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팁과강좌

생활상식 헤어왁스 바르고 머리감을때 뻑뻑한 느낌 감소시키기 23

2
2016-08-01 11:42:36 223.♡.164.233
아기골룸둘리
안녕하세요.
밑에 헤어왁스 바른 머리를 샴푸할때 잘 감는 방법이 있어 저만의 팁을 남겨봅니다.

가장좋은 방법은
린스부터 한 뒤 샴푸하는 방법이나,
사실 남자들 머리감을때 그렇게 하긴 귀찮죠..

싸구려 로션 안쓰는거 있으시면,
머리감기전에 손에 덜어서 머리에 벅벅 발라서 문질러주세요. 그리고나서 보통 머리감듯 샤워하면 부드럽게 샴푸 잘 됩니다!

w.ClienS
아기골룸둘리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삭제 되었습니다.
찬달
IP 27.♡.27.254
08-04 2016-08-04 20:05:54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앗 저도 uevo 추천
-헤롱헤롱-
IP 223.♡.188.116
08-01 2016-08-01 11:47:31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저는 바디워시로 1차로 감고 샴푸를 합니다.. ㅎㅎ
correspondent
IP 112.♡.221.211
08-01 2016-08-01 11:50:06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좋은 팁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아예 왁스를 고를 때 세정력 좋은 제품만 쓰게 되네요
hyunxzin
IP 175.♡.231.168
08-01 2016-08-01 11:50:29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왁스도 일종의 기름성분이기 때문에
기름은 기름으로 가장 잘 닦입니다.
샴푸로 한번한다해도 왁스기름이 남아 있거나 제대로 세정이 안될 수 있구요.
가장 좋은 방법은 클렌징오일로 비벼주고 행구고 샴푸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들었습니다.
hyunxzin
IP 175.♡.231.168
08-01 2016-08-01 18:44:48 / 수정일: 2017-04-30 22:26:00
·
린스나 로션은 두피에 남으면 안좋을 수 도 있으니
클렌징오일 쓰세여
소심한대인배
IP 223.♡.216.25
08-01 2016-08-01 12:07:45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아베다 검정왁스 추천함다. 물로만해도 잘 씻겨요
노가리
IP 121.♡.152.51
08-01 2016-08-01 12:13:37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아베다 하늘색 쓰고 있는데, 전에 검정색도 썼어요. 아베다가 잘 씻기죠. 물론 비싼건 함정...;;
고정력이 아쉬우면 아베다 스프레이 같이 쓰시면 좋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루멘개발
IP 112.♡.51.250
08-01 2016-08-01 12:44:56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저는 swagger 라는거 쓰는데 샴푸로만 해도 잘 없어지더라구요~
correspondent
IP 112.♡.221.211
08-01 2016-08-01 13:51:44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스웨거 제품 좋아요! 비싼게 흠 ㅎㅎ
GTI
IP 171.♡.27.180
08-01 2016-08-01 12:59:26 / 수정일: 2017-04-30 22:26:00
·
두피 및 모발건강을 위해 가쓰비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from CV
우주아범
IP 139.♡.49.34
08-01 2016-08-01 13:22:36 / 수정일: 2017-04-30 22:26:00
·
그래서 두번 감았었는데... 린스, 로션등을 사용하면 되는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0두랄루민0
IP 119.♡.246.45
08-01 2016-08-01 13:24:56 / 수정일: 2017-04-30 22:26:00
·
겟잇*티 보고 배운 팁인데요, 클렌징 오일이 짱입니다. 윗분 말씀대로 기름성분이라 기름으로 가장 잘 닦이더군요. 그 팁을 본 다른 헤어디자이너도 놀라더군요. 자기는 린스 쓰는데 오일이 훨씬 효과 좋다고요. 그래서 저도 오일로 하는데 진짜 싹 빠집니다. 참고로 전 갸스비 울트라 하드/매트 레벨9짜리 씁니다. (그거 아니면 곱슬머리라 세울수가 없음)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보나안보나
IP 203.♡.164.241
08-01 2016-08-01 13:55:43 / 수정일: 2017-04-30 22:26:00
·
그냥 샴푸로 여러번 빡빡 하면 되지 않을까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경험은재산
IP 39.♡.19.34
08-06 2016-08-06 19:14:38 / 수정일: 2017-04-30 22:26:01
·
끌ㄷ량ㅅ님//ㅋㅋㅋ *
삭제 되었습니다.
메론바XoX
IP 119.♡.105.250
08-01 2016-08-01 15:48:09 / 수정일: 2017-04-30 22:26:00
·
가스x + 다있소 스프레이 쓰고 있는데 요즘 머리가 뚝뚝 끊기고 빠지는데 이거 때문일까요???
cutecat
IP 118.♡.78.2
08-01 2016-08-01 17:31:24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왁스도 린스도 모두 두피엔 좋치 않다는.. 린스는 머리 끝에만 바르는거에요.
一期一會
IP 61.♡.208.158
08-01 2016-08-01 17:34:33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아베다 러쉬 스웨거 중에서 러쉬로 안착했습니다.
아모스도 괜찮습니다.
세정 잘 되는 저렴 왁스가 없는게 함정이죠.
소심한대인배
IP 223.♡.165.156
08-02 2016-08-02 08:21:08 / 수정일: 2017-04-30 22:26:00
·
一期一會님
아베다는 해외 나가시는분에게 부탁해보세요 인터넷면세에서 싸게 구할 수 있답니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쟁여놓고 쓰셔도 되구요
237
IP 223.♡.21.63
08-01 2016-08-01 22:57:37 / 수정일: 2023-02-11 21:45:26
·
---
HotCrispy
IP 1.♡.176.24
08-02 2016-08-02 00:55:43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케라스타즈 샴프중에 뱅디발렁 이라고 써보세요

상당히 좋아요
lieben
IP 121.♡.132.179
08-03 2016-08-03 16:46:23 / 수정일: 2017-04-30 22:26:00
·
저는 샴푸 4~5번 합니다..
o1052o
IP 222.♡.153.4
08-10 2016-08-10 08:51:27 / 수정일: 2017-04-30 22:26:01
·
본문과 댓글까지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
눈짓
IP 223.♡.162.54
08-16 2016-08-16 13:58:40 / 수정일: 2017-04-30 22:26:01
·
폴 미첼 왁스가 고정력도 세정력도 좋아요
from CV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