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밑에 헤어왁스 바른 머리를 샴푸할때 잘 감는 방법이 있어 저만의 팁을 남겨봅니다.
가장좋은 방법은
린스부터 한 뒤 샴푸하는 방법이나,
사실 남자들 머리감을때 그렇게 하긴 귀찮죠..
싸구려 로션 안쓰는거 있으시면,
머리감기전에 손에 덜어서 머리에 벅벅 발라서 문질러주세요. 그리고나서 보통 머리감듯 샤워하면 부드럽게 샴푸 잘 됩니다!
w.ClienS
밑에 헤어왁스 바른 머리를 샴푸할때 잘 감는 방법이 있어 저만의 팁을 남겨봅니다.
가장좋은 방법은
린스부터 한 뒤 샴푸하는 방법이나,
사실 남자들 머리감을때 그렇게 하긴 귀찮죠..
싸구려 로션 안쓰는거 있으시면,
머리감기전에 손에 덜어서 머리에 벅벅 발라서 문질러주세요. 그리고나서 보통 머리감듯 샤워하면 부드럽게 샴푸 잘 됩니다!
w.ClienS
기름은 기름으로 가장 잘 닦입니다.
샴푸로 한번한다해도 왁스기름이 남아 있거나 제대로 세정이 안될 수 있구요.
가장 좋은 방법은 클렌징오일로 비벼주고 행구고 샴푸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고 들었습니다.
클렌징오일 쓰세여
고정력이 아쉬우면 아베다 스프레이 같이 쓰시면 좋아요!
from CV
아모스도 괜찮습니다.
세정 잘 되는 저렴 왁스가 없는게 함정이죠.
아베다는 해외 나가시는분에게 부탁해보세요 인터넷면세에서 싸게 구할 수 있답니다. 유통기한도 길어서 쟁여놓고 쓰셔도 되구요
상당히 좋아요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