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새로운소식

파나소닉 명품 하이엔드 LX3의 후속작 '루믹스 LX5' 출시 43

2010-09-07 11:59:41 218.♡.69.120
Estere

panasonic-lx5-0.jpg

panasonic-lumix-lx5-front.jpg


F2.0-3.3 환산 24-90mm(3.8배줌) 라이카 DC VARIO-SUMMICRON 렌즈

1130만화소 1/1.63인치 센서

ISO 80-12800

POWER O.I.S. (손떨림 보정)

3인치 LCD

109.7 x 65.5 x 43.0mm / 233g (배터리 제외)

검은색, 흰색

64만 9천원
 

* 출처 :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BoardSeq=60&nSeq=1785139&nModeC=2

Estere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3]
문리버
IP 125.♡.97.27
09-07 2010-09-07 12:03:01 / 수정일: 2017-04-30 01:55:49
·
nx100 보다 좋아 보이는 이유는^^;
JustDidIt
IP 119.♡.9.190
09-07 2010-09-07 12:03:13 / 수정일: 2017-04-30 01:55:49
·
64라. 비싸군요; 차라리 gf1을..
Smashed Pie
IP 24.♡.60.24
09-07 2010-09-07 12:03:57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자...이제 원판 나왔으니 D-LUX 5 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그나저나 컴팩트인데 F2.0이라니.. 밝네요
도라에몽쿤
IP 121.♡.108.116
09-07 2010-09-07 12:05:03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이것도 NX100보다 딱히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닌거 같은데 특히 화이트..
vielinekr
IP 118.♡.243.176
09-07 2010-09-07 12:07:18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오 성능이 좋아보이네요 :) 기대됩니다
렌즈에 달린 스위치는 뭔가요?
재익
IP 112.♡.111.11
09-07 2010-09-07 12:07:57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제목에 명품이 추가되었네요..;;
밀레느남편
IP 218.♡.209.74
09-07 2010-09-07 12:08:34 / 수정일: 2017-04-30 01:55:49
·
흙먹어님 // 전작과 같다면 아마 이미지 종횡비 전환과 촬영거리 전환(접사-일반-MF?)일겁니다.
NX100이랑 놓고 보면 오히려 이쪽이 더 비싼 카메라 같군요. -_-
Bottle_9
IP 112.♡.0.60
09-07 2010-09-07 12:08:52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삼성 EX-1이랑 비교구매리스트에 올려야겠네요. 밝은 똑딱이..ㅋ
삭제 되었습니다.
orcinus
IP 222.♡.181.233
09-07 2010-09-07 12:09:21 / 수정일: 2017-04-30 01:55:49
·
lx3보다 포스가 많이 죽었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하민아빠
IP 57.♡.12.23
09-07 2010-09-07 12:12:07 / 수정일: 2017-04-30 01:55:49
·
d-lux는 얼마나 할까@@;
Estere
IP 218.♡.69.120
09-07 2010-09-07 12:22:12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재익님, 좀 더 상세한 기사로 링크를 바꿨는데

바꾼 링크의 기사제목이 '명품'이 들어있더라구요 ;;

손발이 오그라들긴 하지만 저작권법이 원 제목을 명기하라고 해서...
규아빠
IP 220.♡.213.7
09-07 2010-09-07 12:25:02 / 수정일: 2017-04-30 01:55:49
·
LX시리즈 좋아했는데 왠지 쪼금..느낌은 하향된것 같네요.
성능은 제외하고 외향으로만요.(저만의 생각)ㅋㅋ
5mozart
IP 122.♡.141.228
09-07 2010-09-07 12:26:16 / 수정일: 2017-04-30 01:55:49
·
EX 1 이 1.8이죠.. 비싸긴 비싸네요.. ;;;
infinite
IP 211.♡.117.196
09-07 2010-09-07 12:27:47 / 수정일: 2017-04-30 01:55:49
·
디자인은 퇴보 중.
페인프린
IP 125.♡.20.142
09-07 2010-09-07 12:29:55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역시 디자인은 LX2가 최고입니다. 그 뒤로는 평범 해진듯 .. (제가 LX2유저라 그러는건 절대 아닙니다. ;;;)
도형이
IP 203.♡.27.250
09-07 2010-09-07 12:33:47 / 수정일: 2017-04-30 01:55:49
·
디자인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그립에 있어서 NX100은 디자인에 치중을 하고 LX5는 오른쪽 그립의 미끄럼 방지 패드를 보면 실용적인 면을 강조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LX5가 더 좋아보이는데 제가 GF1 유저라 그러는건 절대 아닙니다. ㅡ.ㅡ;;;
삭제 되었습니다.
LeSpleen
IP 125.♡.69.8
09-07 2010-09-07 12:43:41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카메라에 있어서 그립감이라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네요

그런데 디자인만 보면 약간 올드타입으로 바뀌려는 시도가 보이네요

LX3가 워낙 잘나온것도 있었지만
주농이
IP 203.♡.147.42
09-07 2010-09-07 12:45:56 / 수정일: 2017-04-30 01:55:49
·
LX5............스펙은 좋아졌지만 디자인상으로는 퇴보한듯 하네요
동영상 비중이 높지만 않다면 차라리 삼성 EX1이 나아보이네요
선녀를낚았꾼
IP 118.♡.26.141
09-07 2010-09-07 12:48:40 / 수정일: 2017-04-30 01:55:49
·
디자인으로만 구입하실거면 중국제 제품은 어떨까요. 가격도 저렴한데 말입니다.

카메라는 다양한 요소를 봐야죠. 같은 디카라도 파나소닉 제품이 인정 받는 이유가 있죠.
아스트랄
IP 211.♡.22.132
09-07 2010-09-07 12:51:05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옴니아당님//말을 그렇게 하실 필요가 있나 모르겠네요, 다양한 요소에 디자인도 큰 몫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이번 Lx5는 파나동민들한테도 옆그레이드로 은근 까이는 제품이고요.
우성짱
IP 210.♡.250.20
09-07 2010-09-07 12:51:54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우와... 센서도 좋고, 화각도 좋고 조리개 수치도 이정도면 상급이죠

근데 비싸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레니
IP 222.♡.119.113
09-07 2010-09-07 12:51:55 / 수정일: 2017-04-30 01:55:49
·
미러리스가 대중화되는 판에 입지가 좀 좁아질듯하군요..
밀레느남편
IP 218.♡.209.74
09-07 2010-09-07 12:54:04 / 수정일: 2017-04-30 01:55:49
·
동영상 비중이 낮아도 가격이랑 디자인의 호불호를 제외하면 EX1이 나을건 없는데요...?
설마 F1.8 렌즈 하나 보고 그러시는건 아닐거같고..;
blackSwan
IP 211.♡.248.151
09-07 2010-09-07 13:00:49 / 수정일: 2017-04-30 01:55:49
·
62.3만원에 벌써 판매하고 있는곳이 있네요 ;;;
http://www.enuri.com/view/Detailmulti.jsp?modelno=2373278&cate=0806&fb=1&porder=3&key=POPULAR DESC&factory=&search=YES&m_price=&pagesize=50&page=1&keyword=lx5&orgkeyword=lx5&from=list
하늘만이
IP 121.♡.61.121
09-07 2010-09-07 13:02:24 / 수정일: 2017-04-30 01:55:49
·
이미지 사이즈 센서가 특이하네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저 사이즈는 DSLR 크롭 바디의 일반적인 사이즈랑 비슷한건가요? 그럼 왠지 겁네 좋을 것 같은데!
주농이
IP 203.♡.147.42
09-07 2010-09-07 13:03:58 / 수정일: 2017-04-30 01:55:50
·
밀레느남편님//디자인은 호불호라고 치고.....동영상제외하곤 LX5나 EX1이나 스펙이 비슷비슷합니다.
대신 EX1의 경우 스위블액정이지요....렌즈도 약간더 밝고 게다가 가격도 싸고-_-;;; 굳이 LX5를 택할 이유는 동영상 빼고는 못찾겠네요
덧붙여서 LX5샘플사진을 살펴보면 고감도의 경우 좋아졌지만(당연한 결과겠지요;;뭉개기니깐) 오히려 저감도 화질은 나빠졌습니다.
밀레느남편
IP 218.♡.209.74
09-07 2010-09-07 13:04:12 / 수정일: 2017-04-30 01:55:50
·
하늘만이님 // 아니오.. 크롭 바디 센서보다 훨씬 작은 그냥 똑닥이 사이즈 센서입니다. 뭐 똑닥이중에는 큰편이긴 합니다만...;;
하늘만이
IP 121.♡.61.121
09-07 2010-09-07 13:05:20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아~ 그렇군요! 밀레느남편님 답변 감사합니다^^
LeSpleen
IP 125.♡.69.8
09-07 2010-09-07 13:06:39 / 수정일: 2017-04-30 01:55:50
·
미러리스와.... 똑딱이는 비교대상이 될수가 없을듯합니다
서민
IP 221.♡.71.182
09-07 2010-09-07 13:11:36 / 수정일: 2017-04-30 01:55:50
·
렌즈 표기 잘못된 듯 합니다.
렌즈에 보면 2.0-3.3 / 5.1-19.2 이렇게 적혀있는 걸로 봐서 광각과 망원의 조리개가 가변인 듯 한데요
제대로 표기하려면 2.0-5.1이 맞을 듯 합니다.
그건 그렇고 광각에서 3.3까지밖에 안 조여지면... 난감한 상황 좀 많이 벌어지지 않을까요? --;
밀레느남편
IP 218.♡.209.74
09-07 2010-09-07 13:14:10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서민님 // 최대광각 최대개방 2.0 - 최대망원 최대개방 3.3 / 초점거리 5.1mm - 19.2mm 로 표기가 맞습니다만..?;
Estere
IP 218.♡.69.120
09-07 2010-09-07 13:15:52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음 제가 초점거리를 환산으로 표기해서 그런가봐요 ^^;; 표기 살짝 수정했습니다.
쵸쵸브이
IP 221.♡.52.138
09-07 2010-09-07 13:22:08 / 수정일: 2017-04-30 01:55:50
·
LX1을 썻었는데, 그때의 디자인 포스가 없네요..에고고
성능은 대박이네요! 렌즈도 엄청밝구요~
딸기우유
IP 59.♡.194.11
09-07 2010-09-07 13:26:15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솔로들한테는 ex1이 더 좋지 않을까요?
회전액정이 달려있어 셀카 찍기 좋죠 ^^
skymaze
IP 165.♡.2.58
09-07 2010-09-07 13:27:21 / 수정일: 2017-04-30 01:55:50
·
D-LUX4 사용중인데... 90mm 망원(?)은 부럽네요...
흰듕이T*/ZAG
IP 112.♡.56.226
09-07 2010-09-07 13:46:02 / 수정일: 2017-04-30 01:55:50
·
가격이 참 아쉽군요;;;;;
이즈의무희
IP 61.♡.104.208
09-07 2010-09-07 13:52:48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오랜만이군요!
panickros
IP 112.♡.101.37
09-07 2010-09-07 14:08:24 / 수정일: 2017-04-30 01:55:50
·
가격 생각하면... 하이브리드에 뺨맞고 폭풍 가후 시작될 거 같은 느낌입니다.
콜라딱지 버전이야 좀 팔릴 거 같기도 합니다만. -_-;;

서민님 // 3.3 은 최대개방수치죠. -_-; 뭔가 찬각하신듯?
J2J2
IP 121.♡.138.164
09-07 2010-09-07 17:15:42 / 수정일: 2017-04-30 01:55:50
·
D-LUX5 도 예정이던데요. 디자인은 Leica빨간 딱지 하나면 ^^;;

물론 가격은.... 하 하 하
친절한쿠키씨
IP 116.♡.89.124
09-07 2010-09-07 18:19:58 / 수정일: 2017-04-30 01:55:50
·
예쁘긴한데, 이 돈주고는 안 살꺼같네요.
줏엉
IP 118.♡.116.8
09-07 2010-09-07 20:15:35 / 수정일: 2017-04-30 01:55:50
·
근례에 삼성제품 얘기가 너무 툭툭 티어 나오네요.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LX5~ 캬~
TEDDY
IP 203.♡.136.142
09-08 2010-09-08 09:50:39 / 수정일: 2017-04-30 01:55:50
·
개인적으로 삼성을 광학 기기 회사로 인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카피 머신만 주구장창 만드는 회사일 뿐. IXUS 210 산게 좀 후회가 되네요. 렌즈도 크고 밝은 저녀석을 살 껄 하는 후회가 살짝 드네요.. (물론 20만원 이상 더 들어야 겠지만..^^)
20041027
IP 211.♡.42.56
09-08 2010-09-08 12:11:29 / 수정일: 2017-04-30 01:55:50
·
lx시리즈도 더이상의 큰 진보가 안보이네요..많이 팔긴했죠..그나마 라인업을 유지하니
명기는 명기인듯...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