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으로 들어와서 살 많이 쪘는데
제가 제로 콜라 캔 박스 사다놓고 마시는거 보면서
자기가 예전에 제로콜라로 살뺐다는 얘기 하면서 다시 해야겠다고
그러더니 매일 아침 페트병 하나씩 사와서는 수시로 그거 마시고 물배 채우네요....한 일주일 된듯 한데
그거 보니....
오홍...나도 해볼까? 싶어지네욯ㅎ
제가 제로 콜라 캔 박스 사다놓고 마시는거 보면서
자기가 예전에 제로콜라로 살뺐다는 얘기 하면서 다시 해야겠다고
그러더니 매일 아침 페트병 하나씩 사와서는 수시로 그거 마시고 물배 채우네요....한 일주일 된듯 한데
그거 보니....
오홍...나도 해볼까? 싶어지네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