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하기에 여름엔 엄청 더워서 말라버리거나 비가 많이 와서 물에 잠길줄 알았는데 은근 여름에 먹을 수 있는 과일이 더 많더라구요 몸에 좋은 제철 음식, 과일 잘 찾아서 올 여름도 시원하게 보내자구요!^^
여름 말고 사계절 제철 음식 많이 뜨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을듯 싶어요
상추 많이 먹으면 상추 특성상 졸려서
아침보단 저녁에 먹으면 편안히 주무실수 있을꺼같아요
괜히 아침 점심에 먹었다가
회사에서 꾸벅꾸벅 졸면
점수 깎이니까요 ㅎㅎㅎ
고구마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
옥수수 먹고 배좀 채우가다
다시 들어가서 놀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호박고구마!!! 도 맛있어요 ㅎㅎㅎ
불 피워서 거기에 알루미늄 포일에 싼 고구마 넣어서
먹으면 진짜 꿀 맛이였었는데
지금 그렇게 불피우면
아무리 시골이라도 누가 신고하겠죠?
따라해 보세요
호~~~박~~~~고~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