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2.0-3.3 환산 24-90mm(3.8배줌) 라이카 DC VARIO-SUMMICRON 렌즈
1130만화소 1/1.63인치 센서
ISO 80-12800
POWER O.I.S. (손떨림 보정)
3인치 LCD
109.7 x 65.5 x 43.0mm / 233g (배터리 제외)
검은색, 흰색
64만 9천원
* 출처 :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BoardSeq=60&nSeq=1785139&nModeC=2
그나저나 컴팩트인데 F2.0이라니.. 밝네요
렌즈에 달린 스위치는 뭔가요?
NX100이랑 놓고 보면 오히려 이쪽이 더 비싼 카메라 같군요. -_-
바꾼 링크의 기사제목이 '명품'이 들어있더라구요 ;;
손발이 오그라들긴 하지만 저작권법이 원 제목을 명기하라고 해서...
성능은 제외하고 외향으로만요.(저만의 생각)ㅋㅋ
LX5가 더 좋아보이는데 제가 GF1 유저라 그러는건 절대 아닙니다. ㅡ.ㅡ;;;
그런데 디자인만 보면 약간 올드타입으로 바뀌려는 시도가 보이네요
LX3가 워낙 잘나온것도 있었지만
동영상 비중이 높지만 않다면 차라리 삼성 EX1이 나아보이네요
카메라는 다양한 요소를 봐야죠. 같은 디카라도 파나소닉 제품이 인정 받는 이유가 있죠.
그리고 이번 Lx5는 파나동민들한테도 옆그레이드로 은근 까이는 제품이고요.
근데 비싸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설마 F1.8 렌즈 하나 보고 그러시는건 아닐거같고..;
http://www.enuri.com/view/Detailmulti.jsp?modelno=2373278&cate=0806&fb=1&porder=3&key=POPULAR DESC&factory=&search=YES&m_price=&pagesize=50&page=1&keyword=lx5&orgkeyword=lx5&from=list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저 사이즈는 DSLR 크롭 바디의 일반적인 사이즈랑 비슷한건가요? 그럼 왠지 겁네 좋을 것 같은데!
대신 EX1의 경우 스위블액정이지요....렌즈도 약간더 밝고 게다가 가격도 싸고-_-;;; 굳이 LX5를 택할 이유는 동영상 빼고는 못찾겠네요
덧붙여서 LX5샘플사진을 살펴보면 고감도의 경우 좋아졌지만(당연한 결과겠지요;;뭉개기니깐) 오히려 저감도 화질은 나빠졌습니다.
렌즈에 보면 2.0-3.3 / 5.1-19.2 이렇게 적혀있는 걸로 봐서 광각과 망원의 조리개가 가변인 듯 한데요
제대로 표기하려면 2.0-5.1이 맞을 듯 합니다.
그건 그렇고 광각에서 3.3까지밖에 안 조여지면... 난감한 상황 좀 많이 벌어지지 않을까요? --;
성능은 대박이네요! 렌즈도 엄청밝구요~
회전액정이 달려있어 셀카 찍기 좋죠 ^^
콜라딱지 버전이야 좀 팔릴 거 같기도 합니다만. -_-;;
서민님 // 3.3 은 최대개방수치죠. -_-; 뭔가 찬각하신듯?
물론 가격은.... 하 하 하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LX5~ 캬~
명기는 명기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