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에어론 씁니다. 이놈은 힘빼고 편하게 앉으면 정말 편합니다. 크기 3종이 있어서 몸에 맞는 걸로 앉아야 편합니다.
제 몸무게가 그동안 세자리였지만 7년째 메쉬 전혀 안늘어났습니다. 아직 AS기간 5년 남았습니다. 제겐 이만한 의자가 없네요. 요즘은 인노바드인가 거기서 정식 수입되는 건 가본형이 150정도 하더군요. 저는 예전에 세일할 때 샀습니다.
회사에서 시디즈 앉는데 집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매일매일좋아라!
IP 23.♡.180.69
08-09
2017-08-09 13:28:14
·
허먼밀러 너무 비싸네요 ㅠㅠ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거 문제점이..
늘어집니다.
체중이 크면 문제예요.
저렇게 비싼 의자가 그만한 값을 할지는 의문이네요. 삼사십만원 이런 정도까지는 이해하겠는데 155만원이라니....... 그것도 개인 기호에 의한 준사치품도 아니고 전 사원에게 보급해주는 의자라니 대단하기는하네요.
좋았던 기억이긴 한데 요즘 의자들도 좋아져서 가성비가 별로인 듯 싶네요
가장 큰 차이가 메쉬가 얼마나 오래 버티나 입니다
허먼밀러가 확실히 훨씬 더 오래 짱짱하게 버텨요
as 부분도 차이 나구요
하루종일 앉아있다라는 생각이 잘 안든다랄까요..ㅋㅋ
기업구매로 100개 이상하면 100~110 만원대까지도 떨어집니다.
뭐...네이버는 엄청 대량구매니까 어쩌면 80만원대일지도 모르겠네여
만약 지금 시점에서 일반의자에서 바꾸자는 의견이 나온다면, 저걸로 교체할 수 있는 결정을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죠.
에어론 목받침 별매로 판매합니다 ㅋ
/Vollago
/Vollago
제 몸무게가 그동안 세자리였지만 7년째 메쉬 전혀 안늘어났습니다. 아직 AS기간 5년 남았습니다. 제겐 이만한 의자가 없네요. 요즘은 인노바드인가 거기서 정식 수입되는 건 가본형이 150정도 하더군요. 저는 예전에 세일할 때 샀습니다.
회사에서 시디즈 앉는데 집에서 일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