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새로운소식

후지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3인치 노트북 LIFEBOOK UH-X 발표 46

1
2020-10-19 12:49:14 수정일 : 2020-10-19 13:02:03 114.♡.24.72
Estere

f1.jpg

f2.jpg

f3.jpg



후지쯔는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3인치 노트북 LIFEBOOK UH-X/E3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카본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종 연결단자 등을 유지하면서 13.3인치에 무게 634g을 달성한 제품입니다.


13.3인치 1920x1080 IGZO LCD

인텔 코어 i7-1165G7

8GB RAM

1TB PCIe SSD

지문인식 센서

USB 타입C x 2, USB 타입A x 2, SD카드 슬랏, 기가비트 이더넷, 풀사이즈 HDMI

25Wh 배터리

307 x 197 x 15.5mm

634g 무게


이 제품의 가격은 약 22만엔(약 238만원)입니다.





출처 : https://pc.watch.impress.co.jp/docs/news/1283294.html
Estere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6]
인생은한방
IP 182.♡.78.87
10-19 2020-10-19 12:50:50
·
헐 634g 대박....사고싶은 무게네요.
버서커우키
IP 165.♡.76.160
10-19 2020-10-19 12:52:03
·
후지쯔가 한국 철수만 안했어도 사는건데.. 철수하고 E8410 수리한다고 고생한것만 생각하면 으휴
맥날
IP 121.♡.103.168
10-19 2020-10-19 12:53:27
·
배터리 용량에 의심이....
Estere
IP 114.♡.24.72
10-19 2020-10-19 12:55:29 / 수정일: 2020-10-19 13:01:56
·
@맥날님 배터리 찾아보니 25Wh 네요. 본문에 추가하겠습니다.
에일리언
IP 92.♡.186.246
10-19 2020-10-19 12:53:53
·
포트많네요
엔즈
IP 211.♡.146.161
10-19 2020-10-19 13:01:34
·
1165G7이면 아이리스 그래픽 넣은거 아닌가요? 발열 감당이 될지...
[Und3r9r0unD)
IP 118.♡.27.224
10-19 2020-10-19 13:19:00
·
@엔즈님 네 내장 그래픽이 아이리스 입니다. Iris Xe
20TOTY
IP 119.♡.5.100
10-19 2020-10-19 13:06:27
·
후지쯔 아직 있었군요;;
욧커
IP 1.♡.218.218
10-19 2020-10-19 13:59:31
·
@20TOTY님 PC사업은 이미 철수했고 저건 레노보에서 만든걸껍니다.
Cloak
IP 14.♡.94.105
10-19 2020-10-19 13:06:43
·
일본산 랩탑은 랜포트가 무조건 들어가야하나 보네요
-양파양파-
IP 118.♡.174.12
10-19 2020-10-19 13:08:07
·
@heeu님 일본이 와이파이 환경이 별로라서 비즈니스 고객층 노리려면 무조건 랜포트가 있어야 하겠더라고요...
삭제 되었습니다.
김철구
IP 124.♡.87.119
10-19 2020-10-19 22:01:19
·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웃음이 났습니다.@뭬리제인님
wolfteam
IP 61.♡.176.142
10-19 2020-10-19 13:13:54 / 수정일: 2020-10-19 13:15:13
·
가벼움을 배터리에 희생을 너무 많이 한거같군요. 25wh면 너무 못쓸거같은데요. 더욱이 i7코어면 맨 슬로딩만 걸려고... 그램13인치가 72wh 입니다.
[Und3r9r0unD)
IP 118.♡.27.224
10-19 2020-10-19 13:18:11 / 수정일: 2020-10-19 13:24:12
·
@wolfteam님 (정정) 50Wh 는 다른 버젼이라고 하네요...
Estere
IP 114.♡.24.72
10-19 2020-10-19 13:19:26
·
@[Und3r9r0unD)님 배터리 50Wh 짜리는 무게 818g 짜리 하위모델 UH90/E3 입니다.
[Und3r9r0unD)
IP 118.♡.27.224
10-19 2020-10-19 13:22:18 / 수정일: 2020-10-19 13:26:03
·
@Estere님
http://www.fujitsu-webmart.com/pc/webmart/ui2012.jsp

선택할 수 있다는 문구가 있긴 한데...

다시보니 착탈식이 아니라서 말씀하신 내용이 맞네요..
시베리안허세킹
IP 66.♡.208.84
10-19 2020-10-19 18:40:29
·
@wolfteam님 어이쿠... i7-1165G 에 25Wh 배터리면 거의 UPS 급이군요. 세시간은 가려나...??
ASHPD
IP 223.♡.90.108
10-19 2020-10-19 13:15:20
·
바이오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REDALERT
IP 106.♡.142.95
10-19 2020-10-19 13:17:30
·
그냥 배터리를 빼서 가볍게 만든건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모오오닝
IP 121.♡.156.163
10-19 2020-10-19 13:22:14
·
기본 충전기를 PD충전기 같은걸로 줄려나요,,,
쿠오쿠오
IP 1.♡.190.100
10-19 2020-10-19 13:23:32
·
25Wh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2017년 삼성 올웨이즈9 13인치 799g 인데 이게 30Wh 배터리였고 실사용 3~4시간이 간당간당했다고 합니다.
ASHPD
IP 223.♡.90.108
10-19 2020-10-19 13:42:56
·
@쿠오쿠오님 이런저런 발전이 있어서 그래도 4,5 시간은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조사 발표 12시간인데, 아무리 뻥시간이라 해도 네 배씩 뻥튀기하기도 어려울테니가요
uhehehe
IP 168.♡.128.106
10-19 2020-10-19 13:43:31
·
@쿠오쿠오님홍보자료 보면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always하게 쓰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삼성도 정신차리고 8세대 모델부턴 배터리 많이 넣어준 버전 내놨죠.
옥천
IP 203.♡.179.63
10-19 2020-10-19 13:32:31
·
오 삼성께 799여서 지금도 잘 쓰고 있는데요... 이건 더 가볍군요.
사용기
IP 121.♡.108.2
10-19 2020-10-19 13:40:26
·
25Wh면 APC용인가요?
nice05
IP 175.♡.58.151
10-19 2020-10-19 13:49:39
·
사진의 파우치 탐 나네요.
Yong
IP 1.♡.184.120
10-19 2020-10-19 13:54:11
·
독도 편입한 시마네현 에서 제조한다고 자랑하던 그 브랜드 군요..

요즘에도 메이드인 시마네현 인지는 모르겠네요
레테클래스
IP 211.♡.151.49
10-19 2020-10-19 13:55:39
·
배터리 25Wh라;;;;
au7umn
IP 110.♡.15.48
10-19 2020-10-19 14:04:37
·
배터리랑 가격 보면 굳이 이 제품을?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벼운건 알겠지만
낭만고양이
IP 168.♡.110.233
10-19 2020-10-19 14:05:51
·
기록달성용 제품인가... 25와트시라니 ㅋㅋㅋ
닉네임없음
IP 222.♡.103.168
10-19 2020-10-19 15:20:08
·
안 사요
우성짱
IP 210.♡.250.61
10-19 2020-10-19 15:21:44
·
25는 좀 ㅋㅋㅋㅋ 너무 심한데요.
두발뻗고잘자
IP 221.♡.71.15
10-19 2020-10-19 15:45:54
·
후지쯔가 노트북 초보는 아니지만, 예전부터 가격이 너무 주제넘은 느낌이 있었는데

그걸 벗어나질 못하더군요.
wakatan
IP 110.♡.58.13
10-19 2020-10-19 15:46:24
·
뭐죠 저 끔찍하게 짧은 스페이스바는 ㄷㄷ
_explorer
IP 119.♡.24.187
10-19 2020-10-19 16:29:55
·
마지막 발악같은거죠 뭐
서핑을배웠어야지
IP 58.♡.157.73
10-19 2020-10-19 16:39:45
·
25 wh 배터리로 무엇을 하란 말씀인가요? 후지쯔....
=클린앙=
IP 116.♡.184.185
10-19 2020-10-19 16:47:24
·
구석구석 어딜봐도 후진 외관 ;;
일본 디자인이 이렇게까지 망가질줄은 몰랐네요
wooha
IP 125.♡.116.68
10-19 2020-10-19 16:49:12
·
배터리 줄여서 달성한 기록 사기나 마찬가지.
[Und3r9r0unD)
IP 118.♡.27.224
10-19 2020-10-19 17:07:06
·
별로 옹호하고싶은 기업은 아니나..

사실만 말씀드리면..
UH 시리즈가 가벼운 모델로 세계기록 갱신하는 시리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 UH-X/E3 모델이 634g 으로 이전모델 대비 10%정도 줄였다고 하는데,
그 대상이된 모델이 2018년 UH-X/C3 이고 698g 이며
이 제품도 25Wh 베터리가 사용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eltype
IP 153.♡.69.130
10-19 2020-10-19 18:20:12
·
LCD 소모전력이 기본으로 먹고 들어가서 CPU가 아무리 절전형이라고 해도 25Wh는 택도 없을거 같은데요..
지금 쓰는 xps13도 56wh밖에 안되는데...
ASHPD
IP 223.♡.90.108
10-19 2020-10-19 20:01:47
·
@EUROBEAT님 요새 1W 패널 이런거 있어서요..
움니아
IP 39.♡.230.137
10-19 2020-10-19 20:20:55
·
리브로? 기억 안 나지만 ㅅㅅ처럼 하드웨어 사양으로 팔아먹은 영아치 기억이 아직도 납니다.
호경씨
IP 118.♡.3.210
10-19 2020-10-19 20:50:37
·
삼성 ㄸㄲ 빠는건 아니지만, 돈맛 잘아는 삼성이 799만들고 담부터 그런거 못만들어서 안만드는게 아니쥬. 따지고 보면 대부분의 랩탑 브랜드가 0.9~1.4kg 짜리를 만드는게 현재 기술력, 가격대비 벨류, 판매량에서 답이 나오니깐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볼빨린사춘기
IP 124.♡.24.5
10-19 2020-10-19 21:09:28
·
22만원인줄 알았음...
자유의지론자
IP 211.♡.254.21
10-19 2020-10-19 23:39:48
·
25w면 ups 같은 뭐 그런 컨셉아닌가요. 작업하다 날아가지말게 호
삭제 되었습니다.
아이퍽이나
IP 112.♡.85.39
10-20 2020-10-20 20:04:10
·
일본제품 불매 ㅋ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