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쓰다 곧바로 바꿀 게 아니라면 se3 사후지원이 훨씬 더 나중까지 될 거라는 점도 고려해야죠.
Vegabonds
IP 210.♡.40.53
03-12
2022-03-12 13:54:21
·
11하고 se3 가 7만원 차이면 저도 11이 낫다고 생각되네요.
쇼팽좋아
IP 124.♡.216.234
03-12
2022-03-12 14:19:02
·
11은 너무 무거워요..ㅠㅠ
IP 119.♡.24.187
03-12
2022-03-12 15:00:59
·
싸게싸게? 2년 쓰실 분들은 se3, 아니면 오히려 11보다는 15-20 더내고 13미니 더 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하늘기억
IP 223.♡.172.253
03-12
2022-03-12 15:08:40
·
11은 화면만 크지 해상도가 낮아서 별로더라구요. se는 원래 작어서 그렇다 쳐도. 아. 다 별로네요.
IP 175.♡.73.123
03-12
2022-03-12 15:24:41
·
SE 2세대와 11 다 써본 입장서 그래도 전 11이 낫더군요
매끄부끄
IP 183.♡.150.204
03-12
2022-03-12 16:35:02
·
둘중 하나라면 se요.. 베젤+넙대대함이... se는 균형감있게 이쁘기라도 하죠
Zitrone
IP 91.♡.192.117
03-12
2022-03-12 17:45:27
·
@매끄부끄님 저는 거기에 더해서 노치랑 모서리 둥근게 너무 싫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HILD
IP 1.♡.241.46
03-13
2022-03-13 00:52:45
·
12프로 쓰다가 11쓰고 있는데 솔직히 무게? 베젤? 별 신경 안쓰이고 카메라 색감이 오히려 11이 더 나은거 같아요. 배터리 오래가는건 덤이구요. 물론 아쉬운건 망원은 정말 유용한 기능이라는거.. 그거빼곤 모든게 더 11이 맘에 드네요. se가 2년 후에는 XR,11 기반으로 나오길 바랍니다.
IP 14.♡.40.91
03-13
2022-03-13 08:59:54
·
4.7인치 ㄷ ㄷ ㄷ ㄷ ㄷ 눈알 빠질거 같아요 ㄷ ㄷ ㄷ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 LTE 인텔 모뎀 -> 퀄컴 모뎀과 램도 1GB 증가했습니다. 저도 몰론 딱히 5G가 필요하지 않으면
LTE만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가성비는 아이폰 11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5시간 재생이 정말 되나요?
아래와 같이 고지되어 있습니다.
8.모든 배터리는 네트워크 구성 및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소모되는 정도가 다릅니다.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12미니입니다. 공식 설명으로는 12미니도 15시간 재생이니,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면
화면 크기도 큰 차이없으니,
베터리는 종일사용하기에는 무리입니다.
저는 보통 컴퓨터앞에서 생활하다보니, 충전이 편해서 평소에는 상관이 없었습니다.
다만 외출 시에는 다릅니다. 대중교통 이용하며 방송보기, 게임하는 경우에는 하루를 버티기 힘듭니다.
LTE 사용 기준으로 사용해도 비슷한 수준일거라 보입니다.
12미니는 베터리가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아주 많은 편입니다;;
13미니와 좀 달라요;;
499달러를 적용한 69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통사도 오래 지난 아이폰은 심심찮게 출고가 조정 내지 공시지원금 조정으로 떨이 후려치기해서 싸게 재고 밀어내구요.
아니면 오히려 11보다는 15-20 더내고 13미니 더 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se는 원래 작어서 그렇다 쳐도.
아. 다 별로네요.
베젤+넙대대함이...
se는 균형감있게 이쁘기라도 하죠
저는 거기에 더해서 노치랑 모서리 둥근게 너무 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