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방다이어트를 강하게 6주정도 하다가 한 4주를 적당히 했습니다. 다행이 요요는 전혀 없구요.(76 > 71)
다시한번 시작하려 예전에 사놓았던 냉동대패삼겹살을 그낭 구었더니 역시나 잡내가 너무 심하네요.
그래서 스테이크를 구울때처럼 버터를 바르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이네요. 잡내가 사라지고 베이컨처럼 고소한 맛이 가득합니다. ㅋㅋ
버터+후추+파프리카나 버섯 조금 넣어 드셔보세요 맛납니다.
from CV
다시한번 시작하려 예전에 사놓았던 냉동대패삼겹살을 그낭 구었더니 역시나 잡내가 너무 심하네요.
그래서 스테이크를 구울때처럼 버터를 바르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결과는 대성공이네요. 잡내가 사라지고 베이컨처럼 고소한 맛이 가득합니다. ㅋㅋ
버터+후추+파프리카나 버섯 조금 넣어 드셔보세요 맛납니다.
from CV
from CV
한 4주는 아무거나 먹었습니다.
from CV
아침은 계란이 주고요 점심은 그때그때 다르고 저녁이 보통 고기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