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쨋든 맛있다길래 먹어봤는데...먹는순간 맛있는데 이게 커피야??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음료수같은 느낌ㅎㅎ
뭐 그렇게 맛있게 먹고 있는데 한가지 문제가 발생했어요.
거의 다 먹고 조금 남았을때 마시는데 갑자기 이게 우유도 아니고 뭔가 엄청 단 맛이(이게 돌체시럽인가요..?) 후오아아아가ㅏㄲ 올라오는데....
아마 안섞이고 아래 뭉쳐있던거 같아요.. 먹으면 우웩 할거같아서 조금 남은거 버렸네요 ㅜ
ps. 위에 휘핑은 에스프레소 휘핑이에요. 맛있다고 그래서 넣어봤어요 ㅎㅎ
w.ClienS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했어요. 맛있다고그래서 ㅎㅎ
w.ClienS
다만 설탕덩어리라 살이 찐다는...ㅠㅠ *
이제 슬슬 더워지니 아이스도 생각중이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w.ClienS
#CLiOS
고민할땐 나가는겁니다.ㅎㅎ 다음엔 섞어먹어봐야겠어요ㅎ
w.ClienS
다들 똑같은 말 하시는거보니 확실히 섞어먹어봐야 더 맛있나보네요..! 다음엔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w.ClienS
그러게요 진짜 달더라고요ㅋㅋㅋㅋ 아이스도 먹어봐야겠어요
w.ClienS
조화가 안된달까;
먹자마자 단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시 취향..!
w.ClienS
갑자기 돌체라떼먹으러 스벅 가구싶네요
오 그럼 더 괜찮겠는데요? 다음엔 샷추가 해봐야겠어요ㅋㅋㅋ
w.ClienS
ㅋㅋㅋㅋㅋㅋ저 똥 잘 참습니다(?)
w.ClienS
ㄸ이 아니라 ㅅㅅ라 힘듭니다 ㅋㅋㅋㅋㅋ ㅠㅠ
#CLiOS
ㅋㅋㅋㅋㅋㅋㅋㅋ으으 저주하지마세요...!! 그것도 참을겁니다.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