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변경된 구글 오픈소스 프로젝트에서 Dalvik 에서 ART로 기본 옵션을 변경한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앞으로 차기 안드로이드에서는 Dalvik 대신 ART가 기본으로 돌아갈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 출처 http://goo.gl/l2UTzZ
최근 변경된 구글 오픈소스 프로젝트에서 Dalvik 에서 ART로 기본 옵션을 변경한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앞으로 차기 안드로이드에서는 Dalvik 대신 ART가 기본으로 돌아갈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 출처 http://goo.gl/l2UTzZ
from CLiOS
아직 좀 있어야하나요?
좋은 가상머신을 쓰는거보다 가상머신을 안썻으면 좋겠네요
#CLiOS
인텔 프로세서 안쓰고 자바 안썼다면 초반엔 힘들었겠지만 결과적으론 지금보다 더 성공한 안드로이드가 됐을거라 생각합니다
#CLiOS
가상 머신 아니면 답이 안나옵니다.
그건 알고있고요
계획은 그랬으나 거의 ARM으로만 돌아가고 있으니깐요
자바 개발자를 끌어들여서 성공했으나 가상머신으로 인한 체감퍼포먼스 저하와 부드럽지 못함은 단점으로 남잖아요
가상머신의 한계가 완전히 극복된다면 모를까요
그전까진 더 이상 발전을 저해하는 방해요소라 생각해요
#CLiOS
버그패치에 시간이 좀 걸릴텐데 ...
설마 이제 VM까지 파편화 되는 건 아니겠죠? 설마....
from CV
앞으로 안드로이드가 어느쪽으로 발전할 것이라는 미래를 보여주는 기능이지,
당장 써먹으려고 내놓은 기능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BSD나 젠투의 패키지 관리 시스템이 떠오릅니다. 소스코드를 받아서 컴파일해버리는-_-; 뭐, 안드로이드의 경우 그정도로 극적이진 않지만요. 일단 변환도 쉽고 당장 쓸 수 있는 바이트코드를 받아오는 거니..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