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클리앙 들어와서 팁&강좌 보느라 시간가는줄 모르다.
미야아옹님이 alt+tab, alt+shift+tab관련 팁보고,
추가로 끄적여 봅니다.
MS 단축키들이 대부분 공용되는데,
Ctrl + 휠 조작으로 확대 축소가 되듯이
alt + tab 누른후 화면전환 상태에서 tab은 때고, alt만 눌린상태에서 휠 스크롤하면
자유자재로 옮겨집니다.
업무상 창을 20개 정도 띄워놓고 일하다보면 휠이 아무래도 편하더라구요.
간단한 팁입니다~~
링크는 오~~래전에 올린 Window7 단축키입니다.
익스나 크롬이나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한페이지 스크롤 됩니다.
속독 하시는 분들은 강추 ㅡ.ㅡb
앞으로 윈도 나올때는 튜토리얼 기능 들어있어야 할 것 같아요ㅋㅋ
알탭이 아이콘으로 프로그램 파악하고 선택하는거라면 윈탭은 실제 프로그램창을 레이어로 보여줘서 쓸만합니다 *