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o ITX P115EA 라는 케이스구요..
https://detail.tmall.com/item.htm?id=522972511384&spm=a1z09.2.0.0.VgA3li&_u=i2e84v46f6c2&sku_properties=5919063:6536025
단케이스나 엔케이스는 가격도 높고 구매해도 몇달 기달려야 하는데..
이건 일주일 정도만 지나면 받을 수 있을거 같기고 하네요..
이쁘긴 한테.. 처음 들어보는 곳이고 타오바오는 한번도 구매해본적이 없어서.. 어떨지 걱정입니다.
이게 괜찮은게.. 기존에 쓰건 수냉 1열 짜리를 계속 사용할 수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