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새로운소식

'안 오르는 게 없네'…KT발 인터넷 출동비 줄인상 현실화? 22

10
2023-01-30 08:11:59 수정일 : 2023-01-30 08:16:48 172.♡.95.47
아름다운별

(기사 일부)


다음달 20일부터 2만3100원→3만2000원으로 KT 출동비 증가


- KT는 최근 인터넷 엔지니어 출동비 변경을 안내했는데요.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IP)TV를 같은 날 동시에 설치하는 경우 인터넷 출동비가 기존 2만3100원에서 3만2000원으로 인상된다고 알렸습니다. 


- 다음달 20일 이후 가입하는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지난 2019년 7월 1만9800원에서 2만3100원으로 16.7% 오른 이후 3년반 만에 인상폭을 38%로 키웠습니다. IPTV 출동비는 1만5400원으로 따로 발생합니다. 


- 가령 2월27일에 KT의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설치할 경우 인터넷 출동비 3만2000원과 IPTV 출동비 1만5400원을 더한 4만7400원이 청구되는 것입니다. 현재는 3만8500원입니다. 


- 인터넷만 단독으로 설치할 경우에도 기존 2만7500원에서 3만6000원으로 오르고, 주말·공휴일·야간 출동의 경우에는 변동 금액이 4만5000원으로 기존 대비 63% 상승할 것으로 예고됐습니다. 고객 사유 AS 출동비도 기존대비 36% 오른 1만5000원으로 변동됩니다.


KT 인터넷 엔지니어 출동비 변경 내용 표 이미지입니다.


- (중략) 현재 각사에 따르면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설치하는 것을 기준으로 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 출동비 2만5300원, IPTV 출동비 1만3200이 발생합니다. LG유플러스는 이 비용을 설치비 명목으로 받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경우 2만2000원이 발생하며, IPTV 설치비는 1만3200원입니다.


- SK브로드밴드와 LG유플러스는 당장 출동비나 설치비의 인상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검토 중이나 구체적으로 정해진 것은 없다"고 언급했고, LG유플러스는 "인상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출처 : 뉴스토마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174005

아름다운별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2]
mericrius
IP 121.♡.71.177
01-30 2023-01-30 08:22:50
·
최소 두배는 올려야 합니다. 한국은 인건비의 가치를 너무 낮게 보는거 같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미드나잇
IP 222.♡.56.189
01-30 2023-01-30 08:29:46
·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hoochooo
IP 222.♡.123.11
01-30 2023-01-30 08:59:50
·
삭제 되었습니다.
linecrows
IP 203.♡.142.21
01-30 2023-01-30 09:10:25
·
삭제 되었습니다.
chain
IP 175.♡.31.40
01-30 2023-01-30 10:18:30
·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빨간소금
IP 1.♡.216.250
01-31 2023-01-31 13:49:55
·
@mericrius님
순간수집가
IP 175.♡.236.222
01-30 2023-01-30 09:10:43 / 수정일: 2023-01-30 09:12:49
·
친구가 기사하는데 고생마니 하더군요..
다 외주에요 협력...업체 하도급이라 중간에서 또
중개수수료 때먹고....실질적인 월급은 그리 크지않아요
그런데 땀냄세, 발냄세 난다며
고객ㅁ만족도 조사 전화 로 점수 평가하고
옷과 명함에는 kt 박아놓고
전신주 타다 사고나면 kt 는 쏙 빠지고 하도급이다
꼬리자르기 하는 한국 문화는 참...
타락한영혼
IP 121.♡.38.219
01-30 2023-01-30 09:13:49 / 수정일: 2023-01-30 09:17:18
·
SK브로드밴드와 LG유플러스는 당장 출동비나 설치비의 인상을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
KT가 대표로 욕먹으면서 존버하다 보면 조용히 올려놓겠죠?
삭제 되었습니다.
나달과페더러
IP 223.♡.22.252
01-30 2023-01-30 09:28:28
·
출동비는 인정
씨펄
IP 39.♡.230.112
01-30 2023-01-30 09:35:35
·
마자요…. 문제 생기면 다 쏙 빠지고
알맹이만 kt나 외주 업체가 먹고요
linecrows
IP 203.♡.142.21
01-30 2023-01-30 09:54:03 / 수정일: 2023-01-30 09:56:11
·
엔지니어분들은 감사한데 원격으로 포트만 열어주고 생색이란 생색은 오지게 내는 kt 말고
엔지니어분한테 내가 직접 현금이나 이체로 지불하게 좀 해줬으면 합니다 =_=

뭐 현실은 불가능하다는건 아는데... 그만큼 kt는 앉아서 하도급 갑질 떵떵거리면서 돈 버는게 아니꼽다는 소리죠.
위성도 몰래 팔아먹은 회사 주제에 진짜 (구)국가기관통신망 이었다고 빽 믿고 나대는거 보면 솔직히 재수없어요.
저녁놀
IP 221.♡.56.237
01-30 2023-01-30 13:09:26 / 수정일: 2023-01-30 13:12:00
·
@linecrows님 '바늘도둑이 소 도둑이 된다' 말이 잘못된거 같습니다...
소 도둑놈들은 가만 냅두고 바늘 도둑만 쳐 잡고 있으니...yo
혹시나 오해하실분이 계실까봐서... 기사분들이 바늘 도둑이라는 말이 아닙니다.

*최종 조사 결과 KT 이석채 회장은 무혐의 처분, KT에게는 과징금 750만 원이 부과되었다.
*KT가 지난 2010년 홍콩의 위성 전문회사 ABS에 판매한 무궁화 3호 위성을 둘러싼 소송에서 결국 패했다. 이로인해 100만달러(약 11억원) 이상의 손해배상 판결을 받았다. 2013년 국정감사에서 무궁화 3호 위성 '헐값 매각'이 알려진 이후 5년만에 나온 결과다.
배고픈고양이
IP 106.♡.128.94
01-30 2023-01-30 10:00:19
·
요새 아파트는 셀프로도 가능할텐데 셀프 개통도 열어주시죠
만두킬러
IP 218.♡.29.110
01-30 2023-01-30 10:38:58
·
올리는건 좋은데 인건비라 받아 놓고 정작 기사분들께 얼마나 떨어질지가 의문이네요.
ㅇ원숭이ㅇ
IP 211.♡.180.16
01-30 2023-01-30 11:03:29
·
올리는 곤 찬성 그럼 올라간 비용중 80프로는 최전방에 서 뛰는 기사님들 줘야 하는거 아니냐?
최전방 기사님들은 한 5프로 올려 받을려나?
....... 진짜 최악이다..ㅠㅠ
o투덜이스머프o
IP 39.♡.25.119
01-30 2023-01-30 11:18:37
·
기사분들한테 더 많이 가면 좋겠네요.

실상은 중간이 더 많이 떼먹겠죠;;;;
바릴로체
IP 58.♡.136.196
01-30 2023-01-30 13:50:11
·
저...출장비랑 다른건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GTI
IP 112.♡.14.122
01-30 2023-01-30 15:24:58
·
@Dodgeball님 미국은 땅이 넓어서 이동시간을 고려하면 납득이 가는데 한국은 잘 모르겠습니다.
나의X에게
IP 122.♡.235.140
01-30 2023-01-30 23:39:59
·
@나아싸아님 미국 대도시도 저 가격이죠. 미국 인건비자체가 비싼거죠.
주간박쥐
IP 1.♡.76.199
01-31 2023-01-31 13:00:58
·
@Dodgeball님 미국은 뭐 인건비가... 음식가져다 주고, 맛있지? 필요한거 있어? 라고 말은 자꾸하지만 정작 필요한 건 한참 있다가 가져다준 서버한테도 20%씩 팁남기는 나라 아닙니까 ㅎㅎ
엽차
IP 211.♡.148.103
01-30 2023-01-30 16:11:24
·
기사님들 월급은 오르나요? 그러면 인정입니다. 아니면 KT 지옥가세요.
_머스탱_
IP 211.♡.173.125
01-30 2023-01-30 16:28:32
·
천공티비 재원마련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