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30대이상 남자들이.. 헤지스, 빈폴, 폴로등을 입는 이유가 42

2017-08-08 11:31:23 14.♡.40.227
bohemia

와이프들의 영향이 있지 않나요?

회사에 유독 위 브랜드를 입고 출근하는 직원이 있는데..

결혼이후로 생긴 옷들이라고 하더라구요. 

이후로 늘 와이프가 옷(위 브랜드)을 사줌;

 




bohemia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2]
모후모후
IP 61.♡.190.73
08-08 2017-08-08 11:32:20
·
세일을 많이해서?
Kalhein
IP 211.♡.69.240
08-08 2017-08-08 11:32:22 / 수정일: 2017-08-08 11:36:24
·
너무 흔해서 그 브랜드들 피하게 됩니다. 비싼것두 있구...좀 들여서 살거면 클럽모나코, 아니면 코스를 삽니다. 기본 티나 셔츠는 갭. 망고.에서 할인할때 사구요.
brightsize
IP 221.♡.78.77
08-08 2017-08-08 11:32:26
·
아마도무난하고 귀찮아서 아닐까요?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눈빨간산토끼
IP 39.♡.54.17
08-08 2017-08-08 11:32:43
·
저는 비싸서 잘 못입습니다
모모네
IP 175.♡.23.110
08-08 2017-08-08 11:32:48
·
맞아요.. 집에계신분이저런옷 사다줌..
그냥입음.
Ddongle
IP 223.♡.8.151
08-08 2017-08-08 11:32:51
·
걍 디자인 무난하고.. 품질도 나쁘지 않음.. 오래입을수 있음 ㄷ
허할땐삼계탕
IP 112.♡.220.234
08-08 2017-08-08 11:32:56
·
그냥 무난한 브랜드라서 아닐까요? 스타일도 그렇고
재크와콩나무
IP 58.♡.148.20
08-08 2017-08-08 11:32:57
·
그나마 기본은 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는거죠 그 이상 신경쓰긴 싫고
kastinavai
IP 108.♡.131.169
08-08 2017-08-08 11:33:06
·
복지몰 영향이 클것 같습니다.
민중의지팡이
IP 180.♡.75.39
08-08 2017-08-08 11:33:07
·
그나마 좀 합리적인 가격대에 급이 있는 옷 살수있으니까 많이 입는거 아닌가요?
아테나GT
IP 155.♡.213.87
08-08 2017-08-08 11:33:07
·
중간은 가거든요~
요켠
IP 220.♡.95.20
08-08 2017-08-08 11:33:11
·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무난무난하고 할인 하면 그렇게 비싸진 않으니까요.
이카루스x
IP 203.♡.165.165
08-08 2017-08-08 11:33:16
·
무난하죠... 한번사면 오래 입을 수도 있고...
seung2li
IP 121.♡.240.143
08-08 2017-08-08 11:33:38
·
티셔츠 한장에 17만원 ㄷㄷㄷ
앙큼앙녀
IP 220.♡.68.185
08-08 2017-08-08 11:33:42
·
남편 옷이 폴로, 바나나리퍼블릭 등등 이런데...그게...;;;죄다 직구해줘서 그렇습니다. 한 덩치하는지라 국내에선 옷사기 힘들어서요..;;
삭제 되었습니다.
내신고내역
IP 73.♡.213.196
08-08 2017-08-08 11:33:58
·
만만해서 사입는거 아닌가여... 재질은 가격대비 갠춘한편이고. 어줍짢게 브랜드 달고서 재질은 보세수준인 옷들보다 낫다 보니까여.
해요해요
IP 118.♡.211.88
08-08 2017-08-08 11:34:08 / 수정일: 2017-08-08 11:34:39
·
빈폴 헤지스 폴로 이런 브랜드입어놓으면 확실히 깔끔함 ...무난하고 입어보면 제일 손이 많이갑니다.
우헹-ㅁ-
IP 211.♡.4.212
08-08 2017-08-08 11:34:18 / 수정일: 2017-08-08 11:34:38
·
"옷에 관심없는 남자"의 와이프가 사다 입히기에 최적이죠
브랜드이미지치고 적당한가격, 튀지않는 디자인.
와이프가 남편을 패션왕으로 만들고자 하지 않는이상 무난하게 평타치는 옷들이죠
마주르카
IP 59.♡.228.192
08-08 2017-08-08 11:36:29
·
제 이야긴줄.. ˃̣̣̥᷄⌓˂̣̣̥᷅ !
비밀아이디
IP 175.♡.23.198
08-08 2017-08-08 11:34:30
·
무난해요...
vader
IP 124.♡.35.117
08-08 2017-08-08 11:34:39
·
비즈니스 캐쥬얼로 적절하죠.
클냥
IP 220.♡.127.27
08-08 2017-08-08 11:34:47
·
폴로는 이상하케 제몸하고 안맞아서 안입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해요해요
IP 118.♡.211.88
08-08 2017-08-08 11:36:03
·
선호하는 브랜드 입는 남자도 많아요..
비밀아이디
IP 175.♡.23.198
08-08 2017-08-08 11:36:46
·
GoldmanSachs님// 전 남잔데 빈폴, 헤지스만 입는데요;;; 와이프는 정말 싫어합니다.
오묘한조화
IP 103.♡.64.175
08-08 2017-08-08 11:37:04
·
남자가 브랜드를 안따진다뇨 그것도 엄청난 편견인듯 하네요
오펜하이머
IP 211.♡.60.5
08-08 2017-08-08 11:35:41
·
저가 입기는 좀 그렇고, 명품을 입기에는 너무 비싸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품질이라 판단하는 거죠...남들 많이 입는게 무난하다는...
예전 학생들이 전부 노스페이X 입는거랑 똑같다고 봐요...
hide1217
IP 211.♡.134.117
08-08 2017-08-08 11:38:08
·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안입어요 와이파이 지인의 남편이 만날 저런 브랜드 옷 사달라고해서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회사 남직원들이 전부 저런 젖마크 달고다닌다고 ... 저는 저런회사 아니라서 다행이다 싶더군요
sang
IP 27.♡.242.78
08-08 2017-08-08 11:36:30
·
비지니스 캐쥬얼인데..
비싸도 양복대신 입는거죠모ㅎㅎ
4번타자김똑딱
IP 210.♡.41.89
08-08 2017-08-08 11:36:57
·
+ 타미
v가랑v
IP 223.♡.213.49
08-08 2017-08-08 11:37:05
·
무난하죠. 적당히 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고 품질도 그 가격대에 알맞고..
도장
IP 223.♡.188.228
08-08 2017-08-08 11:37:13
·
보통 다림질 안해도 되는 옷을...
onekii
IP 211.♡.107.150
08-08 2017-08-08 11:38:05
·
와이프가 사주는건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그라데이션
IP 124.♡.22.74
08-08 2017-08-08 11:38:09
·
30대 초중반인데..비싸서 위 브랜드는 안가게 되네요..
백화점 남성층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않아요;;
유니섹스 브랜드 옷들도 잘보면 비슷하게 이쁜게 많더라구요.
Dedanhe
IP 118.♡.134.60
08-08 2017-08-08 11:38:57
·
걍 무난해서 입어요
hyinclien
IP 202.♡.90.161
08-08 2017-08-08 11:39:56
·
헤지스 폴로는 모르겠는데 빈폴이면 잘사는 집 아닌가요 너무 비싸던데
순덕이멍멍
IP 39.♡.55.242
08-08 2017-08-08 11:40:56
·
30대 후반인데 비싸서 잘 못입는데...
이반에 큰맘먹고 헤지스 티 인터넷 구매함. ㅠㅠ
GENIUS
IP 110.♡.51.185
08-08 2017-08-08 11:41:35
·
폴로는 사이즈 땜에...
Yupa
IP 39.♡.53.53
08-08 2017-08-08 11:46:16
·
그 브랜드들 기본은 하고 생각보다 잘나와요. 오히려 비싸서 못삽니다.
THXulTra
IP 124.♡.229.56
08-08 2017-08-08 11:49:21
·
남편 잘 입혀봐야 다른 여자들이 관심 가지면 곤란하니까
망고
IP 223.♡.10.224
08-08 2017-08-08 12:32:22
·
뭐 무난하죠. 잘입는것도 아니고 못입는것도 아니고... 나오자 마자 정상가로 사는거 아니고 아울렛 이용하면 그닥 비싸지도 않아요.
카페모카
IP 211.♡.138.242
08-08 2017-08-08 13:05:50
·
전 그냥 유니클로 쿨 씨리즈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