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적으로 빽빽한 대단지 아파트를 끔찍하다고 생각하는지라...
래미안이니 자이니...하는 고급 아파트 브랜드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요.
솔직히 단지내 조성이나 외양도 너무 촌스럽고 천편일률적이라 생각들었구요.
비록 조감도라 좀 과장은 있겠지만...저 디자인 보니 정말 굉장하네요.
외부디자인이 정말 제 마음에 쏙 듭니다.
아파트 외양이 뭐가 중요하냐고 말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전 내부만큼이나 그 주변의 느낌과 외양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라...

내부구조도 아주 마음에 드는군요
97제곱미터 평면도는 1인 독신 가구에게 딱 적합한 스타일이네요.
분양가 찾아보니 첫 기사 제목이 눈에 확 들어와서 더이상 안찾아 봤습니다. -_-;;
뭐 사람들취향 다 비슷합니다. 내가 좋아보이면 남도 좋아하고, 그래서 비싸고..
20억이고 전매 불가능 ;;
37평-2층~10층 -17억선
62평-11층~27층 -35,36억선
77평-30층~48층- 36억,37억
그위 2층펜트하우스 60억 ,62억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