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뉴스룸
https://about.netflix.com/ko/news/update-on-sharing-november-ko
오늘부터 한국의 넷플릭스 회원 중, 가구 구성원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 서비스를 공유하고 있는 분들께 아래와 같은 이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계정의 이용 대상은 한 가구의 구성원임을 알려드립니다.
같은 가구 내에 거주하는 분들은 어디서든 넷플릭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집에서는 물론, 이동 중이거나 휴가 중일 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추가로, '프로필 이전', '액세스 및 디바이스 관리' 등의 새로운 기능들도 활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넷플릭스뿐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선택지를 가지고 계신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넷플릭스는 폭넓은 취향과 니즈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작 영화와 시리즈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겠습니다.

같이 거주하는 가구 로 구분합니다.
집에 시놀로지 vpn 서버를 두고 있습니다.
추가회원 1인당 5천원이면 싼데요?
가족이 아니여도(주소지가 달라도) 되는 계정 공유를 싸게 해주고 차라리 양성화 하는 거 아닐까요?
모르는 사람들과 계정공유 같은 거 안 하고 그냥 규칙내에서 쓰는 입장에서는 괜찮은 룰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세 명이 나눠 내면 9천원씩이네요.
괜찮네요.
사실상 9천원 짜리 최상위 서비스의 개인 요금제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한사람은(17천원 요금제 최초 가입계정) 가구 구성원들이 모두 볼 수 있을테니 혜자인데요?
유선랜 + 셀룰러만 쓴다던지..
/Vollago
볼 수 있을만큼 보다가 알림이 뜨거나, 추가 결제하라고 하면 해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티빙이나 쿠팡 플레이나 봐야겠어요. ㅎㅎ
: 한자리 8천원에 공유 나눔드려요~
: 프리미엄 계정이라 두분 모십니다^^
9천원에 모시는분 있길래 1천원 내렸어요!
아이엔에프님이 잘못 알고 있는것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1인 혼자서 4대 기기 동시에 켜놓고 볼수 있다는게 아니라
같이 사는 사람들이 각자의 기기로 총 4대까지 동시에 볼수 있다는것입니다.
다중인격장애용 인건가요??
베이직 1명
스탠다드 2명
프리미엄 4명
이렇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요금제가 1인 요금이며 프로필 공유는 서비스 라는 내용이 어디에 있는건가요?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가
원래 4인 요금제 이든
아니면 1인 요금제 이지만 서비스로 4인까지 이용할수 있게 해주는것이든
결론적으로 4인이 이용 가능하면 그만이긴 한데.
아이엔에프피님은 도대체 멀보고 계속 원래 1인 요금제이고 서비스로 4인이 이용할수 있게 제공하는것이다 라고 말씀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넷플릭스 설명을 뒤져봐도 그런내용이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넷플릭스가 공유제한을 일부 지역에서 시험 서비스 하다가 전세계적으로 계속 확대하고 있죠
이걸 보고 디즈니플러스도 따라서 공유제한 할 움직임이고.. 디즈니플러스외 다른 OTT 업체들도 상황봐서 따라할거 같네요
OTT 서비스들 공유해서 저렴하게 이용하던건 이제 끝인듯 합니다.
현재 프리미엄 요금제가 4k + hdr 지원이 가능하고 동시 접속이 4인이 가능한 거 아닌가요?
너무 귀찮네요
구독하는 ott가 너무 많아졌는데 좋은 핑계거리 생겼습니다
어짜치 6개월 1년으로 공구해서 사용해도 볼때만 좀 보고 한참동안 안보게 되더라구요
/Vollago
5천원내고 회원추가한 계정도 역시 동시접속4명일까요?
이게되면 3x4=12
이론적으로 12명까지 동시접속이 되는거 같은데요
1층이 사무실인데
같은 KT망이지만
공유기가 틀리니 IP가 틀릴껀데
이것도 2가구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