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수술 후 의자에 앉아야하는데, 사실 엉덩이에 거즈 하나 끼우고 수술이 된 부분을 의자에 밀착을 시키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도넛 방석이 팔리는거죠. 항문에 그나마 압력이 덜 가해지도록요.
근데 이 방석이 꽤 비쌉니다. 2만원이 넘었던것 같네요.
수술 후 출근해서 의자 생활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일반 방석을 약간 말거나, 작은 담요를 넣는 차량용 미니 방석 형태의 등받침대 같은게 있다면
그걸 엉덩이가 아니라 허벅지 아래 놓고 앉는겁니다.
그러면 엉덩이가 의자에 닿지 않게 되거든요. 또는 닿더라도 그냥 앉는것 보다는 압력이 덜 합니다.
그냥 앉는것 보다는 이게 좀 낫네요. '_';;
좋은 팁 감사합니다.
from CLIEN+
병원에서 파는 거, 엄청나게 더럽고, 질 떨어집니다(뜯어보고 기겁했음)
치질 수술 받기 전에 미리 두툼한 녀석으로 사놓으세요. 좌욕 다음으로 중요합니다
회사에서도 다이소에서사온 대야에 정수기로 온수 받아서 화장실에서 좌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