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새로운소식

애플, \'최신 창작물\' 이벤트에서 태블릿 iPad 발표 117

1
2010-01-28 03:11:32 24.♡.24.147
최완기
애플은 오늘 \'최신 창작물\' 이벤트에서 태블릿 iPad을 발표했다. 이 태블릿은 스마트폰과 랩탑 사이를 메워주는 기기로, 9.7 인치 IPS 정전식 멀티터치 스크린, 애플 1GHz A4 프로세서, 16GB-64GB 플래시 메모리, 3G, WiFi n, aGPS, 가속 센서, 컴퍼스, 블루투스 2.1 + EDR 등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우징, 이메일, 포토, 비디오, 뮤직, 게임, 이북 등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iPad은 또한 iTunes 스토어가 임베디드 되었고, 모바일 사파리가 제공된다. iPad에 맞게 디자인 된 이메일 어플은 왼쪽 칼럼에는 이메일 리스트가 오른 편에는 풀 이메일이 표시된다. 기존 모든 iPhone/iPod 터치 용 앱들이 iPad에서 실행되고, iPad에서 앱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그리고 개발자들은 iPad의 디스플레이에 최적화 할 수 있는 앱들 개발을 위해 오늘 SDK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두께는 0.5 인치이고, 무게는 1.5 파운드이며, 10 시간 사용 배터리를 제공한다. AT&T가 제공하는 3G 데이터 사용료는 약정없이 월 250MB까지 $14.99이고, 무제한 데이터 사용료는 $29.99이다. iPad 3G 모델들은 언락되었고, 새로운 GSM 마이크로 SIM을 사용하며, 국제적 사업자들과의 계약은 6월까지 마칠 예정이다. iPad의 가격은 16GB WiFi 모델이 $499, 16GB 3G 모델이 $629이다. 32GB WiFi 모델은 $599, 3G 모델은 $729이고, 64GB WiFi 모델은 $699, 3G 모델은 $829이다. WiFi 모델들은 60일 내에 전세계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3G 모델들은 90일 내에 전세계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소스] http://www.engadget.com/2010/01/27/live-from-the-apple-tablet-latest-creation-event/
최완기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17]
panicstrikez
IP 211.♡.15.76
01-28 2010-01-28 03:13:4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솔직히 말하자면.. 정말.. 음.. 별로네요.. 디자인이..
philip
IP 115.♡.119.43
01-28 2010-01-28 03:14:1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베젤이 큰 이유가 있을까요? 디자인은 좀 아쉽긴 합니다.
Reara
IP 121.♡.16.156
01-28 2010-01-28 03:16:1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큰 디바이스를 한손으로 잡는다고 생각하면 베젤이 얇으면 들고 있기가 힘들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Firestarter
IP 146.♡.84.76
01-28 2010-01-28 03:16:5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제품을 잡고 쓰려면 베젤이 좀 있어야 할듯 싶은데요? iPhone처럼 가장자리를 잡고 쓸수 있을만큼의 크기가 아니니깐요. 터치야 정전식일테니 손가락이 잘못닿으면 다른 기능을 원하지 않게 작동시킬수도 있을테구요.
kflower
IP 211.♡.51.240
01-28 2010-01-28 03:18:2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정말...그냥 커진 아이폰인가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18:4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비율이 너무 아쉬워요.
iphone OS 를 공유하는 듯 한데, 기존 APP 과의 호환성을 위해 480x320 즉 2:3 액정으로 갈줄 알았는데. 절대 1.5:1 비율이 아닌듯 하게 보이네요. 흠..
유령회원
IP 208.♡.92.103
01-28 2010-01-28 03:19:0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현재 engadget live 보고 있는데, 좀 실망스럽네요.
최소한 iLife & iWork 정도는 돌려줘야 쓸만할 텐데요.
지금까지는 그냥 거대한 iPod 정도 ...
blancshe
IP 180.♡.102.136
01-28 2010-01-28 03:19:3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따가 좀 더 봐야겠지만 -__-
UI 디자인도 아이콘이 넑직 넑직떨어진게 좀.. 안 이뻐 보여요
혼자서도잘해요.
IP 121.♡.176.176
01-28 2010-01-28 03:21:4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왕아이폰 우앙 멋잇다 +_+

그럼 왕아이폰이면... 컴터가잇어야 쓸수잇는거에여? 싱크를 통해서만 대부분의 컨텐츠를 넣을수잇는 그런건가여 ㅠㅠ
VE_RI_TAS
IP 222.♡.94.66
01-28 2010-01-28 03:22:5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솔직히 이건 멍미네요... 베젤이-_-;;
도라에몽쿤
IP 116.♡.80.33
01-28 2010-01-28 03:23:0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전혀 섹시하지 못하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grv2ch05
IP 121.♡.32.216
01-28 2010-01-28 03:24:2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아이패드 케이스 씌우면 이뻐질려나요 ;ㅅ; 홀홀홀
Difications
IP 121.♡.62.92
01-28 2010-01-28 03:24:3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음;;;; 왜 난 예쁘지;;
삭제 되었습니다.
seasons2000
IP 110.♡.19.65
01-28 2010-01-28 03:27:2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뭔가 엄청난것이 나올줄 알고 기대했는데,,, 대단히 평범한 디지털 액자가 나온듯.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27:3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높아진 해상도와 화면에 맞게 UI 를 최적화 했다는 점이 무서운거죠. 그냥 화면만 커진 아이팟 이라고 하기엔 말이죠.
해모수
IP 203.♡.180.222
01-28 2010-01-28 03:27:5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에이~ 광활하게 만들어야죠~ 좝스횽~ 이건 삼성 스럽잖아요~
드미
IP 119.♡.6.202
01-28 2010-01-28 03:29:2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음...이번에는 어떻게 놀래켜 줄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놀랍진 않네요. 모블미님 말씀처럼 디지털액자 보는듯하여 마음이 심란. 브라운관비율같아 보여서 그런지 왠지 좀. 요새 원체 모든게 와이드라 좀 어색하네요.
암튼 그래도 실제 보고, 만지고, 써보면 또 다를수도 있겠죠. 기대해 보죠? ^^
삭제 되었습니다.
choochooo
IP 115.♡.250.208
01-28 2010-01-28 03:32:2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사진만의 느낌으론 너무 평범해 보이고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으니 찬찬히 살펴봐야겠네요.
세 시에 눈 떠진 난 댓글을 달고 있....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33:0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9.7인치 ips 액정 / 0.5인치 두께 / 1.5파운드 (680그램) / 애플 A4 1GHz CPU / 10시간 동영상 재생..
스펙은 상당하네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34:0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PMP 대용으로 AVI 나 MKV 돌리는 것은 해킹해야 가능하겠네요.
iTunes Store 꾸며놓은 것을 보니, Illegal 동영상은 애시당초에 재생하게 해줄 생각 자체가 없는 듯 하군요.
kirk
IP 69.♡.63.197
01-28 2010-01-28 03:34:5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생각한대로 나온듯하네요...
만져보고 좀 고민해야할듯...
유령회원
IP 208.♡.92.103
01-28 2010-01-28 03:35:0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번엔 이상하네요.
일반적으로 이런 이벤트 때는 애플 스토어를 몇시간 내리던데, 이번엔 그냥 열려 있네요.
당장 살만한 제품은 이번에 없다는 건지 ...
papaim
IP 220.♡.113.19
01-28 2010-01-28 03:35:1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보호필름과 케이스 가격도 만만치 않겠네요 새제품발표할때마다놀라운 디자인보여준거비하면 음... 그래두 사용해보면 이야기가 달라질수도..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36:0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iphone APP 구동 사진을 보니, 해상도는 예상대로 960x640 이 되겠네요. 480x320 의 딱 2배씩이군요.
둘리
IP 125.♡.137.165
01-28 2010-01-28 03:36:2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정말 300달러가 맞나요???

이번 행사는 가격이 혁명인듯...맞다면말이죠^^
madmoon
IP 222.♡.237.202
01-28 2010-01-28 03:38:3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저는 괜찮아 보입니다. :) 일단 직접 만져 봤으면... ㅎ
grv2ch05
IP 121.♡.32.216
01-28 2010-01-28 03:39:1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감.......압식인가요 정말?
삭제 되었습니다.
soulmusic
IP 58.♡.29.175
01-28 2010-01-28 03:40:0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가격이 300불이라면 대박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그냥 별볼일 없는 제품인듯..
iPat
IP 121.♡.67.26
01-28 2010-01-28 03:42:1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그런데 3G 얘기는 없는것 같은데 적으셨네요~ ^^;;;
삭제 되었습니다.
mascot73
IP 128.♡.125.234
01-28 2010-01-28 03:47:4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액정보호필름 붙일려면 힘들겠네요........
주말의남자
IP 112.♡.216.18
01-28 2010-01-28 03:48:0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흑백 이북업체 죄다 망할듯...-_-;
아니.. 이링크업체 주식 폭락할지도...ㅎㅎ
수파수파
IP 122.♡.25.66
01-28 2010-01-28 03:51:0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해상도가 틀려지면 뻔한 아이폰도 전혀 다른 컨셉의 제품이 될 수 있는걸
보여주는것 같아요. 타임이나 NG같은 잡지보는 방식이 완전히 달라지겠군요.
미래형 eBook이 아니라 실용적인 가치를 갖는 제품이 될지 여부가 중요
한 포인트일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유령회원
IP 208.♡.92.103
01-28 2010-01-28 03:53:1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통신사 보조금 보다 신문사 보조금이 더 기대돼는데요.
3년 정기구독시 Free 정도...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54:0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제 잡스 다시 나와서 이북 기능 발표하는군요.
miseryrunsfast
IP 222.♡.237.93
01-28 2010-01-28 03:54:2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건 그저 화면 큰 터치;;;;
훔훔
IP 169.♡.3.20
01-28 2010-01-28 03:54:2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딴건 몰라도 MLB app은 멋진데요... 야구장에서 빌려주면 더 좋을듯...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3:55:1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넷북으로 사람들이 하는 것이 뭔가...생각해보면, iPad 으로 못할건 별로 없어보이네요. 가격이 넷북 수준이 되는 것이 중요하겠어요
얼리디지털
IP 119.♡.94.45
01-28 2010-01-28 03:57:3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전에 나온정보였던 삼성의 CPU는 아닌듯하네요.삼성에서 CPU와 메모리를 납품하고 LG에서 LCD를 납품했다고 고위관계자가 떡밥을 던졌던건-_-;;;;...apple CPU라....베젤이 저렇게 넓다니...쩝....베젤만 얇았어도 훨씬 나았을텐데, 그냥 asus에서 나오기로 한 e-book디자인같네요
베오
IP 121.♡.40.249
01-28 2010-01-28 03:58:0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예상대로 ibook 스토어를 여는군요
정말 멋집니다
수파수파
IP 122.♡.25.66
01-28 2010-01-28 03:58:5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건 기능이 컴퓨터로 구현되었을 뿐이지, 컴퓨터가 아니라 영리한 수첩을
보는것 같습니다.
유령회원
IP 208.♡.92.103
01-28 2010-01-28 03:59:5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드디어, iWork 얘기가 ... 급흥분중.
소나기
IP 122.♡.63.122
01-28 2010-01-28 04:00:0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iWork의 iPad 버전이 벌써 준비 된 모양이네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01:4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keynote 가 이 놈으로 된다면... 흠.. 괜찮네요.
stanpark
IP 69.♡.114.17
01-28 2010-01-28 04:05:0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자..이제 가격을 말해주세요.
JayMoon
IP 203.♡.52.157
01-28 2010-01-28 04:05:0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리저리 말해도 일단 구입은 하게 될듯 하네요. -ㅠ-
유령회원
IP 208.♡.92.103
01-28 2010-01-28 04:06:0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Keynote 돌면 빨리 사야죠.
mamekun
IP 110.♡.44.219
01-28 2010-01-28 04:07:2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iwork되는순간 들고선 수업듣고 싶어지는군요
레이
IP 149.♡.243.28
01-28 2010-01-28 04:07:2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iWork가 가능하군요.
정말 이젠 가격을,,,,
얼리디지털
IP 119.♡.94.45
01-28 2010-01-28 04:07:4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가격만 적당하다면 e-book리더기 대신 저놈을-_-?ㅋ화면크니 타이핑할때 오타는 덜 나겠네요모
jobbara
IP 116.♡.200.42
01-28 2010-01-28 04:10:0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뭔가요.. 이 어정쩡한 디자인은???
choochooo
IP 115.♡.250.208
01-28 2010-01-28 04:10:5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 기기는 진정 콘텐츠 머신이군요.
ㄷㄷㄷ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12:3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pages, keynote 등등 각각 $10 이군요. 무난한듯
nitssi
IP 173.♡.93.107
01-28 2010-01-28 04:13:4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3G는 옵션이네요.
jeindus
IP 75.♡.252.169
01-28 2010-01-28 04:14:5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AT&T 250MB 15불 Unlimited 30불에 3G제공한다고 하네요;
jeindus
IP 75.♡.252.169
01-28 2010-01-28 04:15:1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무계약 :)
nitssi
IP 173.♡.93.107
01-28 2010-01-28 04:15:2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3G 한달 250MB 으로 14.99불 -_-
훔훔
IP 169.♡.3.20
01-28 2010-01-28 04:15:5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헉... 데이타 플랜 엄청싸네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16:2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29.99$ 에 무제한이고, No Contract (Anytime Cancle) 은 심하게 파격적이네요
훔훔
IP 169.♡.3.20
01-28 2010-01-28 04:16:4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거 ipad 이동형 라우터로 사는 사람도 많겠는걸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17:1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AT&T 가 걱정입니다. iPhone 이 생산하는 데이터 자체도 엄청나다고 힘들어하면서, 고해상도 iPad 가 만들어내는 3G 데이터를 29.99$ 에 무제한으로 받겠다? 큰일나겠군요. WiFi 빡세게 깔아야 할듯
jeindus
IP 75.♡.252.169
01-28 2010-01-28 04:19:1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499달러가 시작이네요
nitssi
IP 173.♡.93.107
01-28 2010-01-28 04:19:1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헉... $499
mamekun
IP 110.♡.44.219
01-28 2010-01-28 04:19:3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499달러..
궁금한폴
IP 112.♡.50.148
01-28 2010-01-28 04:19:3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헉 가격!
Matt
IP 164.♡.207.156
01-28 2010-01-28 04:20:0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런;; iPad 덕에 AT&T 3G는 더더욱 느려지겠군...-_-;;;
전 솔직히 말해서 기대 이하라 슬퍼요 흑흑 ㅠㅠ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20:2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충격적으로 싸네요. 세상을 바꿀 수 있겠군요.
무선 데이터가 유선 데이터 총량을 3년안에 넘는다는 컨설팅 보고서는 거짓이 아니게 되었군요.
nitssi
IP 173.♡.93.107
01-28 2010-01-28 04:20:4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64기가 가 699네요? 흠.... 2달 안에 출시라..
choochooo
IP 115.♡.250.208
01-28 2010-01-28 04:21:4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 가격은 뭔가요...
완전 ㅎㄷㄷ입니다.
jeindus
IP 75.♡.252.169
01-28 2010-01-28 04:21:5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키보드 악세사리~?
crazyjjung
IP 175.♡.77.70
01-28 2010-01-28 04:21:5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아... 차세대 아이폰의 모양도 검은 베젤에 중간 하단에 홈버튼 있는 디자인를 벗어나지 않겠군요...
nitssi
IP 173.♡.93.107
01-28 2010-01-28 04:22:2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하하 키보드 dock!!!!!!!!!
LarQuiem
IP 211.♡.193.27
01-28 2010-01-28 04:23:3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가격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자 무기군요
AChris
IP 203.♡.154.58
01-28 2010-01-28 04:26:1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HD튜너에 OLED는 희대의 낚시였나요... 참...
mamekun
IP 110.♡.44.219
01-28 2010-01-28 04:26:2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잘하면 똑같이 아이폰도 해상도 2배가 될지도 모르는군요
GOMGOM
IP 24.♡.92.253
01-28 2010-01-28 04:27:0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뒷판이 유니바디 알루미늄 같은데요. - 손에 쥐었을 때의 단단한 느낌이 상상이 됩니다.
stanpark
IP 69.♡.114.17
01-28 2010-01-28 04:28:0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오호...$499 부터...적당한 가격이군요. ^^ 넷북과 이북을 대신할수 있는 가격이군요. 아예 미리 주문을 할까봐요.
훔훔
IP 169.♡.3.20
01-28 2010-01-28 04:30:5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훔.. 근데 구입하긴 1% 부족한 느낌이네요... 카메라도 하나 없다니... (티비도 아쉽고...)
엘따
IP 110.♡.33.154
01-28 2010-01-28 04:42:1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bigPod
choochooo
IP 115.♡.250.208
01-28 2010-01-28 04:44:4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애플 홈피에서 소개 영상 보세요.
완전 멋지네요.
이 기기는 소프트가 진짜네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4:44:5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Apple.com 에 올라온 동작 동영상 보니... 압도적이군요. 타 회사가 흉내내기엔 너무 멀리 갔군요.
ggo~man
IP 211.♡.18.128
01-28 2010-01-28 04:47:52 / 수정일: 2017-04-30 01:54:31
·
http://www.engadget.com/2010/01/27/live-from-the-apple-tablet-latest-creation-event/ target=_blank>http://www.engadget.com/2010/01/27/live-from-the-apple-tablet-latest-creation-event/
Dalle
IP 221.♡.178.185
01-28 2010-01-28 05:04:4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약간 실망이지만...동영상 보니 헉..소리 나오네요.. 가격도 499 버전 하나 지르고 싶다는..
신바리
IP 180.♡.249.83
01-28 2010-01-28 05:08:5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apple.com 들어가서 다 보구 왔는데 가격은 나름 착하고 디자인도 직접보면 상당히 괜찮을거 같은데...상상을 넘어서는 그 무엇이 없군요. 세상을 바꿀만한 그런걸 기대했는데. 그냥 좀더 많은 컨텐츠를 팔아먹기 위한 기계로 보이기까지 하는군요.
Splendide
IP 192.♡.16.8
01-28 2010-01-28 05:12:3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예상을 뛰어 넘는 것 보다는... 상상속의 그 미디어 단말을 현실로 끌어내는데 주안점을 둔 듯 합니다. 타블렛 형태의 디바이스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줬네요. (필기 기능이 좀 약한 것이 마지막 남은 아쉬움이군요.)
Airly
IP 211.♡.103.75
01-28 2010-01-28 05:14:1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680g 정도인가본데요. 700메가 이하...

고려해볼만할듯...넷북에게 상당히 위협적일듯
pooh
IP 24.♡.184.198
01-28 2010-01-28 05:15:2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미국 기자들도 같은 소리하네요. 난 맥북도 있구 터치도 있구 킨들도 있어서 더 이상 tech device가 필요없으며 그게 ipad의 딜레마이지만 $499는 마음을 움직이게 한다고..
사람이 마음은 세계 어디든지 같으며 그런 마음을 catch하는 능력이 잡스에게 있는 듯..
Dr.G
IP 121.♡.130.217
01-28 2010-01-28 05:18:5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미국 아이팟 터치 16기가가 299달러 한국 16기가가 449000원 이걸로 보면 대충 499달러짜리는 749000원 예상합니다.. 599짜리는 899000원 699짜리는 1049000원.. 사실 별로 새로운건 없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비싸네요.. 한글도 지원 안되는데..
ramazero
IP 12.♡.50.243
01-28 2010-01-28 05:19:4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음.. 상당한 루머들이 있어서.. 살짝 기대하면서.. OSX 써볼 기회인가? 하고 기대했는데..
맘 편하게 맥프로 살수 있게 굳어졌네요..
키보드 독은 집에서 거치형으로 쓸 용도 같은데 이것만 해도.. 애플가라면 장난아닐듯..
doubleshot23
IP 110.♡.182.33
01-28 2010-01-28 05:20:2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킨들을 지워버릴 수 있을 것 같고
만약에 제가 영업직에 종사한다면 iCal + iWork의 강력함이 제대로 나타날 것 같습니다.
고객 앞에서 요걸로 보여주면 환상적이겠죠?
키노트에서 999 에서 499로 지워버릴 줄은 몰랐네요 가격이 제일 충격입니다.
애플이 \'소프트웨어+하드웨어 기업의 위엄\' + \'이미 성공한 기기들인 iPhone과 Macbook에서 필요한 기능\'을 뽑아오니
다른 기업은 요 제품군에서는 진입할 엄두조차 낼 수 없다는게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요걸 컴퓨터,넷북으로 생각하면 안되겠죠.
날이 밝으면 애플 주식을 사고 싶은데 잡스 건강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Baraaam
IP 99.♡.62.166
01-28 2010-01-28 05:46:5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사실 아이폰도 있고, 맥북도 있고, 데탑도 있어서 필요가 없는데!!!
가격 때문에 막 끌립니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499 라뇨!
fionaDad
IP 99.♡.160.105
01-28 2010-01-28 05:50:2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사파리님// 이 디바이스와 e-ink 를 사용한 e-book 디바이스와는 전혀 다른 차원? 의 기기들입니다...킨들과 비교 하는것 자체가 무리가 좀 있죠...
어쨋든 백라이트 들어간 LCD와 e-ink 디스플레이와는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Slowly_Dying_Man
IP 119.♡.173.193
01-28 2010-01-28 05:53:2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맥북 구입 계획은 즉각 취소합니다.

2년 뒤 휴대폰은 공짜 버스폰으로 다시 되돌아가고, iPad로 이동하겠어요.

환상적입니다.
fionaDad
IP 99.♡.160.105
01-28 2010-01-28 05:53:2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가격 싼가요?? 전 전혀 싼지 모르겠는데 말이죠....
특히 사용용도....제약성....이런거 따지면 특히 더 그렇습니다......
하드웨어 대비 해서 그렇게 싼건지도 모르겠고요....

저도 맥북 있고, 아이폰 있고..12인치 1kg짜리 휴대용 놋북도 있습니다만...
애플제품이라 끌리긴 합니다...(가격은 그닥.........)
refreshing
IP 211.♡.83.18
01-28 2010-01-28 06:03:0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애플에서 iPad용으로 제작한 앱들만 봐도 눈이 돌아가는데 (특히 UI 때문에~)
다른 개발자들이 iPad용 전용 앱들을 본격적으로 만들어내기 시작하면
이건 다른 타블렛 기기들이 따라올 수 없는 넘사벽 존재가 되겠는데요~
iPhone OS도 계속 업데이트 될 것이고 iPad용 앱들도 삽시간 늘어날테고~
6uylian
IP 110.♡.32.49
01-28 2010-01-28 06:42:5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별로 혁신적인 기능도 없고, 아이폰 뻥튀겨놓은 것보다 무엇이 더 나은지도 모르겠고, 가격도 싸지도 않고, 한글도 안되고, 이쁘지도 않아서 저는 하나 살렵니다.
pineapplecoconut
IP 69.♡.199.177
01-28 2010-01-28 06:52:2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여러분....


1세대라는 걸 잊지맙시다.
프랭클린
IP 66.♡.3.175
01-28 2010-01-28 06:52:2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1세대는 사지 않는 다는 생각였지만, 이건 뭐 안 살 수가 없겠네요.. --;
출시가 기다려집니다. 제가 완전 꿈꾸던 기기네요. O.o
natty
IP 124.♡.109.16
01-28 2010-01-28 08:01:1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좀 약하단 느낌이긴한데 예상외의 가격과 북스토어, 앱스토어의 파급력이 강력하게 작용할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좀 아쉽네요.
andre518
IP 58.♡.96.241
01-28 2010-01-28 08:01:2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소프트웨어와 UX에선 아이폰 발표때보다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우오.. IPS에 499$!!
삭제 되었습니다.
최완기
IP 24.♡.24.147
01-28 2010-01-28 08:31:5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TeaCake님, 한국어 출력은 되지만, 입력은 안 됩니다.
오리지널 iPhone 출시 때도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한국어 키보드를 지원했죠...
lieliablue
IP 119.♡.141.177
01-28 2010-01-28 08:35:4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와.. 이건뭐.... apple 홈페이지의 영상보니까 눈이 돌아가네요
Mishkin
IP 211.♡.148.96
01-28 2010-01-28 08:41:5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사진보고 감흥이 없다가 애플의 동영상보고서는 생각이 달라집니다.
국내 3G 플랜만 지켜보고 괜찮으면 구입합니다.

한글이야 아이팟 터치때도 나중에 입력가능해진걸요. 당장 한글이 문제는 아니지요.
토로!
IP 110.♡.10.77
01-28 2010-01-28 08:52:08 / 수정일: 2017-04-30 01:54:31
·
기존의 애플 어플 (키놋 페이지등) 이 멀티터치에서 얼마나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지도 포인트겠네요^^ 그렇게 된다면 데스크탑을 대체할수도있을지도 (아이무비도**??)
레니
IP 222.♡.119.113
01-28 2010-01-28 09:02:27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루머보다 혁명적인 느낌도 없고, 생각보다 이쁘지않네요.
하나 사야겠습니다.
그나마
IP 61.♡.244.10
01-28 2010-01-28 09:35:14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이거 머 별루...
그냥 하나 구매해야 겠어요...
Carpediem
IP 112.♡.198.64
01-28 2010-01-28 09:38:23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애플 사이트 영상 보고 이건 돈 빌려라도 사야돼...라는 마음이 굳혀졌습니다 ㅠㅠ 아 놔 ㅠㅠㅠㅠ
twins3d
IP 211.♡.236.110
01-28 2010-01-28 09:58:30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동영상봐도 생각이 안달라지는 이유는....
실기 영상보니 더 실망... 2세대를 기달려봅니다.
조니에르
IP 121.♡.31.140
01-28 2010-01-28 10:14:09 / 수정일: 2017-04-30 01:54:31
·
2세대는 얇은 베젤, 카메라, USB확장, 보다 큰 용량 등이 되겠네요. 아마 하반기쯤 나오지 않을까요? 1세대를 빠르게 출시한 것을 보니, 2세대도 1세대를 보고 등장한 경쟁업체들 나서기 시작하면 곧 출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웃는남자
IP 210.♡.212.114
01-28 2010-01-28 12:15:06 / 수정일: 2017-04-30 01:54:31
·
아이폰안사길 다행이네요
백아
IP 210.♡.41.89
01-28 2010-01-28 12:38:3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LCD는 IPS패널이라고 하는걸 보니 LG에서 대량납품했나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사과사탕
IP 112.♡.243.33
01-28 2010-01-28 13:48:41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디자인도 그렇고 USB도 그렇고 차라리 넷북이 나을듯....
KINO
IP 125.♡.7.201
01-28 2010-01-28 15:16:25 / 수정일: 2017-04-30 01:54:31
·
동영상은 인코딩 해줘야 하는 거겠죠?
더덕더덕
IP 165.♡.34.101
10-05 2011-10-05 13:21:09 / 수정일: 2017-04-30 02:44:00
·
어느덧 추억의 영상이군요 ㅋㅋ
prelist
IP 130.♡.80.147
02-10 2012-02-10 20:20:35 / 수정일: 2017-04-30 08:17:00
·
결론적으로 스티브 잡스는 정말 천재였고, 일반인들은 그의 행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결국 모두 그의 방향을 따랐습니다. 애플 별로 안 좋아하는 저 이지만, 뭐 감탄 밖에 안 나오네요.
베뷔키드
IP 175.♡.189.146
03-09 2012-03-09 22:16:31 / 수정일: 2017-04-30 08:17:13
·
저도 한글자 남기고 갑니다.
몇년전의 소식들의 발자취를 따라 게시판 역주행 중인 베뷔키드 입니다 ^^

iPad 1 발표 키노트 소식을 보니 새삼스럽네요.
앞으로 2년 뒤에는 또 어떤일이 발생해 있을까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은사자건후
IP 222.♡.172.248
04-04 2013-04-04 14:30:06 / 수정일: 2017-04-30 11:01:07
·
아 첫 아이패드. 지금은 팔고 아이패드 2를 거쳐 아이패드 미니 쓰고 있지만, 역시 오리지날의 포스가 있었다 싶네요. 중고로 다시 영입하고 싶어요 ㅎ 잡스옹도 그립네요 ㅠㅠ
bluewolfchung
IP 211.♡.195.113
06-17 2014-06-17 12:57:01 / 수정일: 2017-04-30 13:03:02
·
영원할 것 같던 PC 및 노트북 시장을 침몰시키는 역사적인 제품!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