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 상위 10대 베스트셀러 - 카운터포인트리서치 (ChatGPT번역)

(생략)
애플의 아이폰 16은 2분기 연속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스마트폰으로 자리하며, 그 뒤를 이은 아이폰 16 프로 시리즈 모델들을 앞서며 격차를 더욱 확대했다.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인 아이폰 16e는 일본과 미국에서의 강력한 판매 실적에 힘입어 2025년 2분기 톱 10에 진입했다.
삼성은 4개 모델을 목록에 올렸다. 그중 중가 모델인 삼성 갤럭시 A16 5G가 브랜드 내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삼성 갤럭시 S25 울트라는 생성형 AI 기능을 강조한 강력한 마케팅과 플래그십 시리즈에 대한 집중 전략으로 꾸준히 좋은 성과를 이어갔다.
레드미 14C 4G는 샤오미 제품 중 유일하게 목록에 포함되었다. 이 스마트폰은 라틴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MEA)와 같은 신흥 지역에서 꾸준한 성과를 유지하고 있다.
(생략)
보급형 폰만 올라가 있었던것 같은데..
플래그십 라인인 s 울트라가 들어가있는게
나름 삼성한테 고무적으로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