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현금이 필요한데 출금 카드가 없어서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받았거든요
이자는 연 20퍼센트 정돈데 하루만에 상환하면
100만원기준 500원? 정도인듯 했구요
근데 하고나니 그 무슨 카드론인가 그건 연 13%인가 그렇더라구요
그래봐야 내일 바로 상환할거라서..ㅋㅋ
신용카드 발급받고 8년만에 첨 써봤는데 엄청 편하네요
이자는 연 20퍼센트 정돈데 하루만에 상환하면
100만원기준 500원? 정도인듯 했구요
근데 하고나니 그 무슨 카드론인가 그건 연 13%인가 그렇더라구요
그래봐야 내일 바로 상환할거라서..ㅋㅋ
신용카드 발급받고 8년만에 첨 써봤는데 엄청 편하네요
전업계 카드사는 안되서 불편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지들이 쓰라고 해놓고 ~
왜 떨어트리는지 ~ ?
마치 현금 서비스 쓰는 거 자체가 그 사람 신용도에 장기적인 악영향을 주는 것처럼 느끼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작년에 제가 대출 받을 일이 있어서 여러가지로 실험하면서 알아낸 사실 입니다.
우선,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은 신용등급에 어마어마하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1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에..
1금융권 대출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그냥 흔히 이는 XX론 같은 대부업체랑 비슷한 취급 받습니다.
단, 초단기간 쓰고 갚은 현금서비스 이력의 경우 신용평점 산정에서 아예 제외되거나 또는 금방 사라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되도록 빨리 갚으시길 바랍니다.
급전이 필요할땐 1금융권 마이너스 통장을 뚫으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절대로절대로 신용카드 대출은 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