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송정역 근처에 떡갈비 골목이 있습니다. 대부분 돼지 떡갈비라 저렴하고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먹을만합니다. 같이 따라나오는 뼈다귀국을 몇번이고 리필해줍니다. 그 골목 어느집을 들어가도 비슷합니다. 점심때 광주 내려가서 떡갈비먹고 송정역 시장 구경하고 타이거즈 경기 보러가면 딱입니다.
광산군 송정리 시절부터..
어린이 입맛에 맞는 음식 같아요~+_+
원래 3곳이었던 것 같은데 오래전부터 안보이는 것 같더군요.
학교동창네집이다보니 한 곳만 다녀서 다른 곳은 TV에 엄청 나오던데 가본 기억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