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결혼반지 끼시나요? 56

2017-03-08 09:57:55 183.♡.36.79
프밍
신혼 2년차고 원래 커플링 같은 반지를 좀 좋아하는터라

결혼 후 거의 항상 끼고 다녔는데

오늘은 머리에 왁스 좀 바르면서 빼놨다가 그냥 나왔네요

없으니까 너무 허전합니다

근데 항상 끼고 다니니까 스크래치가 장난이 아닙니다

어느분들은 결혼반지는 집에 보관하고 좀 더 저렴한 반지를 맞춰서 끼고다닌다고도 하시던데

결혼반지 매일 끼고 다니시나요?

from CV
프밍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HTC Desire
Motorola XT800W Motoglam
Sony Xperia X10 mini pro
Motorola Atrix
Nokia X6
BlackBerry Pearl
LG Optimus G
KTtech Take LTE
HTC Sensation XL
Apple iPhone 5
Google Nexus 5
Google Nexus 5x
Apple iPhone 6
Huawei Mate 10
Apple iPhone 8 Plus
Samsung Galaxy A70 (2019)
Google Pixel 4a
Apple iPhone XR
Apple iPhone 13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6]
업무설정
IP 121.♡.195.253
03-08 2017-03-08 09:58:32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매일은 안끼고 코디에 맞거나 중요한 날만 낍니다 ㅎㅎ
꼴등신랑감
IP 119.♡.218.35
03-08 2017-03-08 09:58:54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전 끼고 다니는데 와이프는 애들땜에 못끼고 다녀요. 다칠까봐.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7:24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아 그럴수도 있뎄군요
from CV
쫑금이
IP 175.♡.37.64
03-08 2017-03-08 09:59:00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언젠가 잃어버릴거 같은대...
그냥 집에 고이 모셔두는게 좋을지도요
hees
IP 183.♡.92.139
03-08 2017-03-08 09:59:01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는 매일 끼고다닙니다~ 그러려고 심플한거로 했습니다.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5:1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희도 무난하고 완전 심플한거로 했어요
from CV
transdata
IP 222.♡.178.23
03-08 2017-03-08 09:59:02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네..
술시로
IP 203.♡.212.24
03-08 2017-03-08 09:59:0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신혼 2년차 매일 끼고 다닙니다~ 게다가 전 왼손잡이라 반지에 스크래치가 더 많이 나요 ㅜㅡ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6:0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전 왼손으로는 아무것도 못하는 완전 오른손잡이인데도 왼손에 낀 반지는 스크래치가 많은데 왼손잡이시면은.. ㅜ.ㅠ
from CV
탄산뚱땡이
IP 59.♡.176.182
03-08 2017-03-08 09:59:0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없으면 엄청 편합니다 ㅎㅎ
초반 1년엔 무조건 꼈는데.. 불편하더라구요.. 주머니 손넣는데 자꾸 걸려서
바이데이
IP 211.♡.197.253
03-08 2017-03-08 09:59:20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거의 7일중 4일 이상은 낍니다 ㅋㅋ
3일은 깜빡해서 빼먹은날 ㅋㅋㅋ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6:29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그럼 집에 가시면 빼시는건가요?
from CV
바이데이
IP 211.♡.197.253
03-08 2017-03-08 10:08:5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존순준슨님
집에서는 와이프도 저도 다 뺍니다 ㅎㅎ
손 씻을때나 밥먹고 쉴때 불편한건 있으니까요^^;;
SHINical
IP 223.♡.212.9
03-08 2017-03-08 09:59:2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5년차입니다.
한번도 뺀적없습니다.
다만 가끔 여기에 위치추적이나 도청 장치가 달려있는게 아닌가 싶을때가 있습니다 ㄷㄷㄷ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6:40 / 수정일: 2017-05-01 00:53:57
·
ㅋㅋㅋㅋㅋㅋㅋ
from CV
ByTheme
IP 125.♡.240.180
03-08 2017-03-08 09:59:2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흰 결혼 반지는 보관하고
밖에서 끼고댕기는거 따로 맟췄어요.
from CV
ChopinPianoConcerto
IP 223.♡.219.253
03-08 2017-03-08 11:22:57 / 수정일: 2017-05-01 00:53:58
·
Antonia님// +1 저도 이렇게 했네요.
# ClienKit
미스터골드
IP 211.♡.143.16
03-08 2017-03-08 09:59:3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7년차. 안껴요.
불편하고 세수때마다 얼굴 긁고. 매번 뺐다꼈다 귀찮고 잃어버릴거같고 살찌니 잘 빠지지도 않고 ㅜㅜ
30년 넘게 안끼고 살다보니 적응도 안되고욤
from CV
후아미
IP 223.♡.173.95
03-08 2017-03-08 09:59:4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오리지널이 다이아고 저려미가 불가리 비제로원 원밴드...
첨엔 엄청 부담이었는데 이젠 걍 신경 안씁니다.
빼고 다님 허전할 것 같네요.
해나아빠
IP 72.♡.16.51
03-08 2017-03-08 10:11:55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희랑 같은 결혼반지군요. 와이프만 오리지널이 다이아, 커플링이 불가리 비제로였는데 다행히(?) 와이프가 잊어버려서 (제가 안 잊어버려서...) 작년말에 커플링이라고 봐야하는 티파니 얇은 링으로 구입했습니다. 덕분에 양손에 링을 끼고 다니는.. ㅎㅎㅎ (오른손은 불가리, 왼손은 티파니 입니다.)
|무대포|
IP 211.♡.92.78
03-08 2017-03-08 09:59:4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결혼예물반지는 집에 보관하고..
저렴하게 맞춘 커플링 차고 다닙니다..
라삼이
IP 110.♡.26.235
03-08 2017-03-08 09:59:4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애기보느라 못낍니다
diffstar
IP 175.♡.13.137
03-08 2017-03-08 09:59:4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빼고 알없고 실용적(?)인 실반지로 하고 다니느 분들도 많았던 거 같네요.
린디하퍼
IP 112.♡.250.218
03-08 2017-03-08 10:00:0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없어서.. 구매를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아드님이 두돌이된 지금까지 결혼반지가 없습니다..?! 응??!!;;;;;;;;
펠레일
IP 223.♡.163.81
03-08 2017-03-08 10:00:5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5년차입니다. 매일 낍니다. 그러다가 잃어버릴뻔한 적도 두어번 있었지만.. ㄷㄷ
from CV
사과농장이야기
IP 223.♡.153.118
03-08 2017-03-08 10:01:1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손가락에 살쪄서 못낍니다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9:5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ㅜ.ㅠ 저는 고작 2년차인데 결혼 후 7키로가 쪄서 크던 반지가 이젠 딱 맞네요....
from CV
티거에이스
IP 223.♡.216.120
03-08 2017-03-08 12:02:17 / 수정일: 2017-05-01 00:53:59
·
사과농장이야기님
+1 껴보려고했는데 살쪄서 빼는데 기름 뭍혀서 뺀 이후에 그냥 안낍미다 ㅠㅠ
#CLiOS
앙큼앙녀
IP 106.♡.156.169
03-08 2017-03-08 10:01:32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결혼반지는 가끔 끼고 연애시절 맞춘 커플링 끼고 다닙니다.
꿀망고
IP 27.♡.242.72
03-08 2017-03-08 10:01:3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희는 매일끼고 다니려구
심플한걸로 했습니다.
차가운도시남
IP 121.♡.100.11
03-08 2017-03-08 10:01:40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일할때 손에 아무것도 없어야되서 끼고다니지 못합니다.
계속 지니고 다니려고 목걸이에 걸고 다닙니다.
중구난방
IP 223.♡.164.222
03-08 2017-03-08 10:01:48 / 수정일: 2017-05-01 00:53:57
·
평일은 거의.매일 끼고 주말은 보통 안끼네요.
from CV
초마짬뽕
IP 175.♡.11.185
03-08 2017-03-08 10:01:51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전 반지가 없어용 ㅎ
w.ClienS
Rider_man
IP 117.♡.2.9
03-08 2017-03-08 10:01:59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출근때 끼고 퇴근 후 뺍니다!! 설거지를 할때 불편해서. ㅎㅎㅎ
w.ClienS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9:21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저는 부엌 싱크대 옆에 설거지할 때 반지 빼서 걸어놓으라고 반지걸이를 갖다놨어요 ㅎㅎ
from CV
삭제 되었습니다.
dngkgk79
IP 119.♡.224.217
03-08 2017-03-08 10:49:26 / 수정일: 2017-05-01 00:53:58
·
그물새님
+1
#CLiOS
dahlia97
IP 223.♡.164.191
03-08 2017-03-08 10:02:15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일에 특성땜에 못끼는데? 사실변명입니다만 와이프가 별말 않하더라구요
래비티
IP 115.♡.69.241
03-08 2017-03-08 10:02:3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10년차. 매일 낍니다. '잠깐, 안 빠지는 거 아니지' 하고 확인할 때 외엔 뺀 적이 없어요~ 근데 제 주위에 결혼 반지 끼고 있는 유부남은 저 뿐인 듯 해요;
kkahn
IP 211.♡.152.58
03-08 2017-03-08 10:02:39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금전적인 부분도 있고 해서, 다이아 박힌 커다란 그런 거는 안했고 커플링 같은걸로 맞춰서 계속 끼고 있습죠.. 어차피 커다란 블링블링 한거는 안하게 될거 같더라고요 ㅎㅎ
from CV
-미누스-
IP 182.♡.226.165
03-08 2017-03-08 10:03:15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결혼 첫날부터 안꼈습니다.
한스
IP 1.♡.91.50
03-08 2017-03-08 10:03:40 / 수정일: 2017-05-01 00:53:57
·
결혼반지는 알이 있어서 매일 끼우면 불편해서
저는 연예할때 마련한 커플링을 매일 끼고있어요 와이프는 패션에 따라 바꿔 기우더라구요
zenesis9999
IP 166.♡.124.69
03-08 2017-03-08 10:03:4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비써서 안낍니다 잃어버릴까봐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08:1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ㅜ.ㅠ 힘내세요
from CV
알달알
IP 211.♡.130.129
03-08 2017-03-08 10:04:44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커플링은 매일꼈는데... 결혼반지는.. 보석들어가니까 보석위주로 디자인이 들어가니까... 불편해서 잘때는 빼다보니.. 안끼게 되네요 ㅠㅠ
그루잠꾸리
IP 124.♡.230.72
03-08 2017-03-08 10:04:52 / 수정일: 2017-05-01 00:53:57
·
17년차입니다.  하루 끼고 불편해서 합의하에 서로 안낌니다
w.ClienS
천극
IP 223.♡.210.48
03-08 2017-03-08 10:04:5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8년차 유부 한번도 빼본적없었다가 몇달전 다이아 빠져 잃어버리고.. 녹여서 심플한 링반지로 만들어서 끼고 다닙니다~ㅡㅜ
from CV
Hymn
IP 134.♡.212.36
03-08 2017-03-08 10:06:34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살쪄서 넷째 손가락에 안맞아 새끼손가락에 끼고 다녀요.
반지 싫어했는데 안끼고 나오면 허전합니다ㅎ사랑인가봅니다
애기 씻길때랑 위닝할때 가끔 빼기는 해요ㅋ
from CV
아싸형
IP 112.♡.74.164
03-08 2017-03-08 10:06:53 / 수정일: 2017-05-01 00:53:57
·
불편해서 못낍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으으으
IP 178.♡.221.111
03-08 2017-03-08 10:09:27 / 수정일: 2017-05-01 00:53:57
·
3년차인데 맨날 낍니다. 부부싸움할때도 왠만해선 낌 ㅋㅋ
프밍
IP 183.♡.36.79
03-08 2017-03-08 10:10:2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이 시간에 유부님들이 많으신가봐요 ㅎㅎ
from CV
OneRepublic
IP 121.♡.245.55
03-08 2017-03-08 10:10:36 / 수정일: 2017-05-01 00:53:57
·
원래 뭐 끼는 걸 안 좋아해서 그런가, 커플일 때도 커플링 안 끼고 다녔고, 결혼 11년차임에도 결혼 반지 신혼 초에만 6개월 정도 끼고,그 다음부턴 안 끼고 다녔어요.
저희 남편도 안 끼고 다니구요.
from CV
vita500
IP 210.♡.7.73
03-08 2017-03-08 10:24:54 / 수정일: 2017-05-01 00:53:58
·
손가락에 살쪄서 요즘엔 안껴요 ㅠㅠ
Tanee
IP 211.♡.150.129
03-08 2017-03-08 10:30:24 / 수정일: 2017-05-01 00:53:58
·
결혼 일주일 끼고 불편해서 안낌
w.ClienS
샤이샤이샵
IP 211.♡.142.213
03-08 2017-03-08 10:55:29 / 수정일: 2017-05-01 00:53:58
·
가족모임갈때 착용하는거 같아요 ㅎㅎ
from CV
Karyn
IP 39.♡.54.135
03-08 2017-03-08 11:10:29 / 수정일: 2017-05-01 00:53:58
·
와이프가 보관중인데 어디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_-;
dj루나
IP 211.♡.43.172
03-08 2017-03-08 12:44:36 / 수정일: 2017-05-01 00:53:59
·
결혼반지는 집안 행사 있는때만 착용하구요..
평소에는 연애시절 맞춘 커플링만 하고 다닙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