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SK텔레콤과 손잡고 1일부터 T 멤버십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KT, LG유플러스에 이어 SK텔레콤을 협력사로 확보하면서 편의점 업계 최초로 국내 통신 3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모두 제공하게 됐다.
(생략)
GS25, SKT T멤버십 제휴…통신 3사 멤버십 할인 '유일'
1일부터 SKT T 멤버십 할인 제휴 시작, 통신 3사 할인되는 유일한 편의점 등극
(생략)
이번 제휴를 통해 GS25는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도시락·김밥·주먹밥·샌드위치·햄버거 등 FF(Fresh Food) 전 상품을 대상으로 멤버십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방식은 '천 원당 200원'이며 T 멤버십 전 등급 동일 조건으로 일 1회, 할인 금액 기준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생략)
GS25는 신규 고객 유입 확대, SKT는 멤버십 만족도 제고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향후 양사는 할인 혜택 대상 품목을 넓히고, T 멤버십 컬래버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생략)

의외로 조용히 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