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새로운소식

Sony\'s Super Vaio PCG-X505 확정사양 13

2003-11-14 22:53:54 220.♡.136.129
오키도키

lineup_main.jpg

노트북컴퓨터- PCG-X505/P ● 질량 약 825g  ● 앞최박부 9.7mm  ● 니켈 강화 카본 몰드 캐비넷 채용(배면·저면)   프로세서*1 메모리 하드 디스크 Windows XP Professional 초저전압판 인텔 Pentium M 프로세서 1GHz 512 MB/최대 512MB (DDR SDRAM)· (비디오 메모리 공유 ) 약 20GB (Ultra ATA/100) (C: 약 10 GB/D: 약 10 GB(출하시)*2 디스플레이 스태미너 네트워크(LAN) 질량 10.4형 XGA (1024×768 닷) 대응 고휘도/저반사 TFT 칼라 액정 최대 약 4시간 네트워크 코넥터 (100 BASE-TX/10 BASE-T)×1 2.4 GHz 무선 LAN PC카드 부속 약 825g i.LINK USB 메모리 스틱 4 핀×1 USB2.0 코넥터×2 메모리 스틱 슬롯 탑재 USB 광학식 마우스 부속 메모리 스틱 PRO 대응/ 매직 게이트 대응*3 노트북컴퓨터- PCG-X505/SP ● 질량 약 785g  ● 앞최박부 9.7mm  ● 탄소 섬유 적층판캐비넷 채용(배면·저면)   프로세서*1 메모리 하드 디스크 Windows XP Professional 초저전압판 인텔 Pentium M 프로세서 1GHz 512 MB/최대 512MB (DDR SDRAM)· (비디오 메모리 공유 ) 약 20GB (Ultra ATA/100) (C: 약 10 GB/D: 약 10 GB(출하시)*2 디스플레이 스태미너 네트워크(LAN) 질량 10.4형 XGA (1024×768 닷) 대응 고휘도/저반사 TFT 칼라 액정 최대 약 4시간 네트워크 코넥터 (100 BASE-TX/10 BASE-T)×1 2.4 GHz 무선 LAN PC카드 부속 약 785g i.LINK USB 메모리 스틱 4 핀×1 USB2.0 코넥터×2 메모리 스틱 슬롯 탑재 USB 광학식 마우스 부속 메모리 스틱 PRO 대응/ 매직 게이트 대응*3 http://www.vaio.sony.co.jp/Products/PCG-X505/feat4.html
오키도키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3]
neo_
IP 203.♡.103.216
11-14 2003-11-14 23:07:04 / 수정일: 2017-04-30 00:35:29
·
1.8인치 하드는 40기가까지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왜 40기가를 썼을꼬... 설마 재고 처분... ^^;
molla
IP 210.♡.114.78
11-15 2003-11-15 01:38:28 / 수정일: 2017-04-30 00:35:29
·
두 모델의 차이가 뭔가요? 설마 껍데기 재질 차이가 다는 아니겠지요? ^^;
해상도가 좀만 더 높고 (1280x1024도 가능하지 않나요?) 하드가 40기가만 되어도 훨 메리트있는 기종이 되지 않았을까 싶군요. 엄청난 부피와 무게가 있긴 해도, 가격대 성능비가 너무 떨어지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myShiningStar
IP 24.♡.130.132
11-15 2003-11-15 07:46:58 / 수정일: 2017-04-30 00:35:29
·
SXGA에 40기가만 달았으면 바로 지르는데...
뭔가 2% 부족한듯
goldengun
IP 67.♡.237.111
11-15 2003-11-15 11:26:51 / 수정일: 2017-04-30 00:35:29
·
가격만 생각안한다면 지르기 1위가 되지않을까나..
영양제
IP 211.♡.208.42
11-15 2003-11-15 11:38:31 / 수정일: 2017-04-30 00:35:29
·
2년전쯤 나왔으면 대박이었을텐데...
jeehooni
IP 165.♡.20.241
11-15 2003-11-15 11:55:53 / 수정일: 2017-04-30 00:35:29
·
소니가 요즘 좀 이상하네요.....저도 소니제품 참 좋아하는데.....
X505만 봐도 다 좋은데 엽기적인 가격.....
저도 U101 쓰고 있지만, 솔직히 누가 350주고 서브노트를.....
뭐, 40G하드랑 SXGA액정도 아쉽기는 마찬가지.....
포터블 비디오 플레이어는 오디오 파일 재생기능이 없고.....
포터블 배터리내장 데스크탑은 무게가 8kg....
(이걸 들고다니라고 만든건지....)
획기적인 제품들이기는 한데......뭔가 이상한 구석이 없지않네요.....
G.V.U
IP 211.♡.2.248
11-15 2003-11-15 12:53:58 / 수정일: 2017-04-30 00:35:29
·
두 모델 차이는 소니스타일 판매/기타 외부 판매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해상도.. 현재까지 10.4inch에서 1280*1024까지 나온 모델은 없습니다. 물론 기술적으로 가능합니다만.. - 유롤의 1024*768을 생각하면 - 효율적이지 않죠. 그 정도가 가장 적당한걸로 보이구요, X505 하나땜에 새로운 LCD 생산 라인을 만드는건 유롤때만큼이나 위험한 것이겠죠.
탈퇴회원
IP 219.♡.138.142
11-15 2003-11-15 13:57:27 / 수정일: 2017-04-30 00:35:29
·
게다가 표준 부품수를 20만개이하(맞나..?)로 줄이려는 소니의 현재 상황을 봐서도 그리 녹녹한 상황이 아니라고 보입니다..
kokkil...
IP 141.♡.171.131
11-15 2003-11-15 16:47:11 / 수정일: 2017-04-30 00:35:29
·
10인치 액정에서 1280은 속된말로... 좀 오바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300만원으로 봐야겠고...(매우 비쌉니다만... 350 보다는...) 물론 50만원 더주고 다른 재질의 가벼움을 원한다면 선택은 자유겠고요... 우리나라 출시된다면 얼마일지 궁금합니다... 비싸도 살사람은 사겠죠? ㅡ.ㅡa;;;
하드 크기는 두께와 무게... 때문에 희생 되었거나 또는 마이너 업그레이드 버전을 염두해 둔게 아닐까 합니다... X505-2P 뭐 이런 모델로 하드 40달고... 나오지 않을까요??
가장 아쉬운건... 저 가격에 ODD가 빠졌다는 점입니다. 외장형으로 COMBO하나 저 디자인에 맞춰 깔끔하게 하나 딸려온다면 개인 차이겠지만 결코 비싸보이지 않았을텐데 싶군요...
{-(-} Hunter
IP 218.♡.97.3
11-15 2003-11-15 18:58:03 / 수정일: 2017-04-30 00:35:29
·
흐음... 결국 저렇게 계속 얇아질수록 주렁주렁이 되어 버린다는...
hosinokoe
IP 220.♡.239.149
11-15 2003-11-15 22:54:32 / 수정일: 2017-04-30 00:35:29
·
1.8인치 40기가 하드는 두께가 두배입니다.

iPOD의 두께가 용량에 따라 다른 이유도 거기에 있지요.

플래터 갯수의 차이입니다.
turismo
IP 61.♡.239.111
11-16 2003-11-16 10:13:44 / 수정일: 2017-04-30 00:35:29
·
엑살 짱~
Play
IP 218.♡.233.251
11-19 2003-11-19 10:08:08 / 수정일: 2017-04-30 00:35:29
·
의미가 없죠;; 주렁 주렁인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