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그런편인데 시야에 뭔가 가린다 싶은게 있으면 어김 없이 눈이 아픕니다 군대있을때도 이것때문에 꽤 애를 먹었죠 오랜시간 눈앞을 가리는게 있으면 눈병걸린것 마냥 눈이 뽑힐듯이 아픕니다. 이젠 젊은 나이라 보긴 애매한데 아직도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ㅡ.ㅡ
제가 옛날에 가끔씩 눈이 누르는것처럼 아픈 고통이 있을때가 있어서 안과 여기저기 많이 다니고 그랬었는데, 대학 병원가서도 진료 받아도 이상 없다 하고.. 결국 그게 편두통이더라고요..
/Vollago
그냥 단순히 다른 사람들도 다 그런데 참고 사용 하는 줄...
다행히 시력이 좋은 편이라 안경은 사용하지 않는데, 보호차 안경 착용 해 보니
눈 주변이 막 간지럽고 신경 예민해져서 안경도 안 쓰는...선글라스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