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2년차고 원래 커플링 같은 반지를 좀 좋아하는터라
결혼 후 거의 항상 끼고 다녔는데
오늘은 머리에 왁스 좀 바르면서 빼놨다가 그냥 나왔네요
없으니까 너무 허전합니다
근데 항상 끼고 다니니까 스크래치가 장난이 아닙니다
어느분들은 결혼반지는 집에 보관하고 좀 더 저렴한 반지를 맞춰서 끼고다닌다고도 하시던데
결혼반지 매일 끼고 다니시나요?
from CV
결혼 후 거의 항상 끼고 다녔는데
오늘은 머리에 왁스 좀 바르면서 빼놨다가 그냥 나왔네요
없으니까 너무 허전합니다
근데 항상 끼고 다니니까 스크래치가 장난이 아닙니다
어느분들은 결혼반지는 집에 보관하고 좀 더 저렴한 반지를 맞춰서 끼고다닌다고도 하시던데
결혼반지 매일 끼고 다니시나요?
from CV
from CV
그냥 집에 고이 모셔두는게 좋을지도요
from CV
from CV
초반 1년엔 무조건 꼈는데.. 불편하더라구요.. 주머니 손넣는데 자꾸 걸려서
3일은 깜빡해서 빼먹은날 ㅋㅋㅋ
from CV
집에서는 와이프도 저도 다 뺍니다 ㅎㅎ
손 씻을때나 밥먹고 쉴때 불편한건 있으니까요^^;;
한번도 뺀적없습니다.
다만 가끔 여기에 위치추적이나 도청 장치가 달려있는게 아닌가 싶을때가 있습니다 ㄷㄷㄷ
from CV
밖에서 끼고댕기는거 따로 맟췄어요.
from CV
# ClienKit
불편하고 세수때마다 얼굴 긁고. 매번 뺐다꼈다 귀찮고 잃어버릴거같고 살찌니 잘 빠지지도 않고 ㅜㅜ
30년 넘게 안끼고 살다보니 적응도 안되고욤
from CV
첨엔 엄청 부담이었는데 이젠 걍 신경 안씁니다.
빼고 다님 허전할 것 같네요.
저렴하게 맞춘 커플링 차고 다닙니다..
아드님이 두돌이된 지금까지 결혼반지가 없습니다..?! 응??!!;;;;;;;;
from CV
from CV
+1 껴보려고했는데 살쪄서 빼는데 기름 뭍혀서 뺀 이후에 그냥 안낍미다 ㅠㅠ
#CLiOS
심플한걸로 했습니다.
계속 지니고 다니려고 목걸이에 걸고 다닙니다.
from CV
w.ClienS
w.ClienS
from CV
+1
#CLiOS
from CV
저는 연예할때 마련한 커플링을 매일 끼고있어요 와이프는 패션에 따라 바꿔 기우더라구요
from CV
w.ClienS
from CV
반지 싫어했는데 안끼고 나오면 허전합니다ㅎ사랑인가봅니다
애기 씻길때랑 위닝할때 가끔 빼기는 해요ㅋ
from CV
from CV
저희 남편도 안 끼고 다니구요.
from CV
w.ClienS
from CV
평소에는 연애시절 맞춘 커플링만 하고 다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