 동대문표옷이나 거의 동대문 근처 소규모공장에서 떼오는데.이거 주문량만 맞출수 있으면 본인이 구상한 디자인도 오더 넣고 그런식인가 보더라구요.
Madpc
IP 210.♡.110.223
08-11 2017-08-11 14:17:17
·
여자 옷들이 싸도 사는 갯수로 따지면 여자 옷이 더 비싸집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1:26
·
뭐 여자는 옷+구두+액세서리를 한셋트라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지만 단순 옷개수라면원피스 한벌로 커버칠수도 있죠! 남자는 무조건 상,하의잖아요.
뇌뇌
IP 124.♡.191.93
08-11 2017-08-11 14:17:23
·
원단도 적고. 여자들이 옷을 더 많이 사니까요.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2:01
·
아무래도 그렇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2:36
·
당연히 브랜드, 브랜드의주 타겟층 마다 다르겠죠. 전체적인 시장을 봤을때요.
호두
IP 106.♡.235.19
08-11 2017-08-11 14:18:12
·
free 사이즈를 입을 수 있는 여자분은 스펙트럼을 넓게 가져갈 수 있으나 free 사이즈가 불가능하다면 비쌉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3:44
·
그런것까진 몰랐네요.
보노버너
IP 175.♡.18.173
08-11 2017-08-11 14:19:10
·
남자 보세옷 1회용 아닌데여. 보세옷 5년 넘게 입는데...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5:02
·
저도 보세옷 5년 넘은 옷 많아요.싼 가격만 고려한 아주 저질의 보세를 골랐을때. 여성옷 보세보다 비싼데 질이 더 떨어지는걸 얘기하고 싶었습니다. (저도 보세에서 많이 사봤거든요)
strawraincoat
IP 222.♡.172.107
08-11 2017-08-11 14:19:33
·
여자는 보세옷이 엄청 잘나오기때문에
중저가 브랜드에서 남자옷보다 좀더 경쟁이 심한것같습니다.

실제로 가족들기준으로 옷살때보면 비싼옷살때는 아예 비싼옷을사고 아니면 단골보세집가서 옷사오는데 가격대비 놀라운 품질이였어요

봉제나 옷매무새를보면 감탄할정도로 저렴합니다.
(물론 보세인데도 가격이 완전 싸구려는 아니였습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6:37
·
공감합니다. 제가 딱그렇게 생각했어요. 보세 카테고리에서 같은 보세라도 남성옷 여성옷 퀄리티가 가격대비 다르더라구요. 여성옷 보세는 입을만한게 많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Winteriscoming
IP 59.♡.224.102
08-11 2017-08-11 14:21:45
·
캐쥬얼이나 유니섹스 브랜드는 여자옷이 더 싸고요.
정장쪽도 여자들은 좀 저렴한 브랜드가 제법 있더군요.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28:23
·
중,상 브랜드로 가면 여자옷이 어마어마하게 비싸집니다!
clien00
IP 211.♡.171.119
08-11 2017-08-11 14:23:22
·
여자옷이 스펙트럼이 훠얼씬 넓어서 이렇게 의견이 다를수있는거같아요 확실히 여자옷이 다양해서 가성비좋게 가져갈수있죠
남자옷에 비해 싼거입어도 티도 덜나긴해요 ㅋ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31:01
·
남자옷 보세는 제가 다년간 구매해 입어본 결과.. 그냥 스파브랜드 사는게 더 낫더라구요.. 요즘 와이프 옷 구매하면서 느낀게.. 여자옷은 참 다양하기도 하고 저렴하게 득템도 가능하고. 말도 안되게 비싸기도 하고. 확실히 싼것이라도 싼 티가 좀 덜나는것 같아요.. 조금 부럽기도 합니다.
볼라벤
IP 175.♡.49.99
08-11 2017-08-11 14:24:21
·
예쁜건 확실히 여자옷. 이거 사이즈 있어요 물어보면 그거 여자꺼에요..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31:41
·
여자옷이 정말 예쁜게 많죠~ 잘만 구매하면 저렴한것도 많구요!
이빨까기
IP 118.♡.69.143
08-11 2017-08-11 14:25:14
·
저도 여자옷이 더 싸다고 생각해요.
비슷한 급에서 보면 확실히 남자옷이 더 비싸요.

여자옷은 브랜드도 많고, 자주 사기도 하고, 카피도 많고해서 브랜드가 애매하거나 없는데 가격 높으면 아무도 안 사요.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36:36
·
남자옷은 비싸기도 하고.. 디자인도 다 비슷비슷 재미도 없죠.. 아무래도 여성옷 시장이 훨씬 크니까 그럴꺼라고 생각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37:55
·
싼것도 비싼것도 여자옷이죠..싼데도 입을만하다는게 부럽습니다.
John D
IP 39.♡.47.184
08-11 2017-08-11 14:36:14 / 수정일: 2017-08-11 14:37:34
·
패션쪽은 여성이 주요고객 맞죠.. 실제 트랜드는 훨씬 빨리 넘어가고.. 다만 보세옷은 여성복도 도찐개찐입니다.. 애초에 중국원단이라 핏이 쉽게 망가지죠..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4:41:01
·
저도 보세옷 나이들어선 잘 안입고 보세옷에 대한 신뢰가 없어서 여성보세도 도찐개찐이라고 생각했는데.. 물론 말씀처럼 쉽게 망가지는 보세옷도 대다수지만 괜찮은것도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쇼핑몰마다 옷이 겹치지 않는게 많아서 고르는 재미도 있구요! (남자보세쇼핑몰은 거의 겹치더군요.. 같은 도매점에서 떼오는듯..)
삭제 되었습니다.
Gibeon
IP 175.♡.248.42
08-11 2017-08-11 16:01:02
·
앗 보통 그러지 않나요? 같이 고르죠 ㅎㅎ 이거 어때? 하면 뭐 이게 그게 좋다. 그런 얘기정돈 하진 않나요?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